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292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5-02-24 14:58:35 KST 조회 4,592
제목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 리그 돌입
파일포켓 이미지
- 관심 폭발! 식지 않는 롤챔스의 열기를 이어간다
GE타이거즈 전승으로 1라운드 마감
온라인 최고 동접자수 30만명 기록, 화제 속 진행
2월 25일(수) SKT T1 vs. 나진 e엠파이어 개막전
매주 수 저녁 6시, 금/토 5시 온게임넷 생방송

CJ E&M 게임채널 온게임넷의 대표 프로그램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의 8개 팀 풀리그 2라운드가 오는 2월 25일 (수) 용산아이파크몰 e스포츠 경기장에서 SKT T1과 나진 e엠파이어의 대결을 시작으로 재개된다.

지난 1라운드는 예상을 깨고 신생팀 GE 타이거즈의 눈부신 선전으로 막을 내렸다. GE는 중상위권일 것이라는 평가를 깨고 1라운드 전승 (7승)에 성공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당초 전문가들은 SKT T1의 강세 속에 상향 평준화될 것이라 내다봤지만, 전혀 다른 결과에 팬들도 매 회차 벌어지는 경기의 재미를 한껏 만끽했다.

이는 각종 수치에서도 나타나 2월 14일에 벌어진 1라운드 마지막 경기는 경기를 생중계하는 네이버, 다음, 아프리카tv, Azubu 등의 온라인 플랫폼 최고 동접자수 합계가 무려 30만명에 이르기도 했다.
 
 
 
파일포켓 이미지

또한 경기가 벌어지는 용산 e스포츠 경기장은 연일 만원 관중이 이어지며 팬들의 사랑을 확인하는 자리가 됐다.

이러한 관심 속에 진행될 2라운드는 더욱 흥미로운 요소가 많아 시청자와 게임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팀별로 조금씩 바뀐 로스터와 함께 플레이오프 진출을 위한 본격적인 힘겨루기가 예상되는 2라운드와 관련해 온게임넷 이현우 해설위원은 “당초 예상과 달리 GE가 전승 가도를 달렸지만, 예전 SKT T1 K, 삼성 게임단처럼 확실한 최강이라 말하기는 조심스럽다”고 전하며, “중하위권에 있는 KT와 나진이 분전하고 IM 게임단도 지금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준다면, 2라운드는 더욱 흥미로운 싸움이 전개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수요일부터 재개되는 <2015 스베누 LoL 챔피언스 코리아 스프링> 2라운드는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 5시에 방송되며 오는 4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대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리그 오브 레전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온게임넷 홈페이지, 페이스북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닉네임: 암호: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