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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인피닛
작성일 2010-09-26 18:42:46 KST 조회 399
제목
밀리공격 상향 방향.

밀리유닛들이 솔직히 추적전에도 잉여이고, 무빙샷에 지나치게 약한느낌이 있습니다.

물론 다수전이 되서 하나하나 컨할 시간이 없을때는 크게 문제가 되지 않지요. 하지만 소수전 및 게릴라전에서 지나차게 약한듯 합니다.

그렇다고 스팩을 좋게 하면, 다수전에서 좀 문제가 있게 되지요.

그래서 생각한건데. 사거리 편차만 좀 바꾸면 되지 않을까요?

아무리 빠른 유닛이라도 밀리 공격준비 시간동안 사거리 1을 이동하지는 않을테니 사거리 편차 1만 줘놓으면 발이 빠른 밀리 유닛이 추격할때 충분히 때리면서 이동이 가능할듯한데요.

그리고 컨잘하는 마린 2마리에 질럿이 완벽하게 깨지는 경우도 거의 없어지구요.

 

요점은 사거리가 아닌 사거리 편차 1만 줘도 충분히 밀리 유닛들이 소수전에서 힘을 발휘 할 수 있을듯합니다. 물론 그렇다고 질럿이 불곰은 못 잡겟지만, 최소한 도망가는 농부는 잡을 수 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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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고기장군 (2010-09-26 18:52: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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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원거리유닛들에게 약간의 공격딜레이를 주면 안될까요? 바퀴나 화염차처럼요..
지금은 대부분의 유닛들이 스1벌처같은 무빙을하니까요...
아이콘 노력형저그 (2010-09-26 19:25: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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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2 들어와서 원거리 유닛들 무빙샷이 좀 쉬워진 감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전투자극제 해병,불곰의 무빙샷은 단연 압권임;;; 말이 안나옴
arch_devil (2010-09-26 22:55: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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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1 생각하고 전진 2병영에 3관문 온니광전사했다가 개발린 쓰라린 기억이 .....
BurningStar (2010-09-26 23:30: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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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근접유닛은 와우처럼 무빙샷이 가능하게 만드는것이 좋을것 같네요.
때릴때 멈추는 모션이 없이 불사조/공허처럼 때리면서 이동을 하는 것도 좋을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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