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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nwlqkd
작성일 2011-03-19 12:41:16 KST 조회 267
제목
자원수급률 상향좀 ㄱ-

마리당 자원 수급률 5라서

일꾼을 항상 60~70기를 뽑아야됨

스2 유닛이 뭉치는것도 문제가있지만 일꾼을 너무뽑게만들어서 유닛이 안나옴..

일꾼이 50마리 아하에서도 60~70마리 역활을 하게 만들어야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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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와이반 (2011-03-19 12:42: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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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원수급량 8-꿀멀티 10 하면 될듯 ㅋㅋ

근데 진짜 저그한텐 이게 엄청난 폭풍버프일듯 ㅋㅋㅋ
아이콘 와이반 (2011-03-19 12:42: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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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는 빌드 자체가 바뀐다는거죠. 자원수급이빠르면 빌드또한 그만큼 빨라질꺼고 순삭게임은
극상성 게임인 스투에서 더 심각해질수도 ㅋㅋㅋㅋㅋ
아이콘 anwlqkd (2011-03-19 12:43: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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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꾼 길찾기 ai를 약간 너프하면 어느정도 자원이 폭발하는걸 막을수있을듯
애초 8에서 5로 낮춘것도 일꾼ai가 좋아져서 자원을 더 빨기 캐기때문이라고..
아이콘 SoulMvP (2011-03-19 12:43:5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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밸런스가다시바껴져버릴듯;; 금광에서캐는기분일듯요본진에서캐는것이
꼬로로로록 (2011-03-19 12:45:3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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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거보단 인구수 200제한을 한 250정도로 푸는것도 괜찮을거 같음
TeamSpaatZ (2011-03-19 12:45:4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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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직히 이건 나도 느끼는거같음;
일꾼을 최대한 많이뽑아야 자원수급이 원활하다는거
아이콘 나의미래 (2011-03-19 12:49: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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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인구수 늘린다 쳐도 그 비율만큼 일꾼을 더뽑지않을까요?
아이콘 anwlqkd (2011-03-19 12:53: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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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구수 250만들어도 250만들기위해서 일꾼 100마리 뽑을지도 모르는 일이지요
아이콘 평생솔로 (2011-03-19 13:12:4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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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차관 존나 쌔지겠다 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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