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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Nios
작성일 2010-02-25 07:23:54 KST 조회 5,073
제목
디아블로2 - 1.13b 테스트 서버 패치 업데이트

※ 1.13 베타 패치에서 1.13b 베타 패치에 추가된 부분은 색상으로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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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패치 1.13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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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비밀이 밝혀지다!

- 신성한 장소의 모험가들에게 다시 한 번 경고한다.
새로운 도전의 시험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답은 디아블로의 보스들에게 있다.
그들은 악마의 소굴(Den of Evil)부터 파괴의 왕좌(Throne of Destruction)까지 펼쳐져 있으리...

A new Mystery has been revealed!

- Adventurers of Sanctuary are hereby warned once again, that a new challenge
awaits you. Within Diablo's Bosses, spanning across the world from the
ancient Monastery Catacombs to the Throne of Destruction, is where you'll
find what you seek...


 

 

중요한 버그

- 아이템 복제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 OS 버전이 10.5 이상인 Intel Mac의 비디오가 개선되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가 마을 내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죽일 수 있던 문제(일명 "TPPK")를 해결하였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가 너무 많은 활성 상태를 가질 경우 다른 플레이어의 연결이 끊기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플레이어가 의도하지 않은 방법으로 오라를 중첩시킬 수 있던 두 가지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Major Bugs

- Fixed an item dupe bug.
- Video improvements for Intel Mac machines with OS 10.5 or greater.

- Fixed an issue where some players could kill other players while in town
("TPPK").
- Fixed an issue where some players could disconnect other players when
they had too many active states.
- Fixed two issues where players could stack auras in an unintended way.



 

사소한 버그

- 이제 우버 메피스토는 미니언을 소환하기 전에 우버 바알과 우버 디아블로 모두가

  죽은 것을 확인합니다. (전에는 우버 바알만 체크했음)
- 더 이상 게임 창의 포커스를 잃었다가 다시 얻어도

  게임 음악이 멈추었다가 다시 처음부터 재생되지 않습니다.
- 창 모드로 실행 중일 때 포커스를 잃으면 게임의 창이 최소화 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게임을 실행 할 때 창이 가운데에 생성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Fangskin이 헬 난이도에서 이제 올바르게 아이템을 떨굽니다.

- 용병이 부활할 경우 오라가 다시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용병과 플레이어에게 두 개의 오라를 제공하는 아이템을 두 개 보유했을 때

   하나를 장착하지 않은 상태라면, 장착되지 않은 아이템이 다시 활성화 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 팔라딘 직업 룬워드 'Principle'의 룬워드의 스탯 모두가 올바르게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Minor Bugs

- Uber Mephisto now checks for both Uber Baal and Uber Diablo to be killed before spawning summoned minions (Before he would only check for Uber Baal).
- The game will no longer stop and then restart the game music after the window loses and then regains focus.
- Fixed an issue where the game window would minimize when running in windowed mode when it lost focus.
- Fixed an issue where the game window wouldn't center properly when it was created.

- Fangskin should now properly drop loot in Hell difficulty.
- Fixed an issue where auras were not re-applied to your mercenary after
it was resurrected.
- Fixed an issue where if you had two items which provided two auras to
a mercenary and you unequipped one, the aura from the remaining
item never became active.
- Fixed an issue where the Paladin class runeword 'Principle' wasn't
having all of its stats applied properly.


 

 


특수 변화 / 개선 사항

- 스킬 초기화가 지원됩니다! 악마의 소굴(Den of Evil) 퀘스트를 완료하면 1회의

  무료 초기화 보상이 주어지며, 이는 저장할 수 있습니다. 퀘스트를 이미 마친

  플레이어는 헬 난이도에서 이 퀘스트를 완료해야 1회 무료 초기화 보상이 주어집니다.
- 상급 룬의 드랍 확률이 증가했습니다.
- 창 모드의 비율 유지를 지원합니다.

  이제 게임에서 4:3 해상도로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지원됩니다. (와이드스크린 사용자 만세)
- 일부 희귀한 드랍 아이템은 주황색으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면, 우버 트라이스트럼(Tristam)에 필요한 룬과 아이템들.
- 금 저장소의 제한이 레벨에 따라 제한되지 않도록 수정되었습니다.
- 나이트메어/헬 윌로위습 챔피언/유니크의 데미지가 크게 감소하였습니다.
- 하드코어 캐릭터를 만들기 위한 요구 사항이 제거됩니다.
- 파이어 인챈트 몬스터가 입히는 폭발 피해량이 크게 감소하였습니다.
- 우버 메피스토 및 우버 바알이 소환한 미니언은 더 이상 경험치를 주지 않습니다.
- 오빌리비언 나이트의 아이언 메이든 저주를 제거했습니다.
- 헬파이어 터치 파이어스톰의 확률이 5%로 감소합니다.
- 사용자는 체력 및 마나 위에 나타나는 텍스트를 각 오브의 아래 영역을 클릭하여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 액트 5의 두 용병의 이름을 Klar 및 Tryneus로 업데이트 합니다.
- 싱글 플레이어 게임을 만들 때 [Enter] 키를 누를 경우

  가능 한 경우 이제 자동으로 헬 난이도의 게임으로 만듭니다.
- 게임을 만들 때 각 난이도 버튼은 이제 노멀(R), 나이트메어(N), 헬(H)의 단축키를 가집니다.
- 배틀넷 대기실의 [채팅실 입장] 버튼은 이제 [Enter] 단축키를 가집니다.
- 게임 창의 윈도 시스템 버튼을 추가했습니다. (최소화, 최대화, 닫기)
- 새로운 명령줄 변수가 추가되었습니다. '-nofixaspect'는 창 모드를 최대화 할 때 4:3 비율을

  고정하지 않도록 합니다. 이 경우 모니터 전체를 꽉 채워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명령줄 변수 '-sndbkg' 스위치를 지원합니다. 이 옵션을 사용하면 백그라운드에서도 소리가 납니다.
- 새로운 명령줄 변수 '-nosound', '-window', '-windowed' 옵션을 지원합니다.

Specific changes/improvements

- Respecialization is now possible! Completing the 'Den of Evil' quest will now additionally reward 1 free respec which can be saved. Players who have already completed this quest should receive 1 free respec in Hell difficulty.
- Increased the drop rate of high runes.
- Support for blit scaling in windowed mode. The game can now be maximized to the largest 4:3 resolution supported (hooray widescreen users).
- Some rare drop items now have an orange color. i.e. Runes and items required for Uber Tristam.
- Modified the gold bank limit to be a flat cap not bound by level.
- Nightmare/Hell WilloWisps champions/uniques have had their damage greatly reduced.
- Removed the requirements to create a hardcore character.
- Greatly reduced the explosion damage dealt by Fire Enchanted monsters.
- Uber Mephisto and Uber Baal's summoned minions no longer give experience.
- Removed Oblivion Knight's Iron Maiden curse.
- Hellfire Torch Firestorm proc rate has been reduced to 5%.
- Users can now toggle the display of text over the Health and Mana globes by clicking on the bottom area of each orb.
- Updated two Act 5 mercenary names to Klar and Tryneus.
- When creating a single player game, pressing the 'Enter' key now automatically creates a Hell difficulty game if possible.
- When creating a game, each difficulty button is now bound to a unique key: Normal 'R', Nightmare 'N', and Hell 'H'.
- The 'Enter Chat' Button in the battle.net waiting room is now bound to the 'Enter' key.
- Added the windows system buttons to the game window (MIN, MAX, CLOSE).
- Added new command line parameter '-nofixaspect' which allows users to not fix the aspect ratio to 4:3 when maximizing windowed mode. This lets the game 'stretch' to fill your monitor.
- Added support for '-sndbkg' command line switch. This enables sound in background.
- Added support for '-nosound', '-window', and '-windowed' command line options.


 

플레이어 캐릭터 클래스의 스킬 밸런스 조정
Revised Skill balance for Player Character classes

 

아마존

- 이몰레이션 애로우 - 폭발 효과의 반경이 33% 만큼, 이몰레이션 효과가 50% 만큼 증가합니다.
- 이몰레이션 애로우 - 폭발 효과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 이몰레이션 애로우 - 기본 지속 시간이 33% 증가합니다.

Amazon

-Immolation Arrow - Increased radius of Explosion effect by 33% and Immolation effect by 50%.
-Immolation Arrow - Explosion effect damage increased by 20%.
-Immolation Arrow - Increased base duration by 33%.

 

어새신

- 드래곤 클러 - 클러 마스터리의 포인트 당 4%의 추가 공격력 시너지를 받습니다.

- 드래곤 탈론 - 포인트 당 공격 등급 보너스가 35로 증가하였습니다.

- 쉐도우 마스터 - 포인트 당 저항력 범위가 5-80에서 5-90으로 증가합니다.

- 콤보 이동을 통한 콤보 포인트 보상의 지속시간이 9초에서 1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Assassin

- Dragon Claw - Synergy receives 4% additional damage per point of Claw Mastery.
- Dragon Talon - The bonus to Attack Rating per point has been increased to 35.

-Shadow Master - Increased resistance range per point from 5-80 to 5-90.

- Combo points awarded by combo moves now last 15 seconds, up from 9.


바바리안

- 힐 윈드 - 초기 마나 소비량이 50% 만큼 감소합니다.
- 마스터리 - 크리티컬 스트라이크 확률이 0-25에서 0-35로 변경되었습니다.

Barbarian

-Whirlwind - Reduced initial mana cost by 50%.
-Masteries - Changed critical strike chance from 0-25 to 0-35.


팔라딘

- 블레시드 해머 - 더 이상 언데드 및 데몬의 저항력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Paladin

-Blessed Hammer - No longer ignores resistances of undead and demons.


드루이드

- 웨어베어 - 모든 등급에서 보너스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웨어베어 - 체력이 25%, 포인트 당 방어가 1% 증가합니다.
- 쇼크웨이브 - Maul 무기의 시너지가 포인트 당 5% 만큼 피해가 추가됩니다.

Druid

-Werebear - Damage bonus increased by 15% across all ranks.
-Werebear - Increased health by 25% and armor by 1% per point.
-Shockwave - Synergy from Maul adds 5% damage per point.

 

네크로맨서

- 블러드 골렘 - 부정적인 공유된 체력 효과가 제거됩니다.

  (플레이어는 더 이상 골렘에 피해를 입혀도 체력을 잃지 않습니다)
- 시체 폭발 - 기본 피해량이 시체 체력의 60-100%에서 70%-120%로 증가하였습니다.
- 포이즌 노바 - 기본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Necromancer

-Blood Golem - Removed negative shared life effect (player no longer loses life when golem takes damage).
-Corpse Explosion - Increased base damage dealt from 60% - 100% to 70% - 120% of corpses health.
-Poison Nova - Increased base damage by 15%.


소서리스

- 파이어월 - 인페르노 및 블레이즈의 포인트 당 1% 데미지 시너지를 받으며,

                  웜스의 포인트 당 4%의 시너지를 받습니다.
- 블레이즈 - 파이어월의 포인트 당 1% 데미지 시너지를 받으며,

                  웜스의 포인트 당 4%의 시너지를 받습니다.

                  (Nios 주: 파이어월의 포인트 당 2% 데미지 시너지에서 1%로 하향됨)
- 히드라 - 등급에 따라 기본 피해량이 15% 증가합니다.
- 히드라 - 히드라 발사체의 기본 속도가 증가합니다.
- 히드라 - 쿨다운이 25% 감소합니다.
(Nios 주: 라이트링 마스터리 효과의 15% 감소 패치가 삭제됨)

Sorceress

-Firewall - Synergy receives 1% damage per point of Inferno and Blaze and 4% per point of Warmth.
-Blaze - Synergy receives 1% damage per point of Firewall and 4% per point of Warmth.
-Hydra - Increased base damage by 15% per rank.
-Hydra - Increased base speed of Hydra projectile.
-Hydra - Reduced cooldown by 25%.

 

번역: Nios (잘못 번역된 내용은 지적해 주세요)

※ 퍼 가실 때는 퍼가신 곳에 본 게시물의 URL 출처 정보를 적어주세요.

 

 

 


 

 

 

 

"우리는 영원히 여행했지..." - 마리우스

“We traveled for an eternity...” - Marius

더 이상 여행하지 말게 친구여 - 디아블로2 1.13 공개 테스트 랠름 오픈!

Travel no longer my friends - the Diablo II 1.13 Public Test Realm is LIVE!

 

 

Q. 언제 PTR에서 테스트를 시작할 수 있나요?

A. 디아블로2를 시작한 뒤, 배틀넷 게이트웨이를 "ClassicBeta"로 변경하세요. 로그인 하면, 1.13 패치가 게임에 적용되며, 패치의 변화 사항을 테스트 할 수 있게 됩니다. 새로운 랠름에서는 새로운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Q: How do I begin testing on the PTR?
A: When you start Diablo II change your Battle.net gateway to “ClassicBeta”. When you log in the 1.13 patch will be applied to your game and you can begin testing the changes made in the patch. Since it's a new realm you'll need to create a new account.


 

Q. 제 게이트웨이 목록에는 ClassicBeta 랠름이 없어요!

A. 다른 게이트웨이에 먼저 로그인 한 뒤, 다시 나오면 ClassicBeta 랠름이 나타납니다.

Q: I don't see the ClassicBeta realm in my gateway list!
A: Log into one of the other gateways first, then back out and the classicbeta realm will appear.


 

Q. 일반 게임으로 다시 플레이 하고 싶으면?

A. 간단하게 다른 게이트웨이(테스트 서버 말고) 중 아무거나 선택하면 됩니다. 그러면 게임이 다시 1.12 버전으로 전환될 것이며 본 서버에서 평범하게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Q: What if I want to play the normal game again?
A: Simply choose any of the other (non-PTR) gateways. Your game will be reverted to version 1.12 and you’ll be able to play on the live realms as normal.


 

Q. 제 캐릭터는 어디에 있죠?

A. PTR 랠름은 본 서버와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현재 캐릭터를 가지고 올 수 없습니다. 테스트를 시작하려면 새로운 캐릭터를 만들어야 합니다. 하지만, 치트를 지원하며 아래의 명령어를 게임 내에서 채팅창에 입력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old # : 지정한 만큼의 골드를 제공합니다.

- Level # : 지정한 레벨로 캐릭터의 레벨을 올립니다.

- Waypoints 1 : 모든 웨이포인트를 활성화 시킵니다.

                       이 치트로 특정 액트의 웨이포인트를 활성화 시키려면 해당 액트에 도달해야 합니다.

Q: Where are my characters?
A: The PTR realm is separate from the live realms so your current characters aren’t carried over. You’ll need to create a new character to begin testing. But, cheats are enabled and you may use the following cheats by typing them into chat while in a game:
Gold # - Will provide the amount of gold specified
Level # - Will increase your level to the number specified
Waypoints 1 - Will activate all waypoints. You must still reach an act before that act’s waypoints will be unlocked with this cheat.  


 

Q. PTR 테스트 기간이 끝나면 제 캐릭터는 어떻게 되나요?

A. PTR 랠름에 남아있는 캐릭터는 테스트가 종료되면 사라집니다. PTR 랠름의 캐릭터는 일반 랠름으로 이동되지 않을 것 입니다.

Q: What happens to my characters once the PTR testing period ends?
A: They remain on the PTR realm to be removed once the test ends. Characters on the PTR realm won’t transfer to the normal realms.


 

Q. 얼마나 PTR 기간을 가질 건가요? 

A. 가능하다면 패치가 안정적이고 변경사항이 탄탄할 때 까지 충분한 기간을 가질 것 입니다.

Q: How long with the PTR run for?
A: As long as we deem necessary to ensure the patch and changes are solid.


 

 

Q. 피드백은 어디에서 할 수 있고, 어떠한 피드백을 원하는지?

A. 모든 1.13 PTR 피드백과 버그 리포트는 디아블로2 테스트 랠름 포럼에서만 해야합니다:

    http://forums.battle.net/board.html?forumId=20601702&sid=3000

- 모든 게시물은 제목에 버그나 피드백의 내용을 한 줄로 명료하게 기술해야 합니다.

- 중복 게시물을 남기지 않으려면 검색 기능을 사용하세요.

- 버그 리포트는 할 수 있는한 많은 정보를 포함시키고,

  가능하다면 해당 버그가 발생하는 절차를 기술하세요.

- 건설적이지 않은 게시물은 삭제될 것이며 게시자의 권한을 강등합니다.

- 1.13 패치의 변경과 밸런스 조정에 여러분의 생각이 반영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 영어로 적으세요. (by Nios) 

Q: Where can I give feedback and what kind of feedback do you want?
A: All 1.13 PTR feedback and bug reports should ONLY be posted in the Diablo II Test Realm Forum here: http://forums.battle.net/board.html?forumId=20601702&sid=3000

• All post should have a subject line that clearly describes the bug or feedback being given
• Use the search feature to ensure a thread doesn’t already exist before posting
• When reporting a bug include as much information as you can, including steps to reproduce it if possible
• Any non-constructive posts may be deleted and the poster’s privilege to post revoked
• This is a chance for you to ensure the 1.13 patch includes changes and balance tweaks that you think would lead to a better overall experience. Getting the information to us in a clear and logical way helps us understand your view and makes it easier for us to collect feedback for any potential updates to the 1.13 patch before release.

 

 

 

번역: Nios (잘못 번역된 내용은 지적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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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아이콘 CHAOSPHOENIX
yamo (2010-02-25 08:15:05 KST) - 211.227.xxx.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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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보다 우월한 디아2
virtua77 (2010-02-25 09:55:43 KST) - 163.152.xxx.1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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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는?? 워3는?? 워3는?? 워3는?? 워3는?? 워3는?? 워3는?? 워3는?? 워3는??
아이콘 에블로이르 (2010-02-25 10:03: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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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와 디아가 패치를했어
Ifrit.S (2010-02-25 10:13: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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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블레시드 해머 - 더 이상 언데드 및 저항력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언데드 및 악마의 저항력을' 아닐까요
Ifrit.S (2010-02-25 10:20: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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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traveled for an eternity...” - Marius
'for an 시간'은 '~동안'으로 해서 '우리는 영원히 여행했지'라고 하는 편이 더 가까울거 같아요

Travel no longer my friends
'더이상 여행하지 말라 친구여' 정도로 볼 수 있을거 같아요

대강의 내용을 보면 1.13 공개 테스트 랠름이 열렸으니 더 이상 딴 게임에서 방황하지 말고 디아하라는거 같네요[...]
아이콘 Adriel (2010-02-25 10:4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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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서리스 히드라를 이제야 상향하냐...
아이콘 Nios (2010-02-25 12:33:0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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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frit.S님 지적 감사합니다. 수정했습니다. =) 감사해요.
아이콘 병무청알바 (2010-02-25 12:4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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룬문자 는 runeward를 직해하신듯 합니다만

디아2 상에선 '룬워드'라 표기하니 룬워드라 하심이 어떨지


글고 히드라 상향해봐야 뭐...견제용 정도로 밖엔 생각 안되네요
아이콘 Nios (2010-02-25 12:53: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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병무청알바 // 넵. 수정했습니다. 감사합니다.
ShapremCommander (2010-02-25 13:46: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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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 이제 워3도 패치한단건가
아이콘 진유온 (2010-02-25 14:23:34 KST) JinYuOn@Kalimdor (Lv.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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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어이패치!
아이콘 병무청알바 (2010-02-25 16:53: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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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 패치 그런거 없을듯?

디아 2 패치도 테섭만 패치된거지 본 패치가 된 것도 아니고...
아이콘 Zzacguei (2010-02-25 17:25: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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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는 버림받았군...
아이콘 [Tyrande] (2010-02-26 02:44:5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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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3 패치 할듯한데..

병무청알바 // 테스트뒤 바로 본패치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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