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o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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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3-25 19:14:45 KST | 조회 | 1,785 |
제목 |
[의견취합] 대격변 - 방어 관련 재사용 대기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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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저 여러분 안녕하세요.
현재 개발팀에서는 대격변에서 방어 담당 역할을 위한 방어용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관련된 작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어떠한 것이 재사용 대기 시간을 재미있고 유용하게 만드는지에 대해 개발팀에서는 와우저 여러분의 생각을 들어보고 싶어 합니다.
예를 들어, 아래와 같은 질문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 꾸준히 단축바를 눌러야 하는 짧은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기술/주문과 긴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기술/주문 간에 어디쯤이 가장 이상적인 지점이 될까요?
- 기존 방어용 기술/주문의 어떤 부분이 재미있었나요?
- 미화적인 시각은 배제하고, 현재 리치 왕의 분노에서 그리웠던 이전의 클래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나 불타는 성전의 재사용 대기시간류는 무었이었나요?
- 재사용 대기시간과 관련하여 여러분께서 곱씹어 두셨던 방어용 특성 및 문양의 역할은 무엇이었나요?
- 또한 문양 효과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줄어들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하신다면, 해당 문양들이 어떤 효과로 바뀌어야 할까요?
개발팀에서는 이 글타래에서 직업간 밸런스에 대한 논의 목적보다는 향후 방어용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더 재미있고 유용한 요소가 되도록 와우저 여러분께서 여러 의견을 개진해주시길 바라고 있습니다.
남겨주시는 의견은 정리되어 개발팀에 전달됩니다. 모쪼록 대격변의 방어용 특성과 기술/주문의 설계 시에 이 글타래에 남겨주신 와우저 여러분의 피드백이 좋은 참고 자료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번 의견취합은 일정이 촉박한 관계로 3월 29일(월) 정오까지만 받습니다. 이 점 양해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http://www.worldofwarcraft.co.kr/community/forum/view.do?bseq=662048&pseq=7916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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