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정보 프로그램 <생방송 게임 플러스>가 돌아온다.
게임플러스는 한주간의 게임계 동향과 다양한 소식을 아나운서 권이슬과 스포츠서울 김진욱, 스포츠조선 남정석 기자가 전하는 프로그램.
돌아오는 게임플러스에서 주목할 만한 점은 개편을 맞아 이슈 게임을 테스트해보는 ‘G테스터’ 코너에 방송인 최정문이 투입되는 것이다.
‘더 지니어스 : 게임의 법칙’에 출연하며 유명세를 탄 후, 최연소 과외 선생, IQ 158의 멘사 회원 등의 사실을 알리며 인지도를 쌓은 최정문은 공대 여신이라는 별명답게 삼촌 팬들의 환호를 이끌어낼만한 청순미와 섹시미를 동시에 뽐내며 촬영에 임했다고 전해진다.
방송에서는 게임 개발자 김성회와 함께 ‘펄어비스’의 온라인 MMORPG 게임 <검은 사막>을 테스트 플레이했는데, 게임 앞에서는 브레인의 이미지와 다르게 허당의 모습을 보여 현장에 있던 제작진과 출연진을 웃음 짓게 했다고 한다.
하지만 제작진이 건낸 자료를 단숨에 암기하며, 단숨에 일취월장한 실력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2014년 방송된 게임플러스 7화에서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게 만들며 G테스터에 고정 출연하게 된 최정문이 앞으로도 많은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게임플러스는 앞으로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방송 직후에 시청자를 찾아간다.
게임플러스는 G테스터 외에도 게임 옵저버 허완욱과 동갑내기 해설위원 오성균이 진행하는 G초이스, 한 주간의 게임 랭킹을 보여주는 G랭크 등이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온게임넷 홈페이지 (www.ongamenet.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