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o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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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3-08 20:49:25 KST | 조회 | 4,079 |
제목 |
저그 애벌레가 알로 변태하는게 부자연스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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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건님의 의견입니다:
저그 애벌래가 에그로 변태할때 말입니다.
저그 애벌래가 에그로 변태할때, 너무 확 하고 애벌래에서 에그로 바뀌는게 좀 그렇지 않나요??
에그에서 유닛으로 바뀔땐 에그가 깨지는 모양도 있고해서 좀 자연스러워 보이는데, 애벌래가 에그로 변할땐 아무리 봐도 자연스럽지가 않아요.
뭐 다른 분들이 보실땐 뭐 그런걸로 그러냐 이런말 하실수도 있으시겠지만, 그래도 한번 손좀 봐주시면 안될까요? 애벌래가 에그로 변할때의 약간의 과정이 있었으면 합니다. ㅎㅎ;
도대체아이디생성이왜안되님의 답글입니다:
터질때는 더 불안정해요
드론 뽑을때 에그가 터지는 동시에 드론이 움직이고있음
물론 이게 속도가 빠르니까 장점이라고 볼수도있는데에그가 너무 0.,01초만에 터져서 부자연스러운느낌은 있네여
Masseffect님의 답글입니다:
이거 무조건 수정되야하구요
수정될 것이라고 생각해요
베타이후에 라바가 애그로 변할때도 마법처럼 뿅 하고
슬라이드쇼하듯 변하죠 바뀌어야합니다. 근데 글 안오려도
개발진들이 모를거라 생각치 않네요
Kicho 님의 답글입니다:
애벌레 외에 또 비슷한 상황은 없나요? 저글링->맹독충 과정은 어떠신가요?
혹은 다른 종족의 건물이나 유닛에도 자연스럽지 못한 부분이 있나요?
출처: http://forums.battle.net/thread.html?topicId=23425530260&sid=5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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