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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아빠딸
작성일 2011-04-09 15:31:08 KST 조회 236
제목
전순, 우주모함 상향 아이디어

전투 순양함의 목적성을 보자면


공대공은  전문유닛인  바이킹이 효율적이라 느껴지고


공대지는  전문유닛인 벤쉬쪽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전투순양함이 이들과 다른점은  공대지,공대공 둘다 하는점이랑


높은 체력과 방어력이라 생각됩니다. 



제가 생각하는 전투순양함의 컨샙은  몸빵에 치중한다고 보는데


켐페인에 있는  보호막을 주는것입니다. 


마나 150소모= 쉴드 300정도 주는거죠 


미리 쉴드키고  돌진하면  환류도 무력화하고 좋을거 같습니다. 



우주모함의  컨샙은  장거리에서  본체는 안전하게 하고  


요격기가 나와서 전투하는게  우주모함의 컨샙입니다.  



스1에서는 골리앗을 상대로  언덕을 이용하여  본체를 비교적 안전하게 지켰죠


스2에서는 골리앗이 하늘을 날으는 바이킹이 되어서  힘듭니다.



지형지물 이용이 힘드니 사거리를 늘려서  교전하는 방식이 좋다고 생각됩니다.


우주모함 사거리가 8이고 요격기 활동범위는 +4인데


그냥 우주모함 사거리를 12로 하면 참 좋을거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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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논 (2011-04-09 15:32:1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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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주머함 사거린 길면 길수록 컨트럴이 잘대지만, 반대러 사기가 대버립니다...
아이콘 웡웡이[찌질이] (2011-04-09 15:33:1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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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다 해도 오히려 보호막 덕에 공허 다수가 차지가 쉬워져서 해가 되지 않을까요?
green15 (2011-04-09 16:48: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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ㄴ어짜피 보호막없어도 차지되는건 똑같음
기본 피통이 있잖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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