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Watchyaself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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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6-05-21 18:34:30 KST | 조회 | 748 |
제목 |
실제로 한 5개월 오버워치는 개발한게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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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캐릭 추가 후 7개월(무려 테스트 하고 있는 캐릭터 '둘')
신맵 추가후 3개월
신게임 모드 추가후 5개월("게임에 익숙해지기 위해 일부러 어려운 모드는 배제했다"
밸런스 패치야 수치놀음이고
스킨을 열심히 만들기를 했나
불안정한 랭크게임 하나 만들자고 2차클베 시작인 1월부터
5개월 동안 그 개발인력을 쏟아붓는다?
레딧 인터뷰만 봐도
지금은 출시에만 집중하고 있어서 모든 의견사항들에 확답을 줄 수 있는게 아무것도 없다는데
게임 마감 중요한데, 두달도 전부터 패치를 극도로 줄이고 게임을 포장하는데 급급한데
선후가 잘못되지 않았냐는거
게임 홍보고 애니메이션이고 눈속일 생각하지 말고 일을 좀 했으면 좋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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