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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시체
작성일 2010-09-06 13:31:03 KST 조회 527
제목
테란 수리속도 이렇게 바꾸면 어떨까요?

뭘 수리를 할때 아예 박살나있으면 복구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잖아요

고장이 경미하면 금방 고치고

 

그러니까 체력이 30프로?(예를들면) 이하일때 수리속도랑 체력이 90프로 이상일때 수리속도를

차이를 주면 어떨까요

체력이 낮을때는 느리게 고치다가 체력이 높아질수록 원래 속도가 나오게

 

이거랑 수리로봇이 적정마리수 이상일때는 더이상 수리 효율이 늘어나지 않게 하고(예를들면 5마리정도)

하면

 

수리신공이 좀 약해지지 않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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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PlasticMania (2010-09-06 13:38: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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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수리비는 일꾼이 늘어날수록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면 됩니다.
기본 수리비를 건설로봇1기가 체1인 유닛이나 건물을 완전수리하는데 드는 비용이 70%라 하면,
두기가 수리하면 빠르지만 돈이 더든다 그런식으로 말이죠.
그러면 깡수리가 부담도 되고 이래저래.
아이콘 TJ12 (2010-09-06 14:21: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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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수리비 상승에 동감. 수리속도는 두는게 좋을것같고 수리해서 수비할수있는대신 역공은 못가도록 드는 미네랄량을 조절하면 좋을듯요
넼로드 (2010-09-06 15:14: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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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리자체는 스타1이랑 비슷한데 이런 소리가 나오는거는 행성요새 때문이겟죠? 행성요새에 붙을수 있는 scv수를 너프하면 되겟네요 한 3~4말쯤 이정도면 저글링 말고는 할만하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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