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바위 첨탑은 수세기 전 검은무쇠 부족 드워프들에 의해 검은바위 산의 암벽을 깎아 세워 졌습니다. 그리고 여전히 벌집처럼 복잡하게 엉켜있는 검은바위 산 아래 용암 동굴에는 라그나로스가 군림하고 있고 검은 용 네파리안은 자신의 날카로운 발톱을 번뜩이며 산의 상부를 다스립니다.
칠흑의 암석으로 이루어진 검은바위 첨탑의 통로와 전당에는 검은바위 부족의 오크와 오우거, 그리고 네파리안의 용혈족 하수인들이 도사리고 있으며 워크래프트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 중 한 곳이기도 합니다.
검은바위 산: 하스스톤 모험 모드에서 검은바위 첨탑을 오르며 우두머리들을 처치하면 네파리안의 가장 유능한 하수인들을 부릴 수 있는 새로운 카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오크는 물론 검은용혈족까지 여러분과 함께한다면 얼마나 든든할지 직접 만끽해 보세요.
검은바위 첨탑 둘러보기
검은바위 첨탑 내의 회랑과 석실들은 연구실과 병영, 대장간에 이르기까지 각기 다른 용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는 검은용군단의 부화장이라 불리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는 뾰족한 돌기로 가득한 알들이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이 용의 알들이 매우 민감하다는 사실입니다. 이 알들은 살짝 건드려도 끔직한 소리를 내며 *뻥*하고 터지고, 안에서는 새끼 용들이 튀어 나와 주위에 있는 모든 걸 닥치는 데로 물기 시작합니다. 예전에 모험가 무리 하나가 조바심으로 가득한 친구 한 명과 이곳을 방문했는데 이때 리로이 젠킨스의 전설이 탄생하기도 했습니다. 새끼용을 보고 싶으신가요? 그렇다면 용의 알을 건드려 보세요!
“용혈족”은 완전한 용의 형태를 지니지 못한 용족을 뜻하며 용기병이나 혼종 용들이 이에 해당합니다. 이들이 어떻게 탄생했는지는 잘 알려지지 않았지만 용들은 보통 필멸자들과 관련되는 일이 많았기에 필멸자들이 주요 재료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검은용군단의 일원인 강력하고 헌신적인 용혈족들은 검은바위 첨탑에서 네파리안의 부관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중 일부는 특출 난 마법 능력을 가지고 있어, 약간의 마력만 실어줘도 여러분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검은바위 부족의 오크 무리는 무시무시한 렌드 블랙핸드가 이끌고 있습니다. “분쇄하다”라는 의미인 “렌드”의 이름이 잔인하다고요? 그의 형제인 “메임”의 이름은 “뭉개다”라는 뜻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군요. 네, 그런 가족입니다… 여러분 예상대로 렌드는 아주 사악한 자입니다. 그는 스랄을 타도하고 호드를 자기 손에 넣어 자신의 잔인한 가족관을 아제로스 전역에 퍼트릴 야심을 품고 있습니다. 렌드와 그의 전사들은 네파리안의 힘을 빌려 검은무쇠 드워프들을 쫓아내고 검은바위 첨탑을 차지하였고 이제 그의 전사들은 네파리안의 군대로 활동합니다. 렌드와 그의 수하들은 검은용군단의 다른 이들이 사악한 계획을 짜거나 용의 알을 부화시키는 동안 이들을 지키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상대편의 게임 판에 가득 채워진 강력한 영웅과 하수인들에 지치셨나요? “렌드”가 그들을 분쇄해버릴 겁니다.
아찔한 높이를 견뎌낼 준비가 되셨나요? 화려한 전리품으로 가득한 검은바위 첨탑이 검은바위 산: 하스스톤 모험과 함께 곧 여러분 곁으로 찾아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