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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빵야빵야
작성일 2011-04-10 12:15:26 KST 조회 386
제목
각 종족의 너프,버프

수정 -1차

 

사소한 것들이지만 제가 만약 스타크래프트2 벨런스 팀 팀장이라면 꼭 이렇게 바꾸고 싶습니다.

 

- 테란

 

[불곰] 자극제 사용시 체력 감소량 5감소 불곰의 이동속도 0.1 감소(전투 자극제 사용시에도 적용),(충격탄 연구 비용 미네랄50 베스핀50 증가)

[건설로봇] 체력 5증가 방어력 1증가(공학 연구소 에서 연구 신소제 중장비 장갑 연구 시간 120초 가격 미네랄100 베스핀100

[유령] 기본 공격 사거리 1증가, 저격 사거리 1증가

 

- 저그

 

[가시촉수,포자촉수] 이동후 재설치 시간 3초 감소

[저글링] 아드레날린 연구시 공격속도 30%증가

[감염충] - 체력 10증가

 

- 프로토스

 

[우주모함] 요격기 공격속도 0.2 증가

[거신] 거신의 공격 범위 소폭 감소

[집정관] 집정관의 공격 범위 소폭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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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벨게의미친개 (2011-04-10 12:17:5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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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 병1신만드는패치네 테란 언밸쩔음
빵야빵야 (2011-04-10 12:18: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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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스타크래프트2는 벨런스를 위해 종족의 설정이나 특성을 버린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여러분들 생각은 어떠신가요?
아이콘 그냥풍선 (2011-04-10 12:23:5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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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밸쩌는데
빵야빵야 (2011-04-10 12:24:5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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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능하시다면 어떤 부분에서 벨런스가 안맞는지 자세히좀 말씀해주실수 있나요?
빵야빵야 (2011-04-10 12:27:3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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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가 스타1 오리지날 부터 테란유저이다 보니, 생각보다 테란위주로 쓴것 같기도 하네요...
아이콘 와이반 (2011-04-10 12:28:4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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토스는 쓰지도 않는 유닛들 상향해서 좋아보이게 하고 테란은 그냥 폭풍 상향해서
초반에 다해먹게생겻고 저그는 원래 쩌리
아이콘 순대년 (2011-04-10 12:31:5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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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형 엇박자 치즈가 나오겠군
아이콘 점심한그릇 (2011-04-10 12:33:0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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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함은 공격속도가 아니라 요격기의 생존능력이 중요하죠 ㅠㅠ

해병에 빈깡통되기 딱좋은게 모함입니다 차라리 들어왔을때 일정 실드를 차게 하는게 좋음

거신은 뭐,, 딱히 상관은 없지만 부적고기가 파워한 삭제된이상

만약 거신을 하향할려면 약간의 고기 상향이 필요하다고봄



그리고 모선은 상상도 안하신듯 ㅠㅠ
아이콘 강낭땅콩 (2011-04-10 13:44: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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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설로봇 저건 뭔...;
스타1이랑 비교해서는
스타1에서는 다른 종족의 일꾼이랑 비교해서 사거리도 짧고, 또 일꾼 AI 도 조금 낮았기 때문에
스타2처럼 치즈러쉬가 그만큼 강력하진 않았죠.
하지만 스타2에서는 지게로봇의 존재로 치즈러쉬가 실패해도 어느정도 복구가 가능하고,
해병 체력까지 오르며 각 종족의 일꾼 공격 능력이 거의 비슷하기 때문에
여기서 건설로봇의 체력을 또 올려버리면 그야말로 치즈 세상이 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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