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라,호드 이제 그만 통합합시죠?
전쟁게임의 탈을 쓴 레이드게임이잖아요?
얼라/호드 구분해논 이유가 무엇입니까?
같은 진영끼리도 얼마든지 싸울수 있는 투기장도 있겠다~
조금만 손보면 같은 진영끼리도 쟁을 할수있는 전장도 있겠다~
얼라/호드 구분지어놓을 필요가 전혀 없는데 왜 통합을 안하시는지요?
호드입장에서는 필드에서 얼라구경하기도 힘들고
얼리입장에서는 몹보다 많은 호드때문에 제대로 퀘스트도 못하는데...
대부분의 서버가 이러한 입장이고 다르다고 해봐야 진영만 반대되는거 아닙니까..
이제 그만 호드/얼라 나누지 말고 하나로 통합합시다.
개발당시의 내세운 슬로건때문에 그러십니까? 고놈의 자존심 때문에 아직도 버티고 있는거 같은데
과거의 와우가 아니라는건 개발자들이 더 잘알지 않습니까?
고잔도님 안녕하세요.
CM Hoya입니다.
진영을 구분하는것이 게임을 하는데에 큰 이점이 없다는 의견에 상당히 마음이 무겁습니다. 사실상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기본적인 양 진영간의 대결 구도를 통한 게임의 재미가 핵심인데, 최근은 공격대 던전 및 몬스터와의 전투에 비중이 많이 두어져있었던것 같네요.
전장, 플레이어간의 전투 강화 방안에 대해서 개발팀에 지속적으로 여러분의 의견을 전하고 있습니다. 다음 대격변 확장팩에서는 전장 및 투기장등 플레이어간의 전투를 보다 치열하게 전개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개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참고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CM Hoya였어요.
감사합니다.
출처: http://www.worldofwarcraft.co.kr/community/forum/view.do?currpage=1&perpage=25&sortmask=2&ascdesc=1&hfilter=&bseq=1&pseq=787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