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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스타퀸
작성일 2010-12-05 13:01:03 KST 조회 259
제목
이번 패치의 문제점(1)

아직 확정된건 아니지만

블리자드에서 핵심이 아닌 전혀 엉뚱한 방향을 생각하고 있다는 자체가 충격이다

 

사실상 불사조 버프없더라도 충분히 제값을 하는 유닛이고

감염충 또한 너프가 없더라도 잘 뽑기도 힘들고 활용하기 힘든 유닛이다.

 

물론 북미 한국 대만 유럽 전부 상황이 다르긴 하겠지만

 

사실 지금 필요한 패치는 기본유닛간의 밸런스 차이와 건물 및 업그레이드 가격 또 안쓰이는 유닛의 재활용(전순이 우주모함등)과 마법(추적미사일 신경기생충등)의 재활용이다

 

현재 북미 상황은 모르겠으나 블리자드가 핵심을 파악 못하는게 실망스럽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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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것도댓글이냐 (2010-12-05 13:25: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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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사조 잘쓰는 입장에선 불사조 버프까지는 안바라더라도 진균 당해본 사람으로썬 저거....
통하지도 않는 4차관갈지 아니면 뮤탈이나 온리바퀴에 털리는 거신으로 갈지
아니면 마지막 희망 진균 무시하고 불사조로갈지...
진균은 솔직히 오버맞는데.
항상 먹이사슬 젤밑에 있는 플토유닛 저그전에선 약간 숨이 트일듯
스타퀸 (2010-12-05 13:43:4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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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도 진균번식이 오버라고 생각됩니다. 데미지는 둘째 치더라도 묶여있는 시간이 상당히 길죠. 하지만 진균번식의 범위를 줄인다던지 묶여있는 시간을 줄인다던지 200/200자원을 소모하여 개발을 해야한다던지 너프요소가 많음에도 저런 극단적인 방법을 선택한거는 어이가 없습니다.

지금 밸런스에 관해 이것저것 생각해야할게 많음에도 다른걸 제쳐두고 1.2밸런스 패치에서 저게 우선순위라는 사실에 블리자드 밸런스팀의 능력이 한심스럽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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