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Stormz | ||
---|---|---|---|
작성일 | 2010-12-11 01:43:38 KST | 조회 | 456 |
제목 |
치즈러쉬 대처 방안에 이런건 어떨까요?
|
지게로봇을 소환할때 드는 광물 50
대신 광물을 두번 캘수 있는 시간(60)을 + 하는것.
+-로 제로혹은 이득이라지만, 일꾼들이 우수수 나가 버렸을때 즉각 광물 50을 만들기란 쉬운일이 아니므로,, 또 나갔을때 생각없이 병력을 뽑지 못하고 광물 50 정도는 관리를 해줘야 한다는 여러가지 단점을 유도
끊겨 먹었을때의 페널티가 생김.
하지만 저게 된다고 전체적으로 들어오는 자원에 차질을 빚는것은 아니지만,,
단....
불사조 패치가 되고 나면 지게로봇을 하나 잃는게 엄청 뼈아플듯 해서 약간 뭐하네요, 그냥저냥 내본 의견입니다. 저기서 가격을 살짝 변동하거나(25로 하고 한번 캘수 있을 시간을 더 준다거나.?) 하는패치로는 어떨런지요?
저렇게 되고 나면 뒤없는 건설로봇 치즈러쉬는 약간 줄어들것 같은데요,,, 선 자원은 있어야 되고 정신 없는 마당에 30원이나 50원을 챙기면서 지게로봇을 소환하는건 힘드니 건설로봇을 본진에 몇기 두고 시작하는쪽을 선택할것 같구요,,
대신 광물을 5 ~ 10 정도 더 캘수 있는 소폭 상향을 곁들이는것으로,,(50 투자 -> 60 캘수 있는 시간이라거나.. 25 투자 -> 30 캘수 있는 시간 이라거나)
어떤가요?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