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PlayXP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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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3-10 11:52:09 KST | 조회 | 4,209 |
제목 |
오버워치 클로즈 베타 패치 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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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버워치 베타 패치 노트:
새로운 쟁탈 전장: 일리오스
애게 해의 작은 섬 꼭대기에 자리잡은 일리오스는 마치 엽서에서 튀어나온 듯한 지중해의 마을로서, 활기 넘치는 항구와 끝없이 펼쳐진 푸른 산책로, 그리고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이상적인 휴양지인 일리오스는, 최근 섬 꼭대기의 폐허에서 고대의 유물이 발굴되자 모험가들의 이목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프로필 초기화
이번 패치에서는 플레이어의 프로필 정보가 모두 초기화됩니다. 이번 패치 이후 게임에 로그인하시면 프로필의 전적 및 통계, 최고 기록들이 비어 있을 것입니다. 이번 초기화는 대전 상대 찾기 시스템, 플레이어 레벨, 플레이어 진척도, 보상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일반:
전장 업데이트
플레이 모드
진척도 보상
기타
영웅 밸런스 변경:
정크랫
개발자의 코멘트: 지난 패치의 상향 후, 정크랫이 궁극기인 죽이는 타이어를 충전하는 속도가 너무 빨라졌습니다. 죽이는 타이어의 영향력이 너무 커졌으므로, 궁극기 충전에 필요한 비용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루시우
개발자의 코멘트: 다양한 출처에서 의견을 받은 결과, 지난 패치와는 조금 다른 방향으로 조정을 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목표는 루시우를 좀 더 처치하기 어려운 지원가로 만드는 동시에, 전투 능력을 약간 떨어뜨려 투사로서의 입지를 좁히는 것입니다. 또한 소리 방벽의 효과를 감안했을 때 너무 자주 시전할 수 있다는 점을 보완하고자, 궁극기 충전에 필요한 비용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메이
개발자의 코멘트: 저희는 메이가 공격 능력보다는 전장 장악과 생존을 위해 선택되는 영웅이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런 목표를 달성하는 동시에, 메이에게 지속적으로 공격할 수 있는 능력을 좀 더 부여해보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번 변경은 그 영향력이 꽤 클 것으로 예상되기에, 주의 깊게 지켜보겠습니다.
젠야타
개발자의 코멘트: 젠야타의 "구슬 중첩하기"는 조금 문제의 소지가 있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에게 조화의 구슬 여러 개를 동시에 붙이면 거의 무적에 가까운 상태로 만들 수 있었습니다. 또한 루시우와 마찬가지로, 젠야타도 그 영향력에 비해 초월을 너무 자주 사용할 수 있다고 느껴졌으므로, 궁극기 충전 비용을 적절하게 올리기로 결정했습니다.
버그 수정:
관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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