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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예의
작성일 2011-01-25 11:01:44 KST 조회 263
제목
스1과 스2의 치즈 비교 및 해결방안 싸질러봅니당

스1때는 치즈가 그렇게 흥하진 않았어요.

해병 dps도 그땐 지금보다 훨 낮았고 성큰 콜로니 라는놈이 빌드타임도 짧은 편이고..

게다가 막히면 뒤도 없구요 scv는 본진에 4~5마리 남겨두고 싹쓸어와서 막히면 ㅈ됬음.

 

스2...

스2넘어와서 치즈가 흥하게 된 이유가

지게로봇, 가촉빌드타임, 해병dps 때문인거같슴당.

하나씩 설명드리자면

지게로봇은 보험이 되고 가촉빌드타임은 전자레인지에 핫도그하나 데펴먹을 시간정도임.

해병 dps는 말할 필요도 없고.

 

 

 

제가 생각한 방안은,

해병 사업을 어떻게해서든지 만드는겁니다

기술실이나 반응로에 50/50정도만 넣어줘도 괜찮겠슴다.

사업 1~2차이는 큰효과가 있음.

패치전 바퀴는 역장둘러싸면 잉여력 종결이었는데

패치후 역장쳐도 그렇게 못때리진 않아요

게다가 테란입장에선 자원 50/50 만들고 빌드타임 40~70초정도로 잡으면

큰불만은 없을듯요.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하신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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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FastZealot (2011-01-25 11:02: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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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로봇 60->45 이건 꽤나 큰 부분
핳핳핳핳핳아핳핳 (2011-01-25 11:03: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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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게그거일듯? 어차피 그시간에 가촉은 안박히고 저글링은 해병한테 다잡힘;; 괜히 중반에 귀찮게괼거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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