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492 [내 메뉴에 추가]
작성자 아이콘 Nios
작성일 2010-06-11 15:38:52 KST 조회 3,329
제목
대격변 특성: 드루이드 특성 정보

파일포켓 이미지

 

 

 

 

 

조화 특성 트리

 

1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별빛 천벌 (5포인트)

천벌과 별빛 섬광 주문의 시전 시간이 0.1/0.2/0.3/0.4/0.5 초만큼 감소됩니다.

 

발생력 (5포인트)

자신이 시전한 주문의 주기적인 효과로 인한 피해와 치유 효과가 1/2/3/4/5%만큼 증가합니다.

 

 

 

2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달빛 (3포인트)

달빛 섬광과 별빛 섬광, 별똥별, 별의 쇄도(가칭), 천벌, 치유의 손길, 육성, 재생, 회복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3/6/9%만큼 감소합니다.

 

자연의 군주 (2포인트)

천벌과 별빛 섬광, 별똥별, 육성, 치유의 손길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2/4%만큼 증가합니다. 
 

달빛 섬광 연마 (2포인트)

달빛 섬광의 공격력과 치명타 적중률이 5/10%만큼 증가합니다.

 

 


3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자연의 은혜 (3포인트)

주기적인 피해를 제외한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33/66/100%의 확률로 자연의 은혜 효과를 받아  3초 동안 주문 시전 속도가 20% 만큼 증가합니다.

 

태양 광선 (가칭, 1 포인트)

대상의 위치에 태양 광선을 소환합니다. 태양 광선은 활성화된 상태에서 10 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대상 지정을 방해하고 침묵 상태로 만듭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하늘의 정신 집중(3포인트)

별빛 섬광, 별의 쇄도(가칭), 겨울잠, 허리케인 주문 시전 시 피해로 인한 시전 밀림 효과가 23/46/70%만큼 감소합니다.

 

자연의 테두리 (2포인트)

조화 계열 주문과 요정의 불꽃 (야성)의 사정거리가 10/20%만큼 증가하고 조화 주문의 위협 수준이 15/30%만큼 감소합니다.

 

 


4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자연의 광채 (1포인트)

달빛 섬광과 회복 주문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재생 주문의 지속시간이 6초만큼, 곤충 떼와 피어나는 생명 주문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달의 심판 (가칭, 3포인트)

적을 처치한 후 경험치나 명예 점수를 받으면 한 줄기 달빛이 쓰러진 적을 비춥니다. 달빛은 자신의 기본 마나의 2/4/6%에 해당하는 마나를 즉시 회복시킵니다. 자신 또는 달빛에 가장 먼저 닿는 아군이 이 효과를 받게 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5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가시나무 (3포인트)

가시와 휘감는 뿌리로 입히는 피해가 25/50/75%만큼, 나무정령이 입히는 피해가 5/10/15%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나무 껍질을 시전한 상태에서 나무정령이 피해를 입히거나 자신이 공격을 받으면 5/10/15%의 확률로 3초 동안 대상을 멍한 상태로 만듭니다.

 

별의 쇄도 (가칭, 1 포인트) - 태양 광선 1 포인트 필요

달과 태양의 힘을 융합하여 대상을 파괴하는 돌풍을 일으킵니다. 대상에 622~691 주문폭풍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넘어뜨립니다.

 

복수 (5포인트)

별빛 섬광, 별똥별, 달빛 섬광, 천벌 주문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보너스 피해가 20/40/60/80/100%만큼 증가합니다.

 

꿈결(3포인트)

시전 중에도 매 5초마다 지능의 4/7/10%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합니다.

 

 


6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강풍 (2포인트)

허리케인과 태풍의 공격력이 15/30%만큼 증가하고 회오리바람의 사정 거리가 2/4미터만큼 증가합니다.

 

달의 인도 (3포인트) – 별의 쇄도(가칭) 1포인트 필요

태양 광선의 범위가 2/4/6미터만큼 증가하고 별의 쇄도가 달이나 태양 중 더 큰 에너지를 5/10/15만큼 즉시 생성합니다.

 

힘의 균형 (2포인트)

모든 주문의 적중률이 2/4%만큼 증가하고, 추가적으로 정신력의 50/100%만큼 주문 적중도가 증가합니다

 

 


7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달빛야수 변신 (1포인트)

달빛야수의 모습으로 변신합니다. 아이템에 의한 방어도가 120%만큼 증가하고 100미터 반경의 모든 파티원 혹은 공격대원의 주문 극대화 확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달빛야수로 변신 중인 동안 치유나 부활 주문을 시전할 수 없습니다. 


변신을 하면 변이와 이동 방해 효과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달빛야수 변신 연마 (3포인트) - 달빛 야수 변신 1포인트 필요

달빛야수 변신 상태에서 100미터 반경 내의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주문 가속도가 2/3/5% 만큼 증가합니다.

 

도취 (가칭, 2 포인트)

천벌이나 별빛 섬광이 극대화로 적중하면 즉시 2/4의 달 또는 4/8의 태양 에너지를 추가로 얻습니다.


일식이나 월식에 도달하면 전체 마나의 6/12%를 즉시 회복합니다.

 

 

 

8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올빼미야수의 광기 (3포인트) - 달빛야수 변신 1포인트 필요

달빛야수 변신 상태에서 공격을 받으면 5/10/15% 확률로 광기에 빠져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하고 조화 주문을 시전할 때 시전 밀림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세나리우스의 분노 (3 포인트)

이동 중에 시전하는 달빛 섬광의 직접 피해가 5%만큼 증가하고 소비되는 마나가 3초 동안 10%만큼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3번까지 중복되고 3초 동안 지속되지만, 움직이는 동안에는 지속 시간이 계속 초기화됩니다.


별빛 섬광의 공격력이 추가로 8/12%만큼 증가하고 천벌의 공격력이 추가로 4/6%만큼 증가합니다.

 

 


9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일식과 월식 연마 (3포인트)

별빛 섬광 및 천벌로 생성되는 달 또는 태양의 기운이 12%만큼 증가하며 원거리 또는 근접 치명타 공격을 받을 경우 달 또는 태양의 기운이 즉시 생성됩니다.


별빛 섬광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101%의 확률로 천벌의 피해가 0%만큼 증가합니다. 천벌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했을 때 61%의 확률로 별빛 섬광의 극대화 적중률이 0%만큼 증가합니다. 각 효과는 15초 동안 지속되고 3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별도로 가집니다. 두 효과는 동시에 나타날 수 없습니다.

* 수치 미정

 

태풍 (1포인트)

맹렬한 태풍을 불러내어 접촉하는 적 대상에게 40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멀리 밀쳐낸 후 6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자연의 군대 (1포인트)

자연의 군대 3마리를 소환하여 전투를 돕도록 만듭니다. 30초 동안 지속됩니다.

 

 


10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대지와 달 (3포인트)

천벌과 별빛 섬광 사용 시 100%의 확률로 대상에게 대지와 달 효과를 일으킵니다. 효과에 걸린 대상은 12초 동안 받는 마법 피해가 2/5/8%만큼 증가하고 주문력이 2/4/6%만큼 증가합니다.

 

버섯 배양 (가칭, 2포인트)

나무정령이 죽거나 야생 버섯이 폭발하면 해당 장소의 반경 8미터에 버섯 뭉치가 자라나 모든 적의 이동 속도를 35%/70%만큼 감소시킵니다. 10초 동안 지속됩니다.

 

 


11단계 (좌측에서 우측으로)

 

별똥별 (1포인트) - 태풍 1포인트 필요

하늘에서 질풍과 같은 별똥별을 불러내어 시전자 주위 30미터 이내의 모든 대상에게 떨어뜨립니다. 별똥별은 각각 303 ~ 348 의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0개의 별똥별을 소환합니다. 10초동안 지속됩니다. 


동물 형태로 변신을 하거나 탈것에 오르면 효과가 취소됩니다. 제어 불가 효과에 걸리면 별똥별 효과가  중지됩니다. 
 

 

 

 

 

 

 

 


야성 특성 트리


1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날카로운 발톱 (2포인트)

할퀴기, 갈퀴 발톱, 짓이기기 (표범), 짓이기기 (곰), 후려치기의 공격력이 10/20%만큼 증가합니다.

 

야수의 본성 (5포인트)

후려치기, 휘둘러치기, 할퀴기, 갈퀴 발톱, 짓이기기 기술에 소모되는 기력 또는 분노가 1/2/3/4/5만큼 감소합니다. 
 

야생의 공격성 (5포인트)

위협의 포효로 감소되는 전투력이 8/16/24/32/40%만큼 증가하고 흉포한 이빨의 피해가 3/6/9/12/15%만큼 증가합니다.

 

 


2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죽음의 발톱 (2포인트)

칼날 발톱에 소비되는 기력이 5/10만큼 감소하고 가르기에 소비되는 분노가 1/2만큼 감소합니다.

 

야생의 본능 (3 포인트)

휘둘러치기로 입히는 피해가 10/20/30%만큼 증가하며 숨은 상태에서 적이 자신을 발견할 확률이 감소합니다.

 

두꺼운 가죽 (3포인트)

아이템에 의한 방어도가 4/7/10%만큼 증가합니다.

 

 


3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야생의 기민함 (2포인트)

표범 변신의 이동 속도가 15/30%만큼 증가하고 표범 변신, 곰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의 회피율이 2/4%만큼 증가합니다.

 

포식자의 본능 (3포인트)

근접 공격의 치명타 피해량이 3/7/10% 증가 합니다. 

 

야성의 돌진 (1포인트)

야성의 돌진 (곰), 야성의 돌진 (표범)을 배웁니다.


야성의 돌진 (곰) - 대상에게 돌진하여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들고 4초 동안 주문 시전을 방해합니다. 곰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야성의 돌진 (표범) – 배후에서 적을 공격하여 3초 동안 멍해지게 만듭니다. 30초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있습니다. 

 

 

 

4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회복의 본능 (2포인트)

주문 치유량이 민첩성의 35/70%만큼 증가하고 표범 변신 상태에서 받는 치유 효과가 10/20%만큼 증가합니다.

 

야성의 휘둘러치기(가칭, 3포인트)

표범 또는 곰 변신 상태에서의 자동 공격 시 4/8/12%의 확률로 동일 대상에 추가 공격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매 6초마다 최대 1번씩만 발동됩니다. 

 

야수의 분노 (2포인트)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치명타 공격이 적중할 경우 50/100%의 확률로 5의 추가 분노가 주어지고, 표범 변신 상태에서 연계 점수가 주어지는 기술이 치명타로 적중할 경우 50/100% 의 확률로 추가 연계 점수가 주어집니다.

 

 


5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야수의 습격 (2포인트)

강타와 암습의 기절 지속시간이 0.5/1초만큼 증가하고 강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10초만큼 감소합니다.

 

야생의 정수 (5포인트)

지능이 4/8/12/16/2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체력이 2/4/6/8/10%만큼 증가하며 표범 변신 상태에서 전투력이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생존 본능 (1포인트)

활성화되면 곰 변신, 표범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20 동안 최대 생명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지속시간이 끝나면 임시 생명력은 사라집니다.

 

야생의 포식자 (2포인트)

대상의 체력이 90% 이상일 때 찢어발기기가 치명타로 적중될 확률이 25/50%만큼 증가합니다.

추가로 마무리 일격 사용 시 연계 점수 당 10/20%의 확률로 기본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자연 계열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됩니다.

 

 


6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자연의 반응력 (3포인트)

곰 변신과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회피율이 2/4%만큼 증가하고 매 회피 시 1/2의 분노를 생성합니다.

 

끝없는 살육 (가칭, 2 포인트)

갈퀴 발톱의 지속시간이 3/6초만큼 증가하고 야생의 포효와 파쇄(가칭)의 지속시간이 3/6초만큼 증가합니다.

 

적자 생존 (3포인트)

근접 치명타 공격에 적중 당할 확률이 2/4/6%만큼 감소하고 곰 변신과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천 방어구와 가죽 방어구로 인해 향상되는 방어도가 11/22/33%만큼 증가합니다. 
 

 


7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정글의 왕 (3포인트)

곰 변신,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분노 사용 시 공격력이 5/10/15%만큼 증가하고 맹공격 사용 시 즉시 20/40/60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무리의 우두머리 (1포인트) - 야생의 정수 1포인트 필요

표범이나 곰,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 주위 10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원거리 및 근접 치명타 적중률이 5%만큼 증가합니다.

 

무리의 우두머리 연마(2 포인트) - 무리의 우두머리 1포인트 필요

무리의 우두머리 효과를 받은 대상이 근접 혹은 원거리 공격으로 치명타를 적중시키면 전체 생명력의 2/4%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스스로 회복합니다. 생명력 회복 효과는 6초마다 1번씩만 발동됩니다. 추가로 드루이드는 전체 마나의 4/8%에 해당하는 마나를 회복합니다.

 

태고의 강인함(3포인트)

공포 효과의 지속시간이 10/20/30%만큼 감소하고, 표범 변신 시 기절한 상태에서 받는 모든 피해가 5/10/15%만큼 감소합니다.

 

 


8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무리의 수호자(3포인트)

곰 변신과 광포한 곰 변신 시 전투력이 2/4/6%만큼 증가하고 받는 피해가 4/8/12%만큼 감소합니다.

 

감염된 상처 (2포인트)

칼날 발톱, 후려치기, 짓이기기 공격 시 대상에게 감염된 상처를 입힙니다. 감염된 상처가 걸린 대상은 이동 속도가 25/50%만큼, 공격 속도가10/20%만큼 감소합니다. 12초 동안 지속됩니다.

 

 


9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원시의 광기(가칭, 2포인트)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맹공격과 광폭화를 사용하면 최대 기력이 6/12만큼 증가하며 즉시 0/12의 분노를 얻습니다.

 

짓이기기 (1포인트)

대상을 짓이겨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1분 동안 출혈로 인한 피해를 유발합니다. 이 기술은 표범 변신이나 광포한 곰 변신 상태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짓이기기 연마 (3포인트)

짓이기기(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1초만큼, 짓이기기(표범)에 소비되는 기력이 2/4만큼 감소합니다.

 

 


10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Nom Nom Nom (번역 미정, 2포인트)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흉포한 이빨을 사용하면 50/100% 확률로 대상에 걸린 도려내기 효과의 지속 시간이 즉시 초기화됩니다.

 

상처 찢기 (5포인트)

출혈 피해를 입은 대상에게 후려치기와 칼날 발톱의 피해가 4/8/12/16/20%만큼, 흉포한 이빨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5/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파쇄 (가칭, 1포인트) - 상처찢기 5포인트 필요

광포한 곰 변신 필요

가르기가 걸린 대상에 대해 무기 공격력의 100%에 추가로 786의 피해를 입힙니다. 대상의 가르기 효과를 소모하여 10초 동안 근접 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할 확률이 2% 증가합니다. 

 

 


11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광폭화 (1 포인트)

활성화되면 짓이기기 (곰) 기술로 재사용 대기시간이 없이 최대 3명의 대상을 공격하고 표범 변신 상태에서 기술 사용 시 소모되는 기력이 50%만큼 감소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광포해진 동안에는 맹공격 능력을 사용하지 못합니다.


광포화되면 즉시 공포 효과에서 벗어나고 효과가 지속되는 동안 공포에 면역이 됩니다. 
 

 

 

 

 

 

 

 

 


회복 특성 트리

 

1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숲의 은총 (가칭, 2 포인트)

회복의 치유량이 2/4%만큼 증가하고 달빛 섬광의 직접 피해가 3/6%만큼 증가하며 할퀴기 및 칼날 발톱의 공격력이 2/4%만큼 증가합니다.

 

자연의 정신 집중 (3 포인트)

치유의 손길, 천벌, 휘감는 뿌리, 회오리바람, 육성, 재생, 평온 주문 시전 시 피해로 인한 시전 밀림 효과가 23/46/75%만큼 감소합니다.

 

광란 (5포인트)

곰이나 광포한 곰 변신 시 20/40/60/80/100%의 10의 분노가 생성되고, 표범 변신 시 최대 20/40/60/80/100의 기력이 유지되며, 달빛야수 변신 시 전체 지능이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2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끈기 (가칭, 5 포인트)

모든 주문 피해가 2/4/6/8/10% 만큼 감소합니다. 

 

미묘함 (3 포인트)

회복 주문의 위협 수준이 $s1%만큼 감소합니다.

 

변신 본능 (3포인트)

모든 변신에 소비되는 마나가 10/20/30%만큼 감소합니다.

 

 


3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자연의 탐구자 (5포인트)

치유의 손길의 시전 시간이 0.1/0.2/0.3/0.4/0.5 초만큼 감소하고 모든 상태의 물리 공격력이 2/4/6/8/10%만큼 증가합니다.

 

청명의 전조 (1포인트)

공격 주문이나 치유 주문 시전 시 혹은 자동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정신 집중 상태가 됩니다. 정신 집중 상태에서는 다음 공격 주문이나 치유 주문, 공격 기술에 소비되는 마나나 기력, 분노가 100%만큼 감소됩니다. 
 

변신의 대가 (2포인트) – 변신 본능 3 포인트 필요

드루이드가 변신해 있는 동안 추가 효과를 받습니다. 


곰 변신 - 물리 공격력 2/4%만큼 증가

표범 변신 - 치명타 적중률 2/4%만큼 증가

달빛야수 변신 - 주문 공격력 2/4%만큼 증가

생명의 나무 변신 - 치유 효과 2/4%만큼 증가

 

 


4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회복 연마 (3포인트)

회복 과 신속한 치유 주문의 효과가 5/10/15%만큼 증가합니다.

 

평온한 정신 (5포인트)

치유의 손길, 육성, 평온 주문에 소비되는 마나가 2/4/6/8/10% 만큼 감소합니다.

 

 


5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자연의 신속함 (1포인트) – 자연의 탐구자 1 포인트 필요

활성화되면 기본 시전 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자연계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됩니다.

 

평온 연마 (2포인트)

평온에 의한 위협 수준이 50/100%만큼, 평온 주문 시전 중 받는 피해가 25/50% 감소합니다.

 

 


6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살아있는 씨앗 (3포인트)

신속한 치유, 재생, 육성, 치유의 손길 주문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33/66/100%의 확률로 대상에게 치유량의 3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회복시키는 살아있는 씨앗을 심습니다. 살아있는 씨앗은 대상이 다음 공격을 당하면 피어납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자연의 관대함 (5포인트) - 회복 연마 3포인트 필요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재생을 시전할 경우 극대화 효과가 발휘될 확률이 10%만큼 증가하며, 치유의 손길 또는 육성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경우 20%의 확률로 신속한 치유의 남은 재사용 대기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합니다.


재생과 육성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스톰레이지의 분노(가칭, 3 포인트)

 

육성 및 치유의 손길 주문 시전 시 5/10/15%의 확률로 다음 천벌 주문은 시전 시간 없이 바로 발동되며 마나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8초간 지속됩니다.

 

 


7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신속한 치유 (1포인트) - 자연의 관대함 1포인트 필요

아군 대상에게 걸린 회복 또는 재생 효과를 흡수하여 즉시 5306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치유의 손길 강화 (2포인트)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에게 치유의 손길 시전 시 치유 효과가 5%만큼 증가하며, 육성 시전 시 50%의 확률로 대상에 걸린 피어나는 생명 효과의 지속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치유의 손길 사용 시 주문 치유량 증가 효과를 32%만큼, 육성 사용 시 16%만큼 추가로 받습니다.

 

 


8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개화(가칭, 3포인트) - 살아있는 씨앗 1포인트 필요

재생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경우 대상의 발치 주변에 치유 효과를 지닌 꽃밭이 생겨 반경 1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아군의 생명력을 재생 주문 치유량의 10/20/30%만큼 치유합니다. 치유 효과는 1초마다 발생하며 총 7초 동안 지속됩니다.


총 정신력이 10/15/20/25%만큼 증가합니다.

 

회복 강화 (5포인트)

지속적인 치유 주문 및 자연의 신속함 시전 시 주문 치유량 증가 효과를 4/8/12/16/20%만큼 추가로 받습니다.

 

자연의 완전무결함 (3 포인트)

치명타 공격에 적중당했을 때 받는 모든 피해를 2/3/4%만큼 감소시켜주는 자연의 완전무결함 효과를 얻습니다. 3번까지 중복됩니다. 8초 동안 지속됩니다.

 

 


9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활력 (3포인트)

재생과 피어나는 생명의 지속 치유 효과가 극대화되면, 전체 마나의 1/2/3%에 해당하는 마나를 즉시 회복합니다. 6초마다 한번씩만 발동됩니다.

 

생명의 나무 (1 포인트)

생명의 나무로 변신하여 치유 효과가 15% 증가하고 방어도가 240%만큼 증가하지만 이동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추가로 생명의 나무로 변신 중일 때는 몇 가지 주문이 강화됩니다. 45초 지속. 5 분 후 재사용 가능

 

생명의 나무 연마 (3포인트) - 생명의 나무 1포인트 필요

생명의 나무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30/60/90초만큼 감소하고 생명의 나무 변신 상태에서의 주문 공격력이 5/10/15%만큼 증가합니다.

 

 


10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나무 껍질 연마 (2포인트)

치타 변신 상태에서 그리고 변신 중이 아닐 때 천 방어구와 가죽 방어구 착용으로 인한 방어도가 80/160%만큼 증가하고, 나무 껍질로 감소시키는 피해가 5/10%만큼 증가합니다.

 

대지모신의 선물 (5 포인트)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이 받는 평온의 치유 효과가 4%만큼 증가하고 피어나는 생명의 마지막 치유 효과가 2%만큼 증가하며, 회복 사용 시 대상의 생명력을 총 치유량의 3%만큼 즉시 치유합니다.


전체 주문 가속이 4/6/8/10%만큼 증가하고 피어나는 생명의 기본 재사용 대기시간이 4/6/8/10%만큼 감소합니다.

 

 


11 단계(좌측에서 우측으로)

 

급속 성장 (1포인트) - 생명의 나무 1포인트 필요

대상으로부터 15미터 반경 내에 있는 최대 5명의 아군 파티원이나 공격대원의 생명력을 6.99에 걸쳐  2905만큼 회복시킵니다. 처음에는 회복 속도가 빠르지만 점차 느려집니다.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얼본좌 (2010-06-11 19:15:00 KST)
0↑ ↓0
센스 이미지
글고보니 특성이 이제 더 밑으로 안 내려가고 더 다채로와지는군요. 바람직하네 굿
아이콘 퐝이 (2010-06-11 22:38:4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여쨋든 8단변신늑인드루 고고싱~
아즈라앨 (2010-06-12 01:33:2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회드는 이제 신이 된건가 ... 음냐...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