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7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무리수제조기
작성일 2011-01-07 01:58:33 KST 조회 212
제목
GSL 승률 통계로만 밸런스를 판단하기는 힘듭니다.

애초에 코드S의 경우 32명 중 각 종족의 최소 실력은 비슷합니다.

(최소 실력=코드 S를 딸만한 최소의 실력)

 

그리고 승자의 경우 계속 승을 쟁취할 수 있으므로 그 중 최상위권 선수들의 종족에 따라 크게 각 종족별 승률 변동이 크게 됩니다.

 

이처럼 개인리그의 통계로 판단하는 것보다는 팀리그(승자 연승 방식이 아닌)로 판단하는게 더 정확한 방법입니다.

 

그리고 경기결과만 모아놓고 따지지 말고 빌드의 갈림, 선수들의 판단 등등을 고려해서 판단하는게 가장 나은 방법이지 않을까요?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SNUH임호진 (2011-01-07 02:04:33 KST)
1↑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야말로 무리수인 듯 하네요
어차피 결국에는 어느 종족이 우승을 많이 하느냐로 밸런스를 판단하죠
아이콘 niteblue (2011-01-07 02:06:40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그런 의미에서 스1은 진정한 테란판이었던 것이죠...
샾슈군 (2011-01-07 02:10:04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맞음
아이콘 InnateLifehouse (2011-01-07 02:26:20 KST)
0↑ ↓0
센스 이미지
우승은전혀상관없어요
깝대형 (2011-01-07 02:56:19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짜피 지꼴리는데로 자료 가져와서 징징거리는데 냅둬요ㅋㅋ거기에 논리적인 반박을 요구하는 무뇌아들인데머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