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사악놀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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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09-28 13:17:39 KST | 조회 | 383 |
제목 |
솔까 지금 밸런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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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가 병신인거만 빼면 테플전은 밸런 잘 맞는다고 생각합니다.
스타1에서의 테란 스타일을 프로토스가 인계받고 스타1에서의 플토 스타일을 테란이 인계받았다고 해야할까요?
무난히 중후반을 도모하거나 공허타이밍 러쉬등을 이용가능한 플토
무난히 흘러가면 플토를 절대 이길수 없는 테란 끊임없는 견제 혹은 타이밍한타러쉬가 테란이 이길 수 있는 방법
이라고 봅니다. 솔직히 역장잘쓰고 소수전일때는 불멸자 약간, 다수일때는 거신컨을 좀 신경써서 해주시면 테플
극초반 한타를 제외하고는 플토가 굳이 불리하다고는 보지않습니다. 비등하거나 테란이 살찍우위? 그것도 잠시
뿐이죠. 불멸전 소수 혹은 그 전 타이밍 아니면 사업거신 직전의 해불선 정도 있겠죠.
제 바람의 패치는
플토
역장 소비마나75로 하거나 지속시간 10초-레알 쓰기에 따라 사기성이 빛나는 스킬입니다. 소비마나를 늘리던
지속을 까던 하나는 해야하는거 같습니다.
질럿 돌진업 200/200->150/150 돌진시에는 충격탄 효과무시-가끔 경장갑 전체를 효과무시하라는 분있는데 도대
체가 생각이 있으신지가 궁금하고요. 지금도 테란이 컨트롤안해주면 광전사가 잉전사가 아니죠. 붙기만 하면 굉장히 강력한데 말이죠. 그러니까 역장 애용하시길.
공허 빌드타임 5초 증가-근데 이건 해봤자 떼로 뽑는 유닛은 아닌지라 매우빠름+시간증폭바르면 티도 거의 안날듯...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
거신 사업시 사거리 9->8 -이건 저그때문인데요 답이없을정도로 역장+사업거신레이저질 하면 울트라 뽑기전엔 저그에겐 희망따윈없음. 근데 저그는 앵간하면 울트라 가기가 쉽지않아서... 특히 작은맵에선 레알 시망
테란
충격탄 가격 50/50->75/75
방패업 100/100->75/75 +빌드타임 대폭감소 대신 불곰도 본래체력120->100하향한다음 방패업하면 120으로 복구
-아시는 분은 아실겁니다 이게 얼마나 하향인지 해밴할떄는 이익일지 몰라도 불곰위주병력구성을 초반에 할때 충격탄+방패+스팀까지 빌드타임이 줄어도 충격탄+스팀에 비하면 돈도 많이들고 시간도 많이들죠. 그리고 전진 2~3불곰러쉬는 사장되겠고요.
추적미사일 마나 125->75 사거리2증가 쿨타임 삭제-진짜 스2에 존재하는 3대 병신스킬중하나인듯 저글링 아드업하고 추미 그리고 250미리포. 진짜 어찌 되쳐먹은게 고기처럼 즉시소환도 안되고 그렇다고 추미가 스톰보다 쌘거도 아니고 그렇다고 마나가 적게드는 것도아님 걍 병신스킬임 아무도 안씀. 신전부수기에서만 쓰는 스킬.
250미리 포- 다른 스킬 안줘도 좋으니까 걍 삭제했으면좋겠음 쓰지도않는 마나 가지고 환류만 쳐먹는 바보토르.
저그
히드라-이속업그레이드 만들어주기
바퀴는 업글만 잘해주면 꽤나 아직도 쓸만한듯 사거리가 병신이긴한데 사거리+1정도 해서 사거리4정도만해줘도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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