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7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아이콘 PlayXP.
작성일 2011-04-25 02:51:56 KST 조회 319
제목
야 밸런스패치에 4차관 줄이겠다고 나오는데

거기 보면 초반 관문유닛소환시간 축소+차관연구시간증대 (차관후 생산시간 고정)이렇게 되있는데


딱보면 예상이 된다

외국애들이 들고나온 3추적자 vs 4차관 1광+1추적 에서 3추적이 이기면 4차관은 거의 못하는 건데

광전사가 2겟푸시때문에 소환시간이 줄어들리는 없고 "관문"에서의 추적자 소환시간 감소일듯


그럼 3추적이 더 빨리 나와서 다른 양상을 만들테니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Leviatahn (2011-04-25 08:47:36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 차관연구시간증대는 플토의 초반전략을 너무 제약하는것같아서 안한다 그랬는데
좀 제대로 읽고 쓰던가
유우나애인 (2011-04-25 13:36:0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ㄴ차관연구시간 증대하면서 이러면 초반이 약해져서 관문유닛 생산시간 감소한다고 했는데요?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