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Moonlight_ZerA | ||
---|---|---|---|
작성일 | 2011-04-08 23:48:14 KST | 조회 | 309 |
제목 |
조금 잉여스러운 ZerA의 패치안
|
일반
■ 리그와 래더
■ 패와 같이, 기록화면에 승도 표시하지 않습니다.
■ 대전기록을 비공개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
■테란
■ 전투자극제의 연구시간이 170초에서 140초로 되돌아갑니다.
■ 불곰의 공격력이 10(중장갑 상대 +10)에서 5(중장갑 상대 +5)로 감소하였습니다.
■ 불곰의 공격횟수가 1에서 2로 증가하였습니다.
■ 불곰의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2에서 1로 감소하였습니다.
■ 토르의 타격포 사거리가 7에서 13으로 증가하였습니다.
■ 전투순양함의 야마토포의 공격력이 300에서 2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유령의 EMP탄환이 적중한 모든 마법유닛의 마나를 소진시키는 것으로 되돌아갑니다. 보호막은 전과 같이 100만 소진시킵니다.
■ 유령의 EMP탄환이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유령의 저격이 자동시전이 가능합니다.
■ 부속건물에서 진행중이던 연구가 주 건물과의 연결이 끊겨서 중지될경우, 다시 건물을 연결시키면 연구가 다시 진행됩니다. 만약 자신이 연구중이던 기술실을 다른 플레이어가 주건물로 가져갈경우 연구를 이어받을수 있습니다. (예, 병영에 부착된 기술실에서 전투자극제 연구를 진행중 병영이 파괴될 경우 새 병영을 연결하면 연구가 이어짐. 병영에 기술실 부착후 전투자극제 연구중에 연결을 해제하고 군수공장이나 우주공항을 부착시 전투자극제 연구는 취소되지 않고 중단되며 군수공장이나 우주공항에 대한 기술실 연구를 할 수 있음. 이 이후에 다시 군수공장이나 우주공항의 연결을 해제하고 병영을 다시 연결시킬경우 전투자극제 연구가 다시 진행됨.)
■저그
■ 바퀴의 이동속도가 2.25에서 2.75로 증가하였습니다. 점막위 이동속도 보너스와 이동속도 업그레이드에 대한 보너스는 전과 같습니다.
■ 바퀴의 공격력이 16에서 14로 감소하였습니다.
■ 바퀴의 원거리 공격력 업그레이드 보너스가 2에서 1로 감소하였습니다.
■ 바퀴의 사정거리가 4에서 3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바퀴소굴에서 바퀴의 사정거리를 1 증가 시켜주는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번식지가 필요합니다. 연구시간은 110초 입니다.
■ 히드라리스크의 이동속도가 2.25에서 2.81로 증가하였습니다. 점막위 이동속도 보너스가 50%에서 30%로 감소하였습니다.
■ 히드라리스크의 공격력이 12에서 8(중장갑 상대 +4)로 감소하였습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자원 소비량이 300/200/6 에서 200/200/4 로 감소하였습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크기가 80%로 감소하였습니다.
■ 울트라리스크의 생산시간이 70에서 50으로 감소하였습니다.
■ 잠복된 울트라리스크의 위에 쳐진 역장이 파괴되지 않습니다. 그 상태에서 울트라 리스크가 잠복을 해제할경우 역장이 파괴됩니다.
■ 감염충의 진균번식이 4초에서 8초로 돌아왔습니다. 중장갑에 대한 30% 추가데미지가 삭제되었습니다. 공중유닛에 대해서는 이동불가에서 이동속도 80%감소로 변경되었습니다.
■ 감염충의 체력이 80에서 145로 증가하였습니다.
■ 여왕의 기술인 애벌레생성이 자동시전이 가능합니다.
■ 바퀴 소굴에서 바퀴의 인구수를 2에서 1로 감소시켜주는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번식지가 필요합니다.
■ 무리군주의 생산시간이 34에서 17로 감소하였습니다.
■ 무리군주가 공생충 하나당 한번의 공격횟수를 가집니다. (예, 공생충 2개 소지시 공격할경우 공생충 1개당 20데미지로 총 40데미지. 공생충은 공격속도에 맞춰 1
개씩 생성됨.)
■ 맹독충의 인구수가 0.5에서 1로 증가하였습니다.
■ 여왕의 수혈이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 점막종양이 더 이상 시야를 주지 않습니다.
■프로토스
■ 광전사가 돌진시 모든 상태이상에 대해 면역이 됩니다
■ 관문에서 차원관문으로 변형하는 시간이 10초에서 45초로 증가하였습니다.
■ 기사단 기록보관소의 케이다린 부적업글이 다시 추가되었습니다. 연구시간은 200초로 전보다 대폭 증가되었습니다.
■ 고위기사의 환류가 자동시전이 가능합니다.
■ 고위기사의 환류가 사이오닉 방어타입에 대해서 2배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 집정관이 모든 상태이상에 대해 면역이 됩니다.
■ 파수기의 역장이 원래 크기로 돌아갑니다. (잠수함 패치 이전으로)
■ 불사조의 이동속도가 4.25에서 4로 감소하였습니다.
■ 공허포격기의 인구수가 3에서 4로 증가하였습니다.
■ 차원관문을 넘어오던 도중 동력이 끊길경우 소환에 실패한 유닛의 자원과 차원관문 재사용 대기시간이 반환되지 않습니다.
■ 모선 주위에 은폐장과 같은 범위의 동력장이 생성됩니다.
■ 모선 주위 유닛이 전투시에도 비전투시와 같은 보호막 회복력을 가집니다. 비전투시의 회복력은 전과 같습니다. 범위는 은폐장과 같습니다.
■ 시간증폭을 우주모함에 걸어 요격기를 더욱 빨리 생성할 수 있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