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tormz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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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1-04 00:33:56 KST | 조회 | 410 |
제목 |
제 생각에는 광전사의 발업(돌진)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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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간제로 바꾸던가
혹은 시간제가 아니던가.(기본 속도?)
어떤 의미로든 상관 없이
스팀먹은 불곰(해병)이 도망치는 속도와 공격 선후딜에 맞추어서 공격을 하면 광전사도 아주 무난하게 한번 정도는 때릴수 있는
수준의 이동속도는 가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말이 이거지 어차피 불곰한테 한방 맞으면 충격탄에 이속감소 적용 덕에 맞은 한마리는 다음 한방을 못때리게 됩니다. 충격탄 하향은 어차피 무리니까, 적어도 위의 사항은 되어야 하는게 맞지 않나 생각되네요.
스1과 비교하긴 뭣하지만, 스1 발업은 스팀 먹은 마린 충분이 쫒을수 있었죠. 서로간에 공격 = 공격이 매칭되는건데, 스2는 원거리(불곰,해병) 의 일방적인 무빙샷에 당하는게 너무 큰 문제라고 봅니다. 말이 충격탄이지,
'충격탄 없어도' 원체 스2 원거리 유닛 반응이 좋고 광전사 이속이 낮아서(추적자 빼고) 광전사 가 불곰,해병,바퀴??? 전혀 못때립니다. 때린 후 이동속도의 부재로 잠시 멈칫(짧지만,) 하며 놓치는것도 그렇고 (원거리는 사정거리로 인한 한방 덕에 무빙이 되지만 근거리(밀리) 유닛은 때리고 바로 이동이란 시스템을 취하기가 매우 어려운 관계로 한방을 때리고 나면 이동속도가 상대보다 빠르지 않는한 다음 한방을 때리기 위해 거리가 벌어집니다.
저글링은 때리고 나서 도망치면 지가 빠르니까 다가가서 한방 더 때리는데
문제의 광전사는 '이속이 너무 형편 없어요!!'
돌진의 가격 200/200으로 하고 지속시간제던 기본이속 상향이던 스팀 먹고 째는 불곰해병이 '적어도' 돌진 시간 중에는 뒤돌아서 때릴때 두어방은 맞을 각오를 하고 때리도록 바뀌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그냥 스펙 유지 하고 충격탄 가격으로 바꿔줘 그냥 50/50 아니 100/100이라도...
돌진 삭제하고 스팀 먹은 애들 속도의 90% 정도의 발업으로 맞춰주면 아주 좋을것 같은데, 꿈같은 이야기겠죠. 도대체 스1->스2에 오면서 왜 더 기술력을 잃었는지..
광전사,모선(아비터),우주모함(캐리어),집정관(아콘),배 터 리 내 목숨은 어디에...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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