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코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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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8-26 11:46:36 KST | 조회 | 1,353 |
제목 |
밸런스 테란 문제 종합 해결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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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플파괴를 주도하는 빠른 사신 or 연속 견제 날빌을 이어가는 1:1 (특히 1:1 맵에서 더 심각)한 [사신]
=> 기술실의 생산속도를 8초 증가하고 사신의 생산속도를 2초 증가한다.
10초면 날빌형태의 러쉬에는 당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 함.
상성무시하며 다 씹어먹고 스팀사기며 등등 세상에서 본적도 없는 욕을 들으며 온갓 사기소리를 다듣는 [불곰]
=> 충격탄의 업그레이드를 2단형태로 바꾸며, 사거리를 5.5, 방어력을 0으로
충격탄의 업그레이드가 세분화 된다면 초반에는 이속감소가 미미하여 토스의 경우는 광전사가 붙기 쉽겠고
사거리가 5.5가 됨으로 히드라는 사거리차가 밀접해저서 1대라도 더 공격할 귀회가 생기며 바퀴도 용의 해짐,
토스의 경우는 돌진업이 완료 된 경우 지금 해불빠지기 컨을 하는하는거보다는 눈꼽만큼 편해진 차이가 있을 거임. 결국 사거리 0.5는 저그 입장으로 중요하고 토스도 효과 봄.
또한 방어력을 0으로 하면 상성유닛인 저글링과 광전사가 붙었을경우 불곰을 빠르게 제거 가능함.
저글링인 경우는 5에 데미지에서 4의 데미지로 깍여서 큰 효과는 아니지만, 토스의 경우는 16의 공격력에서 14로 까이는거라 방어력 1이 심각했는데 0으로 된다면 큰 효과를 볼것.
매미없는 사거리라는 별명을 가진 [바이킹]과 [탱크]
탱크는 공성전차모드를 100/100에서 150/150으로 가격을 올리며 공성모드 주기를 3.0에서 3.25로 약간 DPS 너프
바이킹도 사거리 업그레이드를 만든다.
6 -> 9 (거신 사업과 자원,업글시간,효과 같도록)
공성전차모드는 인간적으로 가격이 너무 싸다 그래서 150/150은 필요하며 공성모드 공격주기를 0.25초를 늘려서 일단 DPS 너프를 보고 그래도 사기라면 스플이 사기인게 확실하다. 만약 스플이 사기라면 공격주기를 다시 3.0으로 룰백해주고 스플을 너프해야한다.
바이킹은 처음부터 사거리가 9라는게 문제이다.
거신이 처음부터 사거리가 9라면 어떨까?
장난 아니겠지? 지금 바이킹이 그 꼴이다.
따라서 업그레이드로 변경
(벤시를 사용할까 바이킹을 사용할까를 업그레이드에 따라 결정하게 될 것임으로 매우 좋은 패치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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