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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김노숙
작성일 2013-09-15 12:01:19 KST 조회 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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롤 프로그래머들은 개병신들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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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케 그런 기초적인 단위에서 버그가 나지

보통 메이저게임이면 버그나도 캐릭 이런데서나 버그나기 마련인데 무슨 게임의 기반에서 버그가 나

물론 새 캐릭도 반드시 버그가 나지만

처음에 코드를 어케 짠거야 너무 병신처럼 짜서 손대기가 힘든가

돈도 잘벌텐데 개발팀이 정으로 가는 멤버들인가보다 메이저회사됐으면 다 자르고 고급인력좀 보충해라좀

아 그리고 벼랑끝경영하지말고 새 게임도 준비하고

어째 얘들은 메이저면서도 하는 짓은 아마추어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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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lysrA (2013-09-15 12:03:4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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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녀작이라 그러려니 하는 수준. 그나저나 정말 다른 게임 안만들고 롤 하나만 밀 생각인가.
히카 (2013-09-15 12:05: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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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한 일화가 두개 있잖아요
"하이머딩거의 포탑 알고리즘을 고치고 싶었지만... 저희도 알고리즘을 몰라서..."
"탈론의 데미지 증가 스크립트를 다른 챔피언에게 적용했더니, 작동을 안하는겁니다. 그제서야 탈론의 데미지 증가가 버그가 있다는걸 알았죠"

sigh...
Gabrielus (2013-09-15 12:06: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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얘들 챔프 150개 넘어가면 클라작동 안할듯
아이콘 CvTale (2013-09-15 12:38:0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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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스 구조가 정리가 안될정도로 뒤죽박죽인 듯...
변이히드라 (2013-09-15 12:56:1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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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렇게 좀 빈틈많은 게임 프로그램을 보면, 롤은 게임 그 자체로 돈벌었지 프로그래밍의 안정성은 전혀 생각 안한거 같네요.. ㅁㄴㅇㄹ
유키피디아 (2013-09-15 13:27:0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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딩거 알고리즘을 까먹엇다는거부터 노답새끼들임
렝가 버그 고친줄 알고 좋아햇다가 또 버그발생
아이콘 WG완비탄 (2013-09-15 14:22: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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ㄹㅇ 게임성과 상관없이 프로그래밍 팀은 개병신인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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