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고기장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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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9-09 19:42:11 KST | 조회 | 398 |
제목 |
저그 개념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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밑에 올린글인데 제목만 바꿔서 다시올립니다.ㅋ 밑에글은 삭제합니다.
1. 퀸 : 대공공격력 9 -> 10
ㄴ수혈 : 마나/회복량 50/125 -> 25/60
2. 대군주 : 점막생성조건 번식지 -> 진화장 *진화장가격 75 -> 100
3. 잠복 : 가격 100/100 100초 -> 50/50 80초
4. 땅굴벌레 : 생산시간 20초 -> 15초 +유닛배출속도 좀 더 빠르게
체력 100 -> 150 (일꾼으로 막는건 좀 아니잖아...?ㅠ)
5. 바퀴&히드라 : 근접공격모션 -> 근접공격판정
설명
1. 초반에 대공이 취약한 저그를 위해 공중 dps -10 은 될 수 있도록...& 수혈을 현재 고급유닛이나 건물한
테만 쓰고 있는데 초반에 바퀴나 일벌레에게 적극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2. 점막생성을 초반부터 전략적으로 사용하여 저그도 몰래건물을 하거나, 입구막기등으로 정보전에서 프테에 밀
리지 않도록...
3. 저그도 50/50짜리 업글이 필요하다! 그리고 베타초반에 바퀴 때문에 너프되었으니 이제 돌아와야 할때...
4. 땅굴벌레는 일딴 일꾼만 달라붙어도 지어지지 못한다는건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또한, 배출속도를 좀 더 높혀
기습의 위력을 높일 필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5. 바퀴와 히드라는 적의 유닛이 근접했을경우 특유의 근접모션을 보이는데요. 이때 국지방어기는 지금 적용되지
않지만, 수호방패는 적용이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수호방패도 적용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ㅋ
p.s - 5번은 솔까 안되도 그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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