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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플라토닉토스
작성일 2010-09-10 13:43:37 KST 조회 384
제목
파수기 사기라면 소모 마나와 최대 마나를 늘려주자

지금의 50에 200은 역장 4번을 칠수있을 만큼 어마어마하니..

 

기본으로 주는 마나를 75(나오자마자 무조건 한번은 쓸수 있게는 해줘야함 그것마저 안되면 플토는 x망)

으로 하고 마나를 250으로 늘리는거지....

 

역장 마나는 75로 하고.. 그리고 마나업을 만들어서 마나 50을 추가로 할 수 있도록 해서 결국에는 4번 쓰게 하는건 똑같지만..

 

쿨타임이 질적으로 달라지는거지..

 

이 이상은 솔직히 파수기 손댄다는건 말도 안된다......

 

아 가스도 75워으로 줄여줘야함

 

왜냐하면.. 파수기 역장을 치기 위해서는 그만큼 더 많은 파수기를 뽑아야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가스가 소모됨...

 

사실상 파수기 '쿨타임'과 '인구수 잡아먹는'너프를 한거지.

 

너프 같지도 않은 너프라고 할 수도 있겠지만.. 의외로 초반엔 엄청난 너프임..

 

기존에 파수기가 4기 생산된 상태에서 추가로 2기가 생산되면.. 6기로 총 역장을 10번이나 칠 수 있고..

 

50초후에 또 쓸 수 있지만........

 

쿨 타임 너프로 인해서 6기로 재수없으면 7~8번 밖에 못쓰고, 쿨타임도 75초로 늘은만큼(노멀기준임) 25초간의 추가 시간이 필요함.. 2번 치는데는 50초의 시간이 더 필요하고..

 

이정도도 솔직히 많이 양보한거임........ 왜냐면.. 쿨타임이 늘어난대신 더 뽑아야되고 실질저긍로 가격 상승한 효과가 나기 때문임.. 기존과 동일하게 한다면..

 

그리고 200/200싸움에서도 파수기 인구수만큼 병력이 줄어든다는 점도 있고

 

그래도 너프할꺼면 ㄱ- 수호 방패를 업그레이드로 돌려야 하지 않을가?

 

아니면 다른 유닛을 대놓고 대폭 상향해줘야함..

 

광전사 기본 이속을 추적자 만큼 빠르게 하고 돌진을 없앤다음, 발업으로 대체해서 애미없는 불곰의 스팀팩 댄싱을 응징하게 해주던지..

 

물론 그렇게 상향하면 바퀴나, 히드라의 속업을 줘야하고 기본 이속도 소폭 상향하는 수밖에 없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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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히버드 (2010-09-10 13:59:2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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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200싸움에서 파수기 인구수만큼 병력이 줄어든다쳐도 역장으로 이득보는 인구수는 파수기 한대당 10이상이라고 봄
아이콘 지아이배 (2010-09-10 15:49: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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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파수기 버프네요 가스75로 뽑을 수 있으면 ㅋㅋ
아이콘 DarkEnvy (2010-09-10 21:25: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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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장은 솔직히 너무 사기적인 스킬입니다. 엠피50이 너무 싼 감이 있고 시간은 너무 길며 저그한테 역장은 너무나 치명적입니다. 얼마나 파수기를 더 사기적으로 만들라고 ㅡ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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