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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chosheme
작성일 2010-12-11 21:39:39 KST 조회 381
제목
테란/저그/프로토스 각각 상향안.

<테란>

* 사신 생산시간 45-->40

사신의 연속 너프로 인해 요즘 잘 안 쓰이게 되었는데 생산시간만이라도 돌려 놔야 한다고 봄.

 

<저그>

* 히드라리스크 HP 80-->90

히드라의 조루 체력을 조금이라도 상향

 

<토스>

* 광전사 돌진가격 200/200-->150/150, 업글시간 140-->110

돌진가격 200/200, 업그레이드 시간 140은 공/방/쉴드업을 제외한 테란/저그/프로토스 모든 업그레이드 중에서 가장 비싸고 가장 오래 걸리면서 효율은 너무나 떨어짐.

* 추적자 업그레이드 +1 -->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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칩턴 (2010-12-11 21:47: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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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
사신은 38 정도로 줄여도 된다고 생각 합니다.

<저그>
히드라도 뭐...동의 합니다만 차라리 가스를 25로 낮추는게 어떨지....

<토스>
토스는 모두 공감 합니다. 반드시 저리 되야 한다고 생각함.
마더니스불곰 (2010-12-11 21:48:0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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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 나쁜듯.
돌진업 빌드타임이 많이 줄어서 갠적으로 더 좋음 ㅎㅎ
아이콘 희대의저뻔뻔 (2010-12-11 21:48: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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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뻔뻔은 상향이 필요없슴다 너프만 필요할뿐
아이콘 HolyHydra (2010-12-11 21:50:3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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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그 아드업은 어케 되나요? 그냥 궁금해서;
쿠따이 (2010-12-11 21:52:0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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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사신이 줄이거나 늘리기 약간 어려운 부분이 바로 2:2 3:3 4:4이기때문이에요....대체적으로 그것때문에 너프된부분도 있고요
저그/히드라는 체력보다는 이속이나 스펙에 맞게 가격을 깍는게 낫다고 보고요
히드라는 바퀴랑 같이써서 몸빵이 잇기때문에 체력보단 다른거 버프가 훨씬 좋죠
토스/ 150/150에 업글속도 120이 딱 적당하다고 봄
칩턴 (2010-12-11 21:52:4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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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lyHydra// 아드업이라... 적어도 공1업 수준의 메리트는 줘야 할텐데....어려운 문제네요.
아이콘 초초싸이어인 (2010-12-11 22:00: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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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진짜 개념이네 ㅋㅋㅋㅋ
아이콘 물리학실험 (2010-12-11 22:02:3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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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레날린이 20% 공속 향상이니 실질적으로 다른 공업이 되었을때는 공 1업보다는 효율이 좋습니다만..

이도 200.200에 연구시간이 130초인가; 기억은 안나지만 길어서 굳이 누르지는 않죠,,

군락 테크임을 감안하면 효율이 썩 좋친 않습니다. 물론 6~8가스 먹은상태면 미네랄이 남아서 저글링을 다수 뽑게되는데 이때 저글링 효율 조금이라도 높이기 위해 누르긴 합니다만..
아이콘 FastZealot (2010-12-11 22:25: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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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신 저렇게 상향해봐야 안 쓰는데
뭐가 문제인지 이해를 못하네
sOuluos (2010-12-11 22:41: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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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란이지만 괜찮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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