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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warpPRISM
작성일 2011-05-08 14:52:21 KST 조회 323
제목
적절한_종족별_밸런스_패치안.txt

전체

-소숫점 단위 인구수 시스템 도입

 

테란

-신소재 강철틀 연구 가격 50/50으로 조정

-코비드 반응로, 카두세우스 반응로 연구 시간 30초 단축

-뫼비우스 반응로 연구 가격 200/200으로 조정

-사신 빌드타임 5초 단축

-유령 연구 추가 : 고급 전투능력, 50/50, 160초, 대경장갑 공격력 25로 증가, 연사속도 1.5->1.2, 유령 사관학교

-전투순양함 야마토 포 에너지소모량 125->100으로 단축, 최대 에너지량 200->150

-전투순양함 공중 공격력 6->7

-화염차 이동 속도 4.25->4

 

프로토스

-불멸자 사정거리 연구 추가 : 2연식 충전지, 150/150, 110초, 로봇공학 지원소, 사거리 5->6

-관문->차원관문 변형 시간 10초->15초

-차원관문->관문 변형 시간 10초->3초

-공허포격기 거대 추가데미지 삭제, 유동성추진기 연구 다시 추가

-모선 공격력 6(+1)x6에서 9(+1)x4로 변경, 공격속도 2.2->1.7

-우주모함 중력자 발사기 연구 삭제, 기본적으로 되어 있도록 조정

 

저그

-여왕 빌드타임 50->45

-군락 단계에서 저글링 가격 50->75로 변경, 고치 하나에서 3기 부화, 인구수 1.5

-아드레날린분비선 연구 효과 상향 : 공격력증가율 20%->33%

-히드라리스크 방어력 1 추가, 기본 이동속도 2.25->2.4, 점막 위 이동속도는 그대로

-울트라리스크 이동속도 2.95->3.25

-점막 종양 체력 40으로 하향, 방어력 2 증가

-건물이 파괴될 시 나오는 공생충 능력치 조정 : 체력 45, 공격력 6, 공격주기 0.6, 진화장 제외

 

 

깨알같은 수정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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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버마스 (2011-05-08 14:56:10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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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뻘글들에 비해서 생각 많이한 티가 나네,, 흐허허

근데 블쟈 게임은 복잡해지는거 싫어해서 인구수 소숫점 단위는 절대 안될듯..

그리고 신소재 저거 뭐시기는 건물 방업인가,,;; 행요는 안그래도 사기 소리 듣는데 다 죽일 참인가용 ㅠㅜ
아이콘 TransCond (2011-05-08 14:56: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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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와 불멸자 사정거리 업그레이드 명칭 멋있다 누가 지음?
아이콘 warpPRISM (2011-05-08 15:02: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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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소재 연구 벙커 용량업이고요
스1드라군 연구 이름이 싱글률러티 차지를 단식 충전지라고 번역했는데
멸자는 분해기를 2중으로 달고있으니 2연식 충전지
아이콘 warpPRISM (2011-05-08 15:02:3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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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번역은 제가 직접 발번역
아이콘 HamTory (2011-05-08 15:33:2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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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미 군락단계쯤가면 미네랄 쪼까 남는데

저글링만 디립따 직으면 난리 나겠네 ㅋㅋㅋㅋㅋ
아이콘 ImperialJung (2011-05-08 16:28:0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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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드레날린 말고는 fail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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