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징징-E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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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1-03-15 02:06:38 KST | 조회 | 360 |
제목 |
창의력이 샘솟는 저그 상향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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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군주는 밥통당 인구수가 12오른다 → 초반 더 부유하게 출발 200싸움 허약함 극복 문제는 초반 저글링?
2. 바퀴 잠복이동속도 업 → 좀 써보자 ㅡㅡ 솔까 이거 상향되면 보는재미도 있을거같다.
3. 울트라 경장에도 25뎀지주기 → 해병이 3방을 버티던가? 상식적으로 이게 말이 됩니까? 광전사 무섭 ㄷㄷ
4. 울트라 크기 두배(!) 다리밑으로 유닛 지나가기 → 울트라 밀집화력↓ 전체 화력은↑ +포스개작렬 ㅎㄷㄷ
5. 대군주에 맹덕이 8마리 타기 → 시바 저글링은 8마리 타는데 얘는 왜 4마리임? 4마리 모이면 덩치 울트라?
6. 타락스킬 건물에 사용가능하게 바뀌기 → 저그도 행요좀;; 스킬 자체가 유닛보단 건물에 쓰는게 이득같고
7. 감염된 테란 나오는 속도 빠르게좀 → 이동 못해도 되니까 밤까처럼 나오자마자 쓰게 해주면 ㄳㄳ
8. 군락테크에 여왕 점막밖 이속업 생성 → 200쌈에 놀고있는 여왕 투척후 수혈가능 → 울트라 간접상향
9. 무리군주는 뮤탈에서 변이 → 무군 가려고 타락귀 뽑다 말리는 경우 사라짐. 무군이 겜에서 자주 나타날듯
10. 땅굴벌레 짓는 도중 취소가능, 한번에 여러마리 뱉기 → 이정돈 해줄 수 있자나 개놈들아...
11. 군락 가격과 업글 시간 낮추기 → 저그는 군락을 가야해요 링바퀴히드라뮤탈 업글해야한단 말이에요
이상임 컨셉은 창의력이었슴다. 물론 다 이루어지길 바라진 않고 꿈도 희망도 없음. 태클환영
갠적으로 가능성 없는게 대부분인데 7이나 11번은 해줄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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