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헐맹독충 | ||
---|---|---|---|
작성일 | 2011-03-14 10:55:22 KST | 조회 | 377 |
제목 |
거신 vs 거신 해결책 2
|
아까 거신에게 마나를 주어 환류가 거신 카운터가 되게 하자는 글을 보고 생각난 방안인데요
거신에게 마나를 줘서 환류를 쓸 수 있게 해도 거신 자체가 너무 강하다 보니 큰 피해도 주지 못할뿐 더러
적당한 마법을 주기 어려워 보였어요
그래서 생각한것은
거신의 열광선 사거리 업그레이드를 할 시
그 것을 열광선 사거리를 패시브 스킬로 주되 1회 공격 당 3~5정도의 마나가 들게하면 어떨까요?
적당히 3~5정도면 통상적인 한타, 국지 전투시에는 마나가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고 생각되는데요
이렇게 패시브 스킬이 됬을 경우 만약에 거신에 환류가 떨어지면, 거신의 체력도 많이 떨어지게 되고 열광선 사거리 업의 효과도 못 받게 되니 거신 카운터로 환류가 어느정도 사용 될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지금보다 다양한 전략이 나올 수도 잇겠죠, 4차관만 빼면....
이렇게 된다면 문제시 될건 테란에게 거신 카운터가 하나 더 생긴하는 것인데,
EMP가 이번에 너프되면서 크게 나쁘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열광선 사거리 업이 된 거신에 EMP를 맞추는 것도 토스가 대처를 잘 한다면 다양한 컨트롤 싸움 양상이
될 수 도 있구요. 거신 카운터가 바이킹과 유령 두가지가 생김으로써 테프전도 다양한 경기 방식이 양산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열광선 사거리업이 패시브가 된다면 저그전에서는 크게 달라질건 없다고 생각되네요ㅜㅜ
이런식으로 바뀐다면 어떨까요?
뭐... 그냥 뻘 생각인가요??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