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7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역장으로역전
작성일 2010-11-25 21:43:14 KST 조회 408
제목
현실적인 emp 하향.

목표지점으로 발사후 5초에 걸쳐 쉴드와 마나가 소모됩니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슈퍼맨2 (2010-11-25 21:46:52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유닛에 박히고 5초후에 터진다는얘기인지.....아님 핵처럼쏘라는건지 ㅋ 비현실적;;
아이콘 SpiteYOU (2010-11-25 21:49:24 KST)
0↑ ↓0
센스 이미지
그리고 유령은 잉여가 됩니다.
아이콘 어진나라 (2010-11-25 21:52:22 KST)
0↑ ↓0
센스 이미지
플토 상대로는 괜찮은 패치네요. 하지만, 타 종족 상대로는 EMP가 완전히 잉여될듯...;;

EMP가 실드도 깎는데다가 마법 의존도가 높은 플토에게 너무 뼈아파서 문제니까, 플토 마법 유닛만 EMP 영향을 덜 받게 하는 것이 좋아보입니다. 전에 다른 분이 얘기한 것처럼 EMP로 깎이는 마나를 '100 - 현재 실드량'으로 하는게 더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러면 플토 유닛들이 EMP 1타를 맞으면 마나가 40~60 깎이고, 2타째 100이 깎이게 되면서 완전 잉여가 되죠.
아이콘 어진나라 (2010-11-25 21:53:23 KST)
0↑ ↓0
센스 이미지
슈퍼맨2 님 // 사폭처럼 들어간단 이야기입니다. 5초 '후'가 아니라 '에 걸쳐'죠.
아이콘 야메어린이 (2010-11-25 21:57:18 KST)
0↑ ↓0
센스 이미지
사정거리를 8이나 9로 줄여야할듯
아이콘 HOLLYDAY (2010-11-25 22:09:45 KST)
0↑ ↓0
센스 이미지
EMP가 도트데미지가 된다는 말.
극단적이지 않고 좋은듯 EMP맞아도 빠르게 반응하면 폭풍 한 방 정도는 뿌려줄 수 있으니...

아니면 EMP가 마나를 없애는게 아니라 몇 초간 마법사용 불가(침묵)을 시킨다면 어떨지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