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UNDAM. | ||
---|---|---|---|
작성일 | 2011-02-06 21:58:31 KST | 조회 | 424 |
제목 |
스2가 흥행 못하는 이유
|
한타 싸움이 너무 순식간임
스1때도 하지는 않았지만 경기는 많이 보는 편이 었는데
스2는 진짜 200싸움도 10초도 안되서 경기 당락이 결정됨.
스1 같은경우에는 조금 불리하다 싶으면 빼고 후를 도모 했는데(빼면 후속병력이 도착 등등)
스2같은 경우에는 이런게 없고 그냥 한타에서 밀리면 ㅈㅈ받는경우가 대다수
대충 이유 4가지 정도임
1. 유닛 뭉치는 정도가 좀 지나쳐서 스플 유닛에게 너무 순식간에 녹는다(탱크,맹독,거신)
2. 차관 - 거리를 무시한 병력충원
3. 스팀팩 - 해불이 가성비가 높아서 한타에서 빠지려고해도 스팀쓰면서 추격하면 걍 탈탈곡
4. 애벌레 펌핑 - 저그는 거의다 맞는거 같지만 200 200 쌈에서 한번에 애벌레 모아 놓고 병력뽑으면 감당안됨
결론 : 유닛 뭉치는 정도를 스1정도로 좀 크게 잡고 각 종특? 조금씩 하향하면 될듯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