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yXP

서브 메뉴

Page. 1 / 5878 [내 메뉴에 추가]
글쓰기
작성자 모비딕스
작성일 2011-04-26 23:38:40 KST 조회 193
제목
이봐 이번 패치에 전진관문 그렇게까지 오버는 아니야

일단 나는 플토인데, 쉴드치냐고 물어보면 그렇다고 얘기할 수 있어

근데 터무니없는 개소리는 안한다. 일리있는 얘기이길 바라며 일단 글쓴다

 

내가 제목에 '그렇게까지' 라는 말을 넣은 이유는 2인용맵에선 프토인 내가봐도 좀 미친거같아서 그래.

 

4인용때도 정찰운이 심하게 갈릴경우에도 쫌 오버스러울 수도 있고.

 

근데 테란이면 4인용맵에선 전진관문으로 패배할 리는 거의 없고.

 

저그 경우엔 욕심내서 일벌레 안쓰고 대군주로 정찰갈 생각하는게 아니라면 충분히 막을 수 있어 (테란보다 어렵겠지만 힘내)

 

물론 이 가정은 GSL에 쓰일 맵과 그 선수들을 기준으로 생각한 말이다.

 

글보는 플토들은 탈다림제단과 종착역의 경우 잠시 생각만해봐도 전진관문하면 좀 무리겠다 싶을거야.

 

젤나가요새같은 경우 감시탑 차지하면 시야범위때매 전진관문 못해.

 

젤나가동굴, 이게 문젠데, 이 맵에서는 저그가 프토상대로 선앞마당 배째고 못하게 됐다는건 사실이다. 

좀 유감..인정한다.

 

하지만 그 외에 맵에서는 정찰만 잘하면 선앞마당 켕기는거 없이 갈 수 있다고 확신한다.

 

 

P.S  내가 볼땐 집정관 패치가 미친거같아.

 

솔직히 고기암기가 사기니 정상이니들 이걸로 많이 싸우는데,

제값못하는 유닛이라 생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 걸로 안다.

 

근데 다 써놓고도 두마리가 거대유닛으로 변신ㅋ 된다니.

 

이렇게 되면 가장 큰 점은 충격탄무효.(역장밟는거야 프프전 고기테크쪽에서나 막는쪽에서나 별 의미없다만)

불곰한테 가장 오래 버티는 유닛이 집정관이다. 무려 36방.

근데 안느려지고 당당하게 걷긔..해불의 진이 흩어질 수도 있어보이네.

지속적인 허위 신고시 신고자가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신고 사유를 입력하십시오:

발도장 찍기
아이콘 어둠의치질 (2011-04-26 23:40:35 KST)
0↑ ↓0
센스 이미지
도데체하고싶으신말이 뭔지 감이안잡히네요 제가 글을 못읽나보네요
전령 (2011-04-26 23:41:28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충격탄을 맞고도 당당하게 걷기!...ㅋㅋ
전령 (2011-04-26 23:43:05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요약, 젤나가 동굴맵같은(2인용 맵)에서는 전진관문의 압박때문에 저그가 마음놓고 선앞을 가지고갈수 없다는 말,다른 맵들에선 괜찮음. 오히려 집정관 거대패치가 변수가 큼
모비딕스 (2011-04-26 23:43:37 KST)
0↑ ↓0
센스 이미지를 등록해 주세요
어둠의치질//전진관문상향은 곧 저그의 맘내키는 선앞마당을 위협하는것과도 같음 그 점을 생각해보면 내 쉴드가 이해갈지도.
댓글을 등록하려면 로그인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 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롤토체스 TFT - 롤체지지 LoLCHESS.GG
소환사의 협곡부터 칼바람, 우르프까지 - 포로지지 PORO.GG
배그 전적검색은 닥지지(DAK.GG)에서 가능합니다
  • (주)플레이엑스피
  • 대표: 윤석재
  • 사업자등록번호: 406-86-00726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