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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아라한]
작성일 2011-02-16 10:16:17 KST 조회 208
제목
밸런스 건의안
지금 스투에서 문제되고있는게 밀리유닛의 효율성입니다 전작에비해 레인지유닛이 너무 강하다는거죠 스투가 전작보다 a.i가 좋아지다보니 유닛끼리 뭉쳐다니는 특성도증가하고 버벅거림도 많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밀집도가 전작보다 훨씬높아지다보니 사거리의 효율성이 극대화되어 사실상 밀리다수랑 레인지다수랑 붙으면 레인지가 이길수밖에없습니다. 전작에서는 a.i덕에 밀집도가 떨어졌지만 스투에서는 a.i낮춰가면서 밀리유닛을 버프시키는것보다는 모든유닛의 충돌범위를 수정하는게 좋을것같습니다. 해병도 전작보다 충돌범위가 많이 줄었습니다 그래서 충돌범위를 증가시키면 밀리유닛의 효율성도 증가하고 스플레쉬로인한 순삭이 적어질것같습니다. 하지만 울트라나 집정관같은 유닛은 굳히 수정을 안해도 좋을듯합니다 지금도 많이 크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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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야하마 (2011-02-16 10:19:1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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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트라는 뭔가좀 해야댈꺼같긴한데;;
아이콘 아케루 (2011-02-16 10:23: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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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소한 울트라 발업이라도 붙여줍시다 ... 불곰한테 써걲써걲;;
덤벼라파괴해주마 (2011-02-16 10:25: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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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 확실히 근접유닛이 전작 보다 약해졌음.. 성능 보다는 인공지능에 문제가 있는거 같은데..
WanDaPul (2011-02-16 10:27:3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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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마 생존자는 파수기의 역장힘받은 광전사?
아이콘 래리어트 (2011-02-16 11:02: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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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전사도 불곰한테 붙지못하는거보면 한숨만 나옴;
아이콘 신발룸 (2011-02-16 11:47: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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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티어 광전사는 그래도 돌진하면 양반이고 역장섞이면 대박인데
이놈의 울레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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