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tormz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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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2-01 13:06:59 KST | 조회 | 628 |
제목 |
토스로써 초중반 관문계 힘싸움좀 가할수 있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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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광전사 쉴드 10 (이거 옛 저그가 4차관 막기 어려워서 패치된거 아니었나요? 바퀴 사거리 하향 되고 나서 굳이 줄여놓을 필요가 있을지...) 를 예전으로 돌리는것과..
ㄴ 초반에 쉴드 10은 불곰들에게는 한방을 더 때려야 하는 다소 주도권에서 우위를 점할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되고요 (그 한방치만큼 추적자가 한방 더 긁겠죠. 뎀지가 약해서 그렇지)
2.광전사 돌진업 비용 하락 또는 돌진업 비용하락이 무리라면 지속 1.5초 + 쿨 소폭 상향 (앞에서 우뚝 서지 않고 1.5초간은 이속 6 유지.)
ㄴ돌진이란 기술이 200/200에 비해서 너무 쓸모가 없습니다. 가격이라도 줄이던가, 실용성이라도 있던가 둘중 하나라도 패치가 되어줬으면 하는 바램이...
추적자 중갑뎀 1+1 업화
ㄴ 뭐 여럿 나와줬던 의견..
세가지중 두가지 정도만 해주면 관문 유닛이 그렇게 까지 암울 하기만 한건 아닐거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는 쉴드 10과 200/200이어도 좋으니까 돌진시 1.5초 지속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실 100/100이 된다고 해서 돌진이 좋은가 하면 돌진 자체가 워낙 어이 없는 기술이라;;; 첫타라도 무조건 때리면 모르겠습니다만,,
이정도 패치가 된다고 관문 유닛이 월등히 사기인가? 하면 그건 아닐거라고 생각됩니다만, 타 종족 의견도 한번 들어 보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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