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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드러워서가입
작성일 2011-05-04 03:01:34 KST 조회 364
제목
캠패인에만 나오는 유닛들에는 공통점이 있다

헤라클래스, 약탈자, 용병시스템, 지옥방사기, 싸베, 각종 업그레이드 등등

 

 

바로 밸런스 브레이커라는것.

 

왜 메딕은 예외라고 생각하는가?

 

그 가격이 75/50/2 라고 해도

 

만약 캠패인 메딕 치료성 효율 업글까지 딸려나온다면..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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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파이어불곰 (2011-05-04 03:07:5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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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초에 밸런싱에 문제가 없었으면...기껏만들어 놓은 유닛을 왜 적용시켰겠음 멀티에서..
그 유닛이 들어가면 전체적이건 또는 어느 타이밍이건 밸런싱이 붕괴될 가능성이 높기에
블리자드에서 뺸거...

물론 뭐 블리자드에서 다양한 컨셉을 위해서, 또는 편의를 위해서 뻇다 할 분들이 있을지도 모르겠는데.... 뭐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함..

하지만 일반적으로...(왠만하면 특이한 경우는 뻇으면좋겠음. 그런거 따지면 솔직히 붙일말이 한도끝도없으니..) 존재하고 설계한 유닛을 멀티플에서 제외하진 않음.
애초에 벨런스 같은거 생각도 안했으면 매딕값을 변경해서 올리지도 않았을 꺼임...
아이콘 파이어불곰 (2011-05-04 03:08:3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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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적용 -> 왜 안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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