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히필패 | ||
---|---|---|---|
작성일 | 2011-04-28 20:35:48 KST | 조회 | 272 |
제목 |
프프전 4차관 때문에 관문 유닛 시간 단축은 안됩니다.
|
1.3.3 패치 치고는 너무 심한 변화에요.
초반 빌드오더에 많은 변화를 야기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 알아도 못막는 전진 관문 때문에 패치 된것을 다시 롤백시키는 것은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더군다나 이 패치가 문제가 되는건 토스 상대로 초반 압박이 전혀 불가능해진다는 겁니다.
왜냐면 상대 초반 푸쉬 오는거 보고 파수기 찍고 시증 돌리면 무한 역장으로 입구 원천 봉쇄가 됩니다.
이건 발란스를 떠나서 RTS 철학에 반하는거죠.
데이비드킴에 제안합니다.
그보다는 수정탑의 빌드타임을 25->30으로 늘립니다.
공격형 4차관의 타이밍이 조금 늦혀지는 효과가 있고,
게이머들 사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입구 캐논러시도 간접 너프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참고 ) 오버로드 - 25초 <- 건물이 아니라 유닛이라는 점에서 생산시간 짧은게 이해가 됨.
보급고 - 30초
수정탑 - 25초 <- 테란과의 형평성 차원에서 맞지 않음. 더군다나 테란은 건설시간동안 일도 못하는데...
|
||
|
|
||
|
|
||
|
|
||
|
© PlayXP In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