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Nios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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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6-11 15:16:16 KST | 조회 | 2,525 |
제목 |
대격변 특성: 도적 특성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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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격변 도적 특성 정보
암살 특성 트리
1 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절개 연마(3 포인트)
절개의 공격력이 7/14/20%만큼 증가합니다.
냉혹함 (2 포인트)
자신이 결정타를 가하여 적을 처치한 후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다음 기술의 치명타 적중률이 20/40%만큼 증가합니다. 20초 동안 지속됩니다.
원한 (5 포인트)
치명타 적중률이 1/2/3/4/5%만큼 증가합니다.
2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무정함 (3 포인트)
20/40/60%의 확률로 근접 마무리 일격 사용 후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 1점이 추가됩니다.
죽음의 힘 (가칭, 2 포인트) – 냉혹함 2 포인트 필요
자신이 결정타를 가하여 적을 처치한 후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50/10%의 확률로 난도질 또는 회복(가칭) 능력의 지속 시간을 초기화합니다.
곤봉 (가칭, 2 포인트)
기절시키기 효과가 사라져도, 5초 동안 대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25/50%만큼 감소합니다.
3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상처 꿰뚫기 (3 포인트)
기습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10/20/30%만큼 증가하고 절단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강한 체력 (1 포인트)
기력 최대치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치명상 (5 포인트) – 원한 특성 5 포인트 필요
은신이 필요치 않은 기술 중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기술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6/12/18/24/30%만큼 증가합니다.
4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치명적인 독 ( 3포인트)
독과 독살로 인한 피해가 7/14/20%만큼 증가하고 칼날 부채를 사용하였을 때 근접 무기에 부여된 독으로 피해를 입힐 확률이 33/67/100만큼 증가합니다.
독 연구 (5 포인트)
맹독을 대상에 감염시킬 확률이 4/8/12/16/20%만큼 증가하고 순간 효과 독을 대상에 감염시킬 확률이 10/20/30/40/50%만큼 증가합니다.
5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쾌속 (2 포인트)
모든 이동 방해 효과의 지속시간이15/30%만큼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8/15%만큼 증가합니다. 다른 이동 속도 증가 효과와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냉혈 (1 포인트)
즉시 2분 후 재사용 가능
활성화되면 25의 기력을 얻고, 다음 공격 기술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급소 가격 연마 (3 포인트)
급소 가격에 걸린 대상은 받는 모든 피해가 3/6/9%만큼 증가합니다.
신속한 회복력 (2 포인트)
자신을 대상으로 하는 모든 치유 효과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6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운명의 낙인 (5 포인트) – 냉혈 1포인트 필요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기술로 적에게 치명타 공격을 적중시킬 경우 20/40/60/80/100%의 확률로 연계 점수가 추가됩니다.
무감각한 신경 (3 포인트)
받는 모든 피해가 2/4/6%만큼 감소합니다.
7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맹독 조합 (2 포인트)
순간 효과 독, 상처 감염 독, 정신 마비 독으로 대상을 감염시킬 때 50/100%의 확률로 신경 마비 독을 추가로 감염시킵니다.
과잉 살상 (1 포인트)
은신 도중 혹은 은신이 풀리고 나서 20초 동안, 30의 기력을 추가로 회복합니다.
약점 노출 연마 (3 포인트)
약점 노출 상태에서 소모한 모든 연계 점수를 다시 되돌려 받은 확률이 33/67/100%만큼 증가합니다.
8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집중 공격 (3 포인트)
근접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33/66/100%의 확률로 2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살상 계획 (가칭, 3 포인트)
체력이 35% 이하인 대상에 기습을 사용했을 때, 즉시 10/20/30 기력을 회복합니다.
9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독의 대가 (3 포인트)
자신의 독에 걸린 대상이 받는 주문 피해가 2/5/8%만큼 증가하고, 독살 시 33/66/100%의 확률로 맹독을 소비하지 않으며, 자신에게 걸린 모든 독 효과의 지속시간이 17/34/50%만큼 감소합니다.
절단 (1 포인트) – 과잉 살상 1포인트 필요
기력 60 근접 거리
즉시
단검 필요
양쪽 손에 장착한 무기로 적을 즉시 공격하여 각 무기마다 무기 공격력의 100%에 21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독에 걸린 대상을 가격할 시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연계 점수 2점이 주어집니다.
전세 역전 (3 포인트)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이 공격을 방어하거나 회피하거나 무기로 막으면, 8초 동안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모든 기술의 치명타 적중률이 2/4/6%만큼 증가합니다.
10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신속한 결말 (5 포인트)
절개와 독살 공격 시 20/50/60/80/100%의 확률로 난도질의 지속시간이 연계 점수 5점의 지속시간으로 갱신됩니다.
유독한 상처 (가칭, 3포인트)
자신의 독에 걸린 대상에 파열, 목조르기로 피해를 입힐 때마다 15/30/45%의 확률로 616/619/621의 자연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11단계
피의 복수 (가칭, 1포인트)
대상에게 죽음의 표식을 남겨 자신이 대상에 입히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하고, 대상이 은신이나 투명화 상태가 되어도 볼 수 있게 됩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전투 특성 트리
1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사악한 일격 연마 (5 포인트)
사악한 일격의 공격력이 1/2/3/4/5%만큼 증가하고, 사악한 일격에 소모되는 기력이 1/2/3/4/5만큼 감소합니다.
쌍수 무기 전문화 (5 포인트)
보조 무기의 공격력이 10/20/30/40/50%만큼 증가합니다.
2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회복 연마 (가칭, 2 포인트)
회복(가칭) 사용 시 최대 생명력의 1/2%만큼 추가로 회복시킵니다.
재빠른 손놀림 (3 포인트)
무기 막기 확률이2/4/6%만큼 증가합니다.
정밀함 (5 포인트)
독 공격과 무기의 적중률이 1/2/3/4/5%만큼 증가합니다.
3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지구력 (2 포인트)
전력 질주와 회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60초만큼 단축되고 전체 체력이 2/4%만큼 증가합니다.
반격 (1포인트)
10 기력 근접 거리
즉시 6초 후 재사용 가능
이 효과는 적의 공격을 무기로 막아낸 후에 활성화됩니다. 다음 공격은 무기 공격력의153에서 154%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고 30초 동안 대상의 근접 공격 속도를 20%만큼 감소시킵니다. 1의 연계 점수가 주어집니다.
공격성 (5 포인트)
사악한 일격과 기습 및 절개의 공격력이3/6/9/12/15%만큼 증가합니다.
4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난도질 연마 (2 포인트)
난도질의 지속시간이 25/50%만큼 증가합니다.
전력 질주 연마 (2 포인트)
전력 질주 사용 시50/100%의 확률로 모든 이동 방해 효과에서 벗어납니다.
번개같은 반사 신경 (3 포인트)
회피율이 2/4/6%만큼 증가하고 근접 가속이 4/7/10%만큼 증가합니다.
5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폭풍의 칼날 (1포인트)
25기력
즉시 2분 후 재사용 가능
공격 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공격 시 주위의 적 하나를 추가로 공격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강화된 가죽(가칭, 5포인트)
천과 가죽 아이템에 의한 방어도가 10/20/30/40/50%만큼 증가합니다.
6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발차기 연마 (2 포인트)
발차기에 적중한 적을 50/100%의 확률로 2초 동안 침묵하도록 만듭니다.
무기 전문가 ( 2포인트) – 폭풍의 칼날 1포인트 필요
숙련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칼날 비틀기 (2 포인트)
근접 공격으로 피해를 입혔을 때 10%의 확률로 4/8초 동안 대상을 멍해지게 만듭니다.
7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활력 (3 포인트)
기력의 회복 속도가8/16/25%만큼 증가합니다.
아드레날린 촉진 (1 포인트)
즉시 3분 후 재사용 가능
15초 동안 기력의 회복 속도가 100%만큼 증가됩니다.
강철 신경 (2 포인트)
기절 및 공포 효과에 걸려 있는 동안 받는 피해가 15/30%만큼 감소합니다.
후려치기 연마 (3포인트)
후려치기의 지속시간이 0.5/1/1.5초만큼 증가합니다.
8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투척술 전문화 (2 포인트)
투척과 죽음의 투척의 사정거리가2/5미터만큼 증가하고 죽음의 투척 사용 시 50/100%의 확률로 3초 동안 대상의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전투 능력 (3 포인트)
보조 무기로 공격을 적중시켰을 경우 20%의 확률로 5/10/15의 기력이 회복됩니다.
9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부당 이득 (2 포인트)
공격을 회피할 때마다 부당 이득 효과를 얻어 역으로 주무기 공격력의 53/106%에서 54/107%만큼의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매초마다 최대 1번씩만 발동됩니다.
급습 (1 포인트) - 아드레날린 촉진 1포인트 필요
상대방이 자신의 마무리 일격을 회피할 수 없게 되며 사악한 일격, 기습, 독칼, 과다출혈, 후려치기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야만적인 전투 (2 포인트)
전체 전투력이 2/4/%만큼 증가하고 자신의 독이 걸린 대상은 받는 모든 물리 피해가 2/4%만큼 증가합니다.
기운찬 회복(가칭, 2포인트)
회복(가칭)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받는 모든 피해가 4/8%만큼 감소합니다.
10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약한 먹잇감 (5 포인트)
대상의 백분율 생명력이 자신보다 낮을 때 치명타 피해가 4/8/12/16/20%만큼 증가합니다.
분주한 칼날(가칭, 3포인트)
마무리 일격 사용시 폭풍의 칼날, 광기의 학살자, 전력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연계 점수 당 0.5/1/1.5초만큼 감소합니다.
11단계
광기의 학살자 (1포인트)
유효거리 10미터
즉시 2분 후 재사용 가능
근접 무기 필요
적의 그림자 사이로 숨어 들어 10미터 이내의 다른 적에게 다가가 총 5번까지 매 0.5초마다 쌍수로 적을 공격합니다.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모든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합니다. 같은 대상을 여러 번 공격할 수 있습니다. 투명 상태의 적이나 은신 상태의 적은 공격할 수 없습니다.
잠행 특성 트리
1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가혹한 일격 (5 포인트)
연계 점수 당 4/8/12/16/20%의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위장술 (3 포인트)
은신 상태의 이동 속도가 5/10/15%만큼 증가하고 은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4/6초만큼 단축됩니다.
매복 연마 (2 포인트)
매복으로 치명타를 성공시킬 확률이 25/50%만큼 증가합니다.
2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손재주 (2 포인트)
근접 및 원거리 치명타에 적중 당할 확률이 1/2%만큼 감소하고 교란으로 감소되는 위협 수준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비열한 속임수 (2 포인트)
기절시키기와 실명의 사정거리가 2/5미터만큼 증가하고 기절시키기와 실명에 소비되는 기력이 25/50%만큼 감소합니다.
기회 포착 (3 포인트)
기습과 절단, 목 조르기, 매복의 공격력이 10/20/30%만큼 증가합니다.
3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사전 준비 (3 포인트)
적의 공격을 회피하거나 주문을 완전히 저항했을 때 33/66/100%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 1점이 추가됩니다. 이 효과는 1초마다 1번씩만 발동됩니다.
과다출혈 (1 포인트)
35 기력 근접거리
즉시
근접 무기 필요
적에게 즉시 일격을 가하여 무기 공격력의118~119%(단검 착용 시 171%)만큼 피해를 입히고 15초 동안 출혈 효과로 30%의 추가 피해를 유발합니다. 1의 연계 점수가 주어집니다.
선제 공격 (3 포인트)
매복, 목조르기, 비열한 습격 사용 시 33/66/100%의 확률로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 1점이 추가됩니다.
4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약삭빠름 (2 포인트)
소멸과 실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60초만큼 감소하고 그림자 망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30초만큼 감소합니다.
단검류 전문화 (5 포인트) – 기회 포착 1 포인트 필요
단검 착용시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1/2/3/4/5%만큼 증가합니다.
강력한 회복 (가칭, 3 포인트)
회복(가칭)의 효과를 강화하여 주기적인 효과가 발생할 때마다 기력을 1/2/3만큼 회복합니다.
5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감지력 향상 (2 포인트)
은신 감지 능력이 증가하고 주문 및 원거리 공격에 적중 당할 확률이 2/4%만큼 감소합니다.
마음가짐 (1 포인트)
즉시 8분 후 재사용 가능
활성화되면 회피, 전력 질주, 소멸, 냉혈, 그림자 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비열한 행위 (2 포인트)
비열한 습격과 목조르기에 소비되는 기력이10/20만큼 감소합니다. 추가로, 대상의 생명력이 35% 미만일 경우 특수 기술로 10%의 추가 피해를 줍니다.
6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잠행의 대가 (3 포인트)
은신 중에 가한 공격과 은신이 풀린 후 6초 동안에 가한 공격은 4/7/10%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적개심 (5 포인트)
전투력이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7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장막의 그림자 (3 포인트)
광역 공격으로 입는 피해가 10/20/30%만큼 감소하고, 교란의 지속시간이 1/2/3초만큼 증가합니다.
사전계획 (1 포인트) – 마음가짐 1 포인트 필요
유효거리 30미터
즉시 20초 후 재사용 가능
은신 필요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 2점이 추가됩니다. 20초 내에 연계 점수를 추가하거나 추가된 연계 점수를 사용하지 않으면 연계 점수가 사라집니다.
흥건한 피 (2 포인트)
목조르기와 파열로 입히는 피해가 15/30%만큼 증가합니다.
구사일생 (3 포인트)
자신을 죽음에 이르도록 만들 수 있는 공격을 받았을 때 33/66/100%의 확률로 전체 생명력의 1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남기고 살아납니다. 또한 3초 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탄력도를 기반으로 최대 3%만큼 감소됩니다. 이 효과는 1분에 1번씩만 발동됩니다.
7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습격 (2 포인트)
매복과 기습이 적중하면 50/100%의 확률로 적을 혼란스럽게 만들어8초 동안 적의 근접 및 원거리 공격 간격을 20%만큼 늘이고 이동 속도를 50%만큼 감소시킵니다.
사악한 충동 (5 포인트) – 사전계획 1 포인트 필요
총 민첩성이3/6/9/12/15%만큼 증가합니다. 기습과 과다출혈로 증가하는 백분율 피해가 추가로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9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도둑의 명예 (3 포인트)
파티원과 공격대원이 원거리 및 근접 공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킬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이 원거리 공격 또는 근접 공격으로 치명타 피해를 입힐 때마다 33/66/100%의 확률로 현재 대상에 연계 점수가 추가됩니다. 이 효과는 매 4/3/2초 마다 최대 1번씩만 발동됩니다.
그림자 밟기 (1 포인트)
10 기력 유효거리 25미터
즉시 30초 후 재사용 가능
그림자 사이로 숨어 들어 적의 배후에서 나타납니다.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다음 기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생성되는 위협 수준이 50%만큼 감소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잔인한 핏줄 (가칭, 3 포인트) - 흥건한 피 2 포인트 필요
출혈 효과가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2/4/6%만큼 증가합니다.
부정한 책략 (2 포인트)
속임수 거래, 혼란, 그림자 밟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5/10초만큼 감소하고 소비되는 기력이 5/10만큼 감소하며 마음가짐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3분만큼 감소합니다.
10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어둠의 학살자 (5 포인트)
기습과 매복에 소모되는 기력이 4/8/12/16/20만큼 감소하고 과다출혈에 소모되는 기력이 1/2/3/4/5만큼 감소합니다.
톱니 칼날 (가칭, 3 포인트)
파열이 걸린 대상에게 절개 사용시 연계 점수 당 4/8/12% 확률로 파열의 지속시간을 초기화시킵니다.
11단계
어둠의 춤 (1 포인트)
즉시 1분 후 재사용 가능
6초 동안 어둠 속으로 숨어들어 은신 여부와 관계없이 기절시키기, 목조르기, 매복, 비열한 습격, 사전계획, 훔치기, 함정 해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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