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솔레스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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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2-10 12:11:38 KST | 조회 | 371 |
제목 |
래더맵이 바뀔경우 토스의 차원관문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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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 무서울거같음
물론 맵의 기준은 러쉬거리가 가로 세로 대각선 멀다는 가정하에 하는말입니다
차관은 맵의 거리에 영향을 받지 않죠 그래서 유닛 충원속도부터가 다릅니다 ..
맵이 커지면 중앙에서 싸운다 가정해도 근처에 수정탑하나만 있어도 상대적으로 본진쪽에서 걸어오는거랑은 다르죠 집결지를 해놔도 차관처럼 소환중인데 부대지정이 가능해서 바로 전투에 투입되는것과
집결지에 모인 유닛을 5초라도 늦게 대려오는건 참 큰 차이라고 생각함
그래서 생각해본건데
수정탑을 연결해야 차관 유닛을 소환이 가능한게 어떻습니까?
그니까 쉽게말해 이런거죠 차관을 돌리는 수정탑이있습니다
그리고 그 수정탑의 에너지 범위와 다른수정탑의 에너지 범위가 조금이라도 겹치면 다른 수정탑에 차관유닛을 소환가능하게 하는거죠 (미니맵을 보면 수정탑이 중앙까지 엄청 이어져 있겠군...?)
래더맵이 이렇게 큰맵으로 바뀔경우 상대적으로 토스분들이 좀 웃을거같은데
(물론 거리가 멀어지면 테란은 ㅈ같은 매카닉을 꺼내들 확률이 높아지는게 있습니다 뭐 토스분들이 알아채면 오히려 ㅈ되는것도 매카닉일테지만 물론 스카이토스로 올인해야 매카닉이 ㅈ된다는거)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벨토 답게 한번 그냥 토론해봅시다
p.s 그리고 차관 오른쪽 중앙에 나오자나요 거기 쿨타임이 다되서 사용가능한 차원관문의 숫자가 나오나요?
이것도 좀 나와주면 좋을듯 수정탑으로 인해 차관이 간접너프가 되면 쿨될때마다 소환하기가 쉬워지니까요
왜냐면 다른종족은 생산중인데 뒤에 대기를 시켜놓거나 한번에 차관모다 많이 뽑을수 있기 때문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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