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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퐁듀
작성일 2011-02-13 22:11:40 KST 조회 434
제목
인스턴트가 좋은건 알겠는데ㅋㅋ

인스턴트라는 공격형식이 같은데미지,같은밀집도에서 효율이 훨씬더좋다는거지

 

그걸 유닛사기논리로 귀결시키면 개빠가임 ㅇ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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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soul (2011-02-13 22:13:2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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훨씬더 좋다는게 사깅
아이콘 Skeleton_Walking (2011-02-13 22:13: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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훨씬 더 좋은게 사기 아님?
아이콘 퐁듀 (2011-02-13 22:18:0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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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뭐 인스턴트=사기?
사기니까 인스턴트 다없애죠 그럼 어떤일생길까나
아이콘 퐁듀 (2011-02-13 22:20:3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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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가 개호구도아니고..
밸런스맞추려고 다의도한거에여
Prosoul (2011-02-13 22:21:2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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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를 맞추려고 하긴한거같은데
스타2의 시스템이 모순을 일으킨거죠
아이콘 퐁듀 (2011-02-13 22:23: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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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 밸런스문제는 인스턴트의 문제가아님 --;
인스턴트뜯어고치면 아예 게임첨부터 다뜯어고쳐야함
Prosoul (2011-02-13 22:28:3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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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사실 지금 밸런스문제라고 하기보다는 시스템문제라고하는게맞을듯...
너무극대화된 스플래쉬때문에 거신사기 탱크사기 이러는거아닌가
아이콘 Skeleton_Walking (2011-02-13 22:29:0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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컨셉의 문제도 무시할수가 없음.
히드라 스1에서 인스턴트였다고 2편에서도 인스턴트다 그러면
공격모션만있고 퓩퓩 맞는소리만 날텐데 그렇다고 날아가는 등뼈의
비주얼적인측면을 무시할수는 없음. 비주얼적이래봤자 쥐똥만한게 날아가지만

그렇다고 해병 가우스라이플공격을 미사일로 만들자니
그 쥐똥만한 히드라 등뼈보다 더작은게 날아갈텐데 그건 눈으로 보이기나 할짘
인스턴트가 제일 효율적이라고 원거리 공격 다 인스턴트로만들면
'아 뭐야 스2 타격감 좆망이네' 판매율 좆망. 그래서 다 미사일로 만들면
'아 뭐야 스2 게임플레이 존나 지저분하네' 판매율 좆망
아이콘 HolyHydra (2011-02-13 23:38: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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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병이 화력낭비가 없는게 사기. 탱크같은 공속느린유닛은 인스턴트여도 ㄱ렇게 무섭지 않은데 해병같은 공속빠른 유닛의 경우 인스턴트의 효율이 극대화되어 사기론이 등장하는거임 ㅇ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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