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os | ||
---|---|---|---|
작성일 | 2009-10-22 06:43:34 KST | 조회 | 2,456 |
제목 |
와우 3.3 테스트 서버 10월 20일 업데이트 사항
|
10월 20일에 업데이트 된 추가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입니다.
직전 빌드와의 차이점만 나열 하였습니다.
일반
- 1 레벨 캐릭터가 음식이나 물을 소지품에 가지고 시작하지 않습니다.
- 공격의 명칭이 자동 공격으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플레이어가 대상을
계속해서 자동 공격한다는 내용으로 툴팁이 수정되었습니다.
직업: 일반
- 공격: 1 레벨 드루이드, 마법사, 사제, 흑마법사가 행동 단축바에 해당
기술을 배치한 채로 시작하지 않습니다.
사냥꾼
- 야수의 레벨 올리기: 이제 야수가 레벨을 올리기 위해서는 플레이어
경험치의 10%가 아닌 5%만 필요로 합니다.
마법사
- 특성
+ 화염
+ 화염 폭풍: 이 특성의 마나 소비량이 크게 줄었습니다.
+ 불타는 결의: 주문 시전 방해에 면역되는 지속시간이 20초가 되었습니다.
+ 용의 숨결: 이 특성의 마나 소비량이 크게 줄었습니다.
+ 화염 촉발: 이제 이 특성이 발동하면, 다음 불기둥 주문이 즉시 시전될 뿐
아니라 마나도 소비하지 않게 됩니다.
+ 냉기
+ 얼어붙은 핵: 얼음창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다음 얼음 화살 또는 얼음불꽃화살의
시전 시간이 0.4/0.7/1초 만큼 감소되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소환수
+ 물의 정령: 물화살의 마나 소비량이 80%만큼 감소하였습니다.
주술사
- 윤회: 재사용 대기시간이 60분에서 30분으로 감소합니다.
- 특성
+ 고양
+ 대지의 올가미: 돌발톱 토템과 속박의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5/30%만큼 감소시키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복원
+ 윤회 연마: 윤회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기존의 10/20분에서 7/15분으로
감소했습니다. 윤회는 투기장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흑마법사
- 특성
+ 고통
+ 병균 확산: 지옥사냥개의 어둠의 이빨 주문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를
100%만큼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악마
+ 붕괴: 임프의 불화살 주문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를 100%만큼 증가시키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소환수
+ 마력 회피(지속 효과): 소환수가 받는 광역 피해를 90%만큼 감소시키나,
플레이어에 의한 광역 피해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 개체 이름표(가칭)
+ 플레이어가 이름표를 볼 수 있는 사정거리가 40미터 만큼 증가했습니다.
+ 개체 이름표(가칭)가 특정 상황의 시야 차단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투기장 기둥이나 다리는 해당되지 않습니다)
+ 개체 이름표(가칭) 표시 설정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설정의 "이름" 항목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아군/적 소환수의 이름표를 끄거나 켤 수 있습니다.
- 적 토템의 이름표를 끄거나 켤 수 있습니다.
(아군 토템의 이름표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 플레이어가 개체 이름표(가칭)의 겹침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해를 끼치지 않는 작은 동물의 개체 이름표(가칭)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퀘스트
- 호디르의 후예 일일 퀘스트 "냉기와 열기"의 퀘스트 몬스터인 빛바랜 망령이
방패 밀쳐내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평판
- 다음 평판이 오르는 속도가 약 30% 정도 빨라졌습니다.
+ 은빛십자군
+ 얼라이언스 선봉대
+ 호드 원정대
+ 키린 토
+ 칠흑의 기사단
+ 호디르의 후예
+ 고룡쉼터 사원 용군단
- 호디르의 후예 퀘스트를 통해 전체적으로 이전보다 더 많은 평판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평판과 관련된 머리 방어구 및 어깨 방어구 최고 레벨 마법부여 아이템이
계정 귀속으로 변경되었습니다. 아이템을 일단 구매하고 나면 평판과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구매할 때는 여전히 평판이 필요합니다.)
- 승전의 문장 하나로 평판 훈장을 하나씩 살 수 있습니다.
아이템: 문양
- 드루이드
+ 신속한 회복의 문양: 드루이드의 주문 가속에 따라 회복 주문의 주기적인 치유 간격이 짧아집니다.
- 마법사
+ 불태우기 연마의 문양: 불태우기의 문양의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이제 불태우기 주문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 영원의 물의 문양: 소환된 물의 정령이 지속시간 없이 유지되지만
얼리기 주문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사제
+ 정신의 채찍의 문양: "어둠의 권능: 고통" 효과가 걸려 있는 대상 공격 시
정신의 채찍 주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 어둠의 권능: 고통의 문양: "어둠의 권능: 고통" 주문이 주기적인 피해를 입힐 때마다
기본 마나의 1%만큼을 회복합니다.
+ 어둠의 문양: 어둠의 형상을 취하는 동안 주기적인 피해를 제외한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10초 동안 주문력이 총 정신력의 10%가 아닌 30%만큼 증가합니다.
- 흑마법사
+ 생명력 전환의 문양: 암흑의 계약 사용 시에도 이 문양의 효과가 발동할 수 있습니다.
+ 신속한 부패의 문양: 흑마법사의 주문 가속에 따라 부패 주문의 주기적인 피해 간격이 단축됩니다. - 전사
+ 승리의 돌진의 문양: 대상의 생명력과 상관없이,
승리의 돌진 치명타 적중률이 70%만큼 증가합니다.
전체 패치 노트는 아래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