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7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고독한솔저
작성일 2010-10-27 01:21:11 KST 조회 326
제목
저그 하향보단 테란,플토 상향으로 갑시다...

일단 블리자드도 GSL2 를 보고 있으니... 저그에게 좀 벨런스가 기울어진 것을 알테고 패치는 하겠죠

 

단지... 저그 하향보다 테란,플토의 상향이라는 제 의견을 블리자드에겐 안들리겠지만요...

 

대충 패치해야한다고 생각하는게...

 

1. 사신

 

가속기 업글은 역시 테크를 군수공항이 아닌 공학연구소로 바꾸는게 좋을둣 합니다...

 

2. 토르

 

스킬인 타격포가 건물 상대말고는 별로 쓸데가 없습니다...

그리고 타격포가 평타보다 사거리라도 좀 길다면 모르겠지만...

타격포의 공격력이 크게 높아지거나 사거리가 길어지거나 해야함...

 

3. 전투순양함

 

스킬인 야마토포가 별로 좋다는 생각이 안듬... 역시 공격력을 더 높여야

저번 패치로 지상 공격력까지 하향해버렸는디...

빨리라도 나오게 생산시간이 약간 (80 초 정도)단축이라도 시켜주든지... 해야함

 

4. 광전사

이동 속도를 어떻게 해야할둣함...

기본 이동속도만 일꾼 수준만 되었어도 불만은 없을텐데

저런 느린 발론 상성유닛인 불곰도 못잡음... 현재는 고기방패용으로 쓰이는...

 

5. 암흑기사

생산에 필요한 테크 건물인 암흑 성소 짓는데 가스가 너무 많이 듬...

그것만 어떻게 해주어도...

 

6. 불멸자

사거리가 너무 짧음... 추적자보다도 낮다니 ?  1 만 늘어도...

 

7. 집정관

이놈도 사거리가 1 만 늘어도...

 

8. 차원 분광기...

수정탑 대신의 역할을 해주는 위상 모드가 있다고는 하지만...

1 때의 셔틀과 같은 체력과 속도가 아쉬운 유닛...

1 때의 셔틀은 속도업만 하면 스컬지가 못 따라올 정도였는디...

이놈은 속도를 업글해도 그다지 ?

속도업시... 1 때의 스컬지도 못 따라오던 시절의 셔틀과 같은 이속만 있다면 ?

 

9. 우주모함...

1 때와 같은 무빙샷만 부활해도 쓰는 사람 배로 늘어날둣...

 

10. 모선

나와도 EMP,신경기생충,환류에 털림...

마법 면역만 주어도 많이 볼텐데...

 

11. 부화장

 

저그가 지금 사기인것은... 배째고 막멀티하면 견제하기 힘들고 상대종족이 따라가기 힘들기 때문임...

(더구나 지금은 배째고 막멀티 먹을 사신과 4 차관까지 약화시켜버렸으니...) 

고로 건설가격을 올리면 됩니다... 미네랄 300 에서 400 으로 늘면 될지도 ? 간단하죠 ?

이렇게 가격 올리면 부담스러워서 쉽게 막멀티할 생각을 못하게됨...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ing정관 (2010-10-27 01:28:51 KST)
0↑ ↓0
센스 이미지
토르타격포 사거리에서 공감이가네요 이론적으로봐도 250mm이니 훨씬사거리가 길어야 맞는거고(250mm면 실제론 여기서 거의 평양까지 때릴듯..ㅎㅎ)
저플토버프들 다해면 플토사기아니냐싶지만 그만큼 현재 플토가 어정쩡한종족이라 과감한 단체버프하는것도 해볼만한거같네요 부화장은 400은 좀 과하고 350이나 그대로두고 다른종족버프로 해결하는게 좋아보이네요 용이한확장,낮은유닛스펙은 저그컨셉이니까요
바다늘보 (2010-10-27 02:09:4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딴 간 다 공감.. 근데 저그 부화장 가격은 반대요~ 저그의 콘셉은 막멀티하는 저그스러움이죠. 대신, 가촉이 약화되어서 쉽게 털리죠. 체력상향했던 걸 조금만 낮추면 될 겁니다. 드랍쉽 한대 분량에 쉽게 파괴되도록... 막 멀티와 멀티플레이 견제의 싸움이 재미있지요.
iloveoolbo (2010-10-27 02:26:5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토르 사거리 버프는 공감
암흑성소 가격은 스타2가 디텍팅이 전작보다 훨씬 어려워 져서 저정도 가격은 해줘야함
부화장은 냅두는게...
Lakeness (2010-10-27 04:52:1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몇몇 공감하나
4. 이동속도가 빨라진다는건 좋지만 그래도 불곰은 못잡을거같은데요
5. 예전같이 아카데미 박으면 스캔하거나 오버로드가 디텍팅이 있는게 아닌지라 이건 적절함
7. 잉정관은 사거리도 그렇지만 범위가 중요
8. 붕가기는 펼쳐서 드랍도하고 유닛 생산지를 만들어내니 이건 별로...
11. 이거는 저그의 컨셉에 타격을 주는지라...
차라리 타 종족 상향으로 가는게 더 좋을듯해요.
파판조아 (2010-10-27 14:53:02 KST)
0↑ ↓0
센스 이미지
불멸자 사거리6은 적절한듯... 불멸자가 느리고 몸집이 커서 한타시 추적자 앞에 앞세우기가 어려운 감이있음...뒤에있으면 계속 빌빌거리고....

플토테크 1때도 3가지 갈래로 나뉘어서 정말 비효율적이라 생각했는데, 지금 4가지 갈래가 되버림.....진짜 더도 말고 기사단기록보관소 가격을 올리더라도 암흑성소를 삭제했으면,,,
테크의 유연성이 더럽게 없음.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