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김노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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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4-03-18 17:41:31 KST | 조회 | 3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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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OS이 망할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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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후발주잔데 영웅 수가 심각하게 적다
30개로 뭐함? 롤이나 도타나 둘 다 100개 넘음
2. 소환물이 쓸데없이 많다
외우기 힘듦 + AOS 플레이어들은 보다 직관적인 플레이를 선호함 + 컨트롤 진입장벽이 상승
만약 소환물이 컨하든말든 거기서거기라면 오히려 그건 더 문제임 차라리 영웅이 '더 멋있게' 공격하는걸 즐길 사람들이 많음
도타에도 소환물 영웅이나 정글에 있는 크립을 꼬셔서 그 크립의 스킬을 이용하는 영웅과 소환을 할 수 있는 액티브 아이템이 있지만 그건 100개 넘는 영웅들 중에 세 개 뿐이고
3. 아이템이 없다
한 영웅을 하고 다른 영웅에 그 아이템트리를 변형해서 적용하는게 불가능www 결국 영웅 하나하나를 할 때마다 전부 숙달해야 한다는 건데 이건 플레이어들의 능력을 과신하는 것wwww 내가 디아 3 하지만 내 주캐인 법사들 스킬룬도 다 못 외움wwww
4. HON이랑 이름이 비슷하다
왠지 불길함
결론: 디아3 1.0.3꼴 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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