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o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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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09-12-04 11:50:43 KST | 조회 | 3,154 |
제목 |
스타2, 프로토스의 거시적인 게임 운영이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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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밸런스팀에서 프로토스의 거시적인 게임 운영을 위한 새로운 동작방식을 실험하고 있습니다.
영문 설명은 아래와 같습니다:
The StarCraft2 balance team is experimenting with new protoss macro mechanics.
얼마 전에 나왔던 스타크래프트2 개발 소식이었는데 "거시적인 게임 운영"이라는 부분을 이해를 못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는데, 지금 보니 추가 설명이 달려있네요.
한 줄 만으로는 적절한 설명이 되지 못하는 듯 하여, 예외적으로 조금 추가를 합니다.
스타크래프트Ⅱ에서는 새로운 동작방식들을 추가 하였는데, 아래 글타래를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http://forums.battle.net/thread.html?topicId=15211004158&postId=151652284763&sid=3005#0
위 링크를 클릭해보세요.
종족에 따라서 빠른 자원 채취나 빠른 생산이 가능하도록 기술을 제공해주는 부분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링크 참고하셨으면 대충 감을 잡으셨겠지만, 전반적인 게임 운영에 반영될 수 있도록 프로토스에 새로운 스킬이나 정책 등을 만들어서 실험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 실험 결과 괜찮다고 판단되면 광양자 충전이나 화물차 투하, 애벌레 부화 처럼 재미나 전략을 배가시키는 새로운 기술이 소개될 것 같습니다.
출처: http://forums.battle.net/thread.html?topicId=21042555697&postId=213734887249&sid=300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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