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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중복된아이디
작성일 2014-06-23 12:01:14 KST 조회 464
제목
ㅅㅈㅅ

징벌 (Punish) 5 진노 생성

적을 내리쳐 무기 공격력의 335%만큼 피해를 주고 강화된 감각 효과를 얻어 방패 막기 확률이 5초 동안 15% 증가합니다.

방패 필요

포효 - 강화된 감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의 공격을 방어하면, 일정 확률로 분노를 폭발시켜 15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75%만큼 화염피해를 줍니다.

기민함 - 강화된 감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의 공격을 방어하면, 3초 동안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희생 - 강화된 감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의 공격을 방어하면, 2초 동안 초당 생명력 회복량이 991 증가합니다.

설욕 - 강화된 감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의 공격을 방어하면, 공격자에게 무기 공격력의 140% 만큼 신성피해를 줍니다.

분노 - 강화된 감각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적의 공격을 방어하면, 다음 공격의 극대화 확률이 15% 증가합니다. 징벌로 주는 피해가 번개 피해로 바뀝니다.

 

베기 (Slash) 5 진노 생성

전방의 공기에 불을 붙여 무기 공격력의 23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번개 - 베기에 순수한 번개의 힘을 응축시켜 적을 공격할 때 25% 확률로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베기로 주는 피해가 번개 피해로 바뀝니다.

도려내기 - 전방에 더 넓은 범위를 도려내 적중하는 적의 수를 더 증가시킵니다.

분쇄 - 베기로 극대화 피해를 줄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열의 -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공격 속도가 3초 동안 1%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 베기로 주는 피해가 신성 피해로 바뀝니다.

보호 -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방어도가 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회까지 중첩됩니다.

강타 (Smite) 5 진노 생성

성스러운 도리깨로 최대 15미터 거리에 있는 적을 후려쳐 무기 공격력의 175%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공격할 때 도리깨의 사슬이 휘날리면서 추가로 최대 20미터 반경에 있는 3마리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5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산산조각 - 신성한 사슬이 폭발하여 3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족쇄 - 사슬이 적중한 적은 20% 확률로 그 자리에서 1초 동안 발을 묶습니다.

쇄도 - 추가로 적중시킬 수 있는 적이 5마리로 늘어납니다.

영혼 수확 - 사슬로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2초 동안 초당 생명력 회복량이 1238씩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4회까지 중첩됩니다.

얽힌 운명 - 도리깨에 맞은 적들이 사슬에 같이 감깁니다. 사슬에 같이 감긴 적들 사이에 거리가 15미터이상 벌어지만 2초 동안 기절합니다.

 

정의 (Justice) 5 진노 생성

정의의 망치를 적들에게 던져 무기 공격력의 245%만큼 피해를 줍니다.

전격 파열 - 번개의 힘이 깃든 망치를 던집니다. 망치가 적에게 맞으면 폭발해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폭발에 휩싸인 적은 20% 확률로 1초 동안 기절합니다.

일석이조 - 망치가 적에게 적중하면, 100% 확률로 작은 망치 2개로 부서져 날아가 무기 공격력의 245%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추적의 망치 - 망치가 근처의 적을 쫓아가며 무기 공격력의 335%만큼 피해를 줍니다.

정의의 칼날 - 적에게 정의의 칼을 던집니다. 칼이 적에게 적중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3회까지 중첩됩니다.

신성한 빛줄기 - 적에게 신성한 힘이 담긴 빛줄기를 던져 적중할 때마다 자신과 아군의 생명력을 1651~2476 회복시킵니다.

 

방패 가격 (Shield Bash) 30 진노 소모

적에게 돌진한 후 주변의 모든 적을 방패로 가격하여 무기 공격력의 700%만큼, 그리고 방패 막기 확률의 30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방패 필요

방패 산탄 - 방패가 작은 조각으로 부서지며 바깥쪽으로 폭발해 더 많은 적을 공격합니다. 무기 공격력의 740%만큼 피해를 주며,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335%만큼 피해를 줍니다.

한 번에 하나 - 대상으로 지정한 적이 1.5초동안 기절하고, 적중시킨 다른 적은 뒤로 밀려납니다.

방패 십자가 - 방패가 추가로 나타나 십자 대형을 이루며 뻗어나갑니다. 방패에 맞은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55%만큼 피해를 주며,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100%만큼 피해를 줍니다.

뭉개기 - 처치한 적이 일정 확률로 폭발해 뒤에 있는 다른 적들에게 무기 공격력의 660%만큼 화염 피해를 주고 뒤로 밀쳐냅니다.

방패 짓이기기 - 방패 가격이 무기 공격력의 1200%만큼 피해를 주고, 추가로 방패 막기 확률의 50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공격 범위는 8미터로 감소합니다.

 

휩쓸기 공격 (Sweep Attack) 20 진노 소모

신비한 도리깨를 휘둘러 18미터 전방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80%만큼 피해를 줍니다.

무기 필요

불꽃 휩쓸기 - 공격에 맞은 적을 불태워 2초 동안 무기 공격력의 120%만큼 피해를 줍니다.

다리 걸기 - 휩쓸기 공격에 맞은 적이 50% 확률로 발을 헛디뎌 2초 동안 기절합니다.

신성 충격 -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생명력을 2063 회복합니다.

몰아치는 도리깨 - 휩쓸기 공격 범위 안에 있는 적을 바로 앞쪽으로 끌어옵니다. 휩쓸기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신성 피해로 바뀝니다.

냉엄한 휩쓸기 - 도리깨에 냉기가 서려, 적중 시 100% 확률로 오한을 느끼게 해 3초 동안 이동 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축복받은 망치 (Blessed Hammer) 10 진노 소모

주위를 회전하는 축복받은 망치를 소환하여 망치에 닿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2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타오르는 진노 - 화염이 깃든 망치를 휘두릅니다. 망치가 이동한 곳 아래의 땅을 25% 확률로 불태워 그 위를 지나가는 모든 적에게 매초 무기 공격력의 33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천둥강타 - 번개가 깃든 망치를 휘두릅니다. 망치는 허공을 휘돌며 성전사와 망치 사이에 비주기적으로 전광을 발생시킵니다. 이 전광에 휩싸인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0% 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무한 - 망치가 적에게 적중 시 50% 확률로 그 자리에서 새로운 망치가 생겨납니다. 이 효과는 망치 하나당 한 번만 적용됩니다.

얼어붙은 망치 - 냉기가 깃든 망치를 휘둘러 적을 관통할 때마다 오한을 느끼게 합니다. 또한 적중 시 10% 확률로 폭발해 무기 공격력의 380%만큼 냉기 피해를 주고 6미터 내의 적을 2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지배 - 망치가 성전사를 따라다니며 휘몰아 돕니다.

 

축복받은 방패 (Blessed Shield) 20진노 소모

적에게 천상의 방패를 날려, 무기 공격력의 420%만큼 피해를 주고 방패 막기 확률의 25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방패는 근처의 적 3마리에게 튕깁니다.

방패 필요

충격의 방패 - 방패에 번개의 힘이 깃듭니다. 방패에 처음 맞은 적은 25% 확률로 2초 동안 기절하며, 그 다음 적에게 적중할 때마다 기절 확률이 5%씩 감소합니다.

연소 - 방패가 불길에 휩싸여 적에게 적중 시 33% 확률로 폭발해 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7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신성한 방패 - 방패가 적중하면 4초 동안 방어도가 5%만큼, 초당 생명력 회복량이 5%만큼 증가합니다.

산산조각 - 방패가 적을 맞추면 3개의 작은 조각으로 갈라져 근처의 적들 사이로 튕기며 무기 공격력의 170%만큼 피해를 줍니다.

관통 방패 - 방패가 튕기지 않고 모든 적을 관통하며 50% 확률로 옆으로 밀쳐냅니다.

 

천상의 주먹 (Fist of the Heavens) 30 진노 소모

천상에서 내리꽂히는 번개를 불러 8미터 반경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4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번개는 내리꽂힐 때 폭발하여 밖으로 뻗어나가는 6개의 전류 화살을 생성하고, 화살이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 무기공격력의 255%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신성한 샘 - 신성한 화살에서 신성한 전류가 퍼지며 18미터 내의 적을 연쇄적으로 감전시켜 무기 공격력의 4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천상의 뇌우 - 반경 8미터 내에 5초 동안 불꽃 폭풍을 소환해, 그 아래를 통과하는 모든 적에게 매초 무기 공격력의 100% 만큼 피해를 줍니다.

균열 - 번개의 기운이 흘러나오는 균열을 만들어내 근처의 적에게 5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410%만큼 피해를 줍니다. 근처에 또 다른 균열이 만들어지면 그 사이에 강력한 전광이 생성됩니다. 생성된 전광은 각각 무기 공격력의 135%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파문 - 번개 줄기가 적에게 적중하면 충격파와 함께 폭발합니다. 이 공격에 맞은 모든 적은 폭발 지점 밖으로 밀려나고 이동 속도가 4초 동안 80% 감소합니다.

응보 - 적에게 신성한 힘이 실린 주먹을 날립니다. 이 주먹은 적들을 관통하며 무기 공격력의 270%만큼 신성 피해를 주고, 목표 지점에 도달하면 폭발해 반경 8미터 내의 적들에게 무기 공격력의 435%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주먹이 폭발하여 전류 화살 6개가 밖으로 흘러 나오고, 화살이 지나가는 곳에 있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85%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눈부신 방패 (Shield Glare)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방패에서 빛을 발산하여 4초 동안 30미터 전방에 있는 모든 적의 눈을 멀게 합니다.

방패 필요

신의 뜻 - 눈먼 적이 4초 동안 추가 피해를 20% 받습니다.

불확신 - 방패의 빛이 발산되는 범위 내에 있는 적들이 50% 확률로 현혹되어 8초 동안 성전사를 위해 싸웁니다.

열성의 섬광 - 눈을 멀게 한 적 한 마리당 진노를 9 얻습니다.

선명한 문장 방패 - 생명력이 25% 이하인 적이 눈이 멀면 50% 확률로 폭발해 8미터 내에 있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0%만큼 피해를 줍니다.

진압 - 방패의 빛에 맞은 적의 이동 속도가 6초 동안 80% 감소합니다.

 

철갑 피부(Iron Skin)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피부가 철갑으로 변하여 4초 동안 받은 피해의 50%를 흡수합니다.

튕겨내는 피부 - 철갑 피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모든 공격자에게 200%의 가시 피해를 줍니다.

강철 피부 - 지속 시간이 7초으로 증가합니다.

폭발성 피부 - 철갑 피부의 지속 시간이 다하면 쇳조각이 폭발해 12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050%만큼 피해를 줍니다.

번개 피부 - 철갑 피부에 전류가 흘러 10미터 내에 있는 적들을 20% 확률로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신속 - 철갑 피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피해를 받으면 5초 동안 이동 속도가 60% 증가하고 적을 통과해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성화(Consecration)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주위 20미터 반경의 땅을 10초 동안 신성화합니다. 신성화된 땅 위에 있으면 자신과 아군은 매초 생명력을 1651 회복합니다.

자애로운 빛 - 신성화 되는 땅의 반경을 24미터로 증가시키고 자신과 아군의 회복량을 초당 2477으로 증가시킵니다.

얼어붙은 땅 - 신성화된 땅을 얼어붙게 해 그 위로 지나가는 적의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키고 40% 확률로 2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연옥의 방패 - 신성화 된 땅 주변을 성스러운 보호막으로 둘러싸 적이 통과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신성화의 지속 시간이 5초로 감소합니다.

부서진 대지 - 신성화된 땅에 서 있는 적에게 매초 무기 공격력의 155%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악마들의 악몽 - 신성화된 땅에 서 있는 적은 100% 확률로 3초 동안 공포에 빠집니다.

 

심판 (Judgement)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대상 지역 반경 2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을 심판하여 6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참회 - 3초 동안 심판한 적 한 마리당 생명력을 매초 206씩 회복합니다.

거대한 평결 - 심판을 받는 적을 심판 범위 안쪽으로 끌어모읍니다.

신중함 - 이동 불가 효과의 지속 시간이 10초으로 증가합니다.

단호함 - 심판을 받은 적에게는 극대화 확률이 20% 증가합니다.

개종 - 생명력이 25% 미만인 적을 심판하면 20% 확률로 개종되어 성전사단의 현신이 됩니다. 현신은 5초 동안 곁에서 함께 싸우며, 각자 무기 공격력의 100%만큼 피해를 줍니다.

적 다수의 발을 묶는 기술. 범위가 굉장히 넓고 지속시간도 매우 길어서 몹들에게 말 그대로 '심판'을 내려줄 수 있다. 추격해 오는 몹들의 발을 묶고 도망치거나 각종 화력을 퍼부어 잡는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조롱 (Provoke) 30 진노 생성,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주변의 적을 모두 도발합니다. 도발한 적 하나당 즉시 진노를 5씩 추가로 생성합니다. 도발당한 적은 4초 동안 성전사에게 주의를 집중합니다.

정화 - 도발에 성공한 적 한 마리당 5초 동안 적중 시 생명력 회복량이 165 증가합니다.

도망가 멍청아 - 조롱이 적을 도발하지 않고 8초 동안 공포에 빠져 도망가도록 합니다.

오금 저리는 두려움 - 도발당한 적은 4초 동안 공격 속도가 50%,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전격 축적 - 조롱을 사용한 뒤 4초 동안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에 무기 공격력의 50%만큼 번개 피해가 추가됩니다.

때려보시지 - 조롱을 사용한 뒤 4초 동안 방패막기 확률이 50% 증가합니다.

 

군마 질주 (Steed Charge) 재사용 대기시간 16초

천상의 군마에 올라타 2초 동안 적들을 통과하며 방해받지 않고 질주합니다.

박살 전차 - 군마가 매초 무기 공격력의 515%만큼 피해를 주고, 질주 경로에 있는 적을 밖으로 밀쳐냅니다.

악몽 - 군마가 정의로운 불길에 휩싸이며 경로에 있는 모든 적을 불태워 매초 무기 공격력의 55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회복 - 군마를 타는 동안 최대 생명력의 10%를 회복합니다.

인내 - 지속 시간이 3초으로 증가합니다.

능지처참 - 군마를 탈 때 근처의 적 5마리를 사슬로 휘감아 끌며 매초 무기 공격력의 185%만큼 피해를 줍니다.

 

규탄(Condemn)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거대한 폭발을 준비하여 3초 후 15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16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진공 - 폭발을 준비하는 동안 적들을 끌어들입니다. 폭발이 가까워질 수록 더 많은 적을 끌어들입니다.

신성 발현 - 즉시 폭발을 일으킵니다.

끝없는 응징 - 폭발로 피해를 주는 적 한 마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3초 후 폭발이기 때문에 쿨타임 최소화에는 12마리만 있어도 가능.

거대한 폭발 - 피해 반경이 20미터로 증가합니다.

앙갚음 - 폭발을 준비하는 동안 받는 모든 피해의 50%를 폭발을 일으킬 때 적에게 주는 피해에 더합니다.

 

결사대(Phalanx) 30 진노 소모

목표 지점으로 돌진하는 강력한 현신을 소환합니다. 돌진 경로 내에서 현신과 부딪힌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90%만큼 피해를 줍니다.

궁수 - 소환된 현신이 진군하지 않지만, 적에게 화살을 발사해 무기 공격력의 185%만큼 피해를 줍니다. 이 궁수들은 5초 동안 성전사와 함께 이동하며 싸웁니다. 궁수들은 15초마다 한 번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방패 돌진 - 소환한 현신들이 돌진하며 목표 지점에 있는 적에게 방패 가격을 시전해 무기 공격력의 180%만큼 피해를 줍니다.

군마 쇄도 - 적에게 돌진해 무기 공격력의 295%만큼 피해를 주는 군마를 소환합니다. 군마와 부딪힌 적은 30% 확률로 2초 동안 기절합니다.

방패병 - 현신들이 돌진하지 않고 소환된 위치에 서서 적이 통과하지 못하도록 막아섭니다. 현신은 15초마다 한 번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친위병 - 현신을 돌격시키는 대신, 곁에 머물며 자신을 보호하는 성전사단의 현신을 2명 소환합니다. 성전사단의 현신은 10초 동안 머뭅니다. 각 현신은 무기 공격력의 56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현신은 30초마다 한 번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용기의 율법 (Laws of Valor)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사용 기술 : 율법을 강화하여 5초 동안 자신과 아군의 공격 속도를 15% 증가시킵니다.

지속 기술 : 용기의 율법을 읊어 자신과 아군의 공격 속도를 8% 증가시킵니다.

천하무적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적중 시 생명력 회복량이 3303 증가합니다.

얼어붙는 공포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100% 확률로 10미터 내의 모든 적이 5초 동안 기절합니다.

극대화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극대화 피해가 100% 증가합니다.

멈출 수 없는 힘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5초 동안 모든 기술에 소모되는 진노가 50% 감소합니다.

이루어진 기도 - 사용 효과: 효과가 활성된 상태에서 적을 처지하면 지속시간이 1초 늘어납니다.이 효과는 10초까지 증가합니다.

 

정의의 율법 (Laws of Justice)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사용 기술 : 율법을 강화하여 자신과 아군의 모든 원소 저항을 5초 동안 420 증가시킵니다.

지속 기술 : 정의의 율법을 읊어 자신과 아군의 모든 원소 저항을 120 증가시킵니다.

보호 본능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다음 5초 동안 아군이 받은 피해의 20%를 성전사에게 돌립니다.

묵직한 돌바위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자신과 아군의 방어도가 5초 동안 증가합니다.

신념의 갑옷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3초 동안 자신과 아군을 신념의 보호막으로 둘러싸 최대 4129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쇠약해지는 힘 - 사용 효과: 율법이 강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과 아군을 공격하는 적의 공격력이 5초 동안 15% 감소하며, 최대 60%까지 감소합니다.

용기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자신과 아군이 5초 동안 제어 방해 효과에 면역이 되도록 합니다.

 

희망의 율법 (Laws of Hope) 재사용 대기시간 45초

사용 기술 : 율법을 강화하여 3초 동안 자신과 아군에게 피해를 19108 흡수하는 보호막을 칩니다.

지속 기술 : 희망의 율법을 읊어 자신과 아군의 생명력을 매초 743 회복시킵니다.

천사의 날개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자신과 아군의 이동 속도가 50% 증가하고, 적과 부딪히지 않고 통과합니다.

영원한 희망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자신과 아군의 최대 생명력이 10% 증가합니다.

희망의 외침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근처의 적이 5% 확률로 생명의 구슬을 떨어뜨립니다.

믿음의 보상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사용한 진노당 자신과 아군이 생명력을 165 회복합니다.

시간 정지 - 사용 효과: 율법을 강화하면 3초 동안 모든 생명력 손실 및 회복이 멈춥니다.

 

천벌의 검 (Falling Sword) 25 진노 소모, 재사용 대기시간 30초

하늘 높이 뛰어올라 착지할 때 14미터 반경의 적을 내리찍으며 무기 공격력의 1700%만큼 피해를 줍니다.

과열 - 착지하는 땅을 6초 동안 과열시켜 그곳을 지나가는 모든 적에게 매초 무기 공격력의 31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천둥구름 - 하늘에서 떨어지며 내리찍는 곳에 5초 동안 번개 폭풍을 만들어냅니다. 폭풍에서 번개가 떨어지며 적을 무작위로 공격해 무기 공격력의 165%만큼 번개 피해를 주고 2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일어나라 형제여 - 성전사와 함께 싸우는 성전사단의 현신 3명과 함께 착지합니다. 현신들은 5초 동안 곁에서 함께 싸우며 각자 무기 공격력의 100%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신속한 강하 - 천벌의 검으로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은 10초 이하로 감소하지는 않습니다

칼폭풍 - 내리찍는 곳에 칼을 흩날려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0%만큼 피해를 주고 폭풍에 휩쓸리게 만들어 5초 동안 무력화시킵니다.

 

아카라트의 용사(Akarat's Champion)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성전사단의 분노를 폭발시켜 초인적인 힘을 지닌 아카라트의 용사로 변신합니다. 20초 동안 공격력이 35% 증가하고, 진노 회복량이 5 증가합니다.

화염의 심판 - 피해를 받은 적이 아카라트의 힘으로 불타올라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460%만큼 화염 피해를 받습니다.

힘의 현신 - 진노 회복량 보너스가 10으로 증가합니다.

활기 - 아카라트의 용사를 사용하면 다른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 감소합니다.

선지자 - 방어력을 150% 증가시키고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생명력이 모두 회복됩니다.

급속 - 아카라트의 용사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하늘의 분노 (Heaven's Fury) 재사용 대기시간 20초

신성한 힘으로 가득 찬 맹렬한 빛을 불러와 빛 아래에 있는 모든 적에게 6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26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축복받은 땅 - 광선이 떨어진 곳에 축복을 내리고 땅을 불태워 그곳을 지나가는 적에게 5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975%만큼 피해를 줍니다.

넘치는 분노 - 신성한 힘이 깃든 광선이 더욱 거대해져 반경 12미터 안을 휩씁니다. 이 광선에 휩싸인 적에게 6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68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갈라지는 분노 - 광선이 3개의 더 작은 광선으로 갈라져 떨어집니다. 광선 하나당 6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44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넌 못 지나간다 - 광선이 떨어진 땅이 6초 동안 신성한 힘으로 고동치며 그곳을 지나가는 적을 저지합니다.

천상의 화염 - 신성한 힘이 고동치는 빛이 자신에게 집중되고 더욱 집중된 형태의 빛이 되어 전장을 가로지릅니다. 이 빛에 휩싸인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960%만큼 신성 피해를 줍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제거됩니다. 이제 진노가 40 소모됩니다.

 

포격 (Bombardment)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포격을 요청하여 대상 지역에 불타는 바윗돌을 떨어뜨립니다. 포격 지점 12미터 반경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70%만큼 피해를 줍니다.

포격은 다음 5초 동안 계속되며 근처의 적을 무작위로 조준해 떨어집니다.

기름통 포격 - 불타는 바윗돌 대신 끈끈한 기름이 든 통을 퍼부어 해당 지역을 통과하는 적의 이동 속도를 80% 감소시킵니다.

전멸 - 매 포격이 100% 확률로 극대화 피해를 줍니다.

지뢰밭 - 포격이 떨어질 때마다 지뢰 2개가 바닥에 흩어져 그 위로 적이 지나가면 10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60%만큼 피해를 줍니다.

강렬한 포격 - 목표 지역을 더 크게 폭발하는 바윗돌로 포격하여 18미터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320%만큼 피해를 줍니다. 한 번만 포격합니다.

정밀 포격 - 포격이 무작위로 목표를 지정해 피해를 주지 않고 처음 지정한 대상에 계속해서 떨어집니다.

 

7. 지속 효과

열성 (Fervor) - 한손 무기를 사용할 때, 공격 속도가 15% 증가하고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이 15% 감소합니다.

천부의 힘 (Heavenly Strength) - 보조 장비로 방패를 들고 있으면 주 장비로 양손 무기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경각심 (Vigilant) - 초당 생명력 회복량이 2063 증가합니다.

물리 피해를 제외한 모든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정의 (Righteousness) - 주 기술들이 진노를 추가로 3 생성합니다. 최대 진노가 30 증가합니다.

난공불락 (Insurmountable) - 방패막기에 성공하면 진노를 6 생성합니다.

광신 (Fanaticism) - 징벌, 베기, 강타, 정의의 공격 속도가 15% 증가합니다.

불사 (Indestructible) - 죽음의 달하는 피해를 입었을 때, 그 피해에 면역이 되고 공격력이 35% 증가하며 5초동안 처치시 생명력 회복량이 82,526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60초에 한 번만 적용됩니다.

성한 대의 (Holy Cause) - 무기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신성 피해를 줄 때마다 최대 생명력의 1%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신의 요새 (Divine Fortress) - 방패막기 확률에 비례하여 방어도가 증가합니다.

진노의 화신 (Wrathful) - 진노를 1 사용할 때마다 생명력을 825 회복합니다. 회복량은 생명의 구슬 추가 치유 효과의 1%만큼 증가합니다.

전투사령관 (Lord Commander) - 군마 질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5% 감소하고, 포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5% 감소합니다.

결사대로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위치 사수 (Stand Your Ground) - 더는 회피할 수 없지만, 방패막기 확률이 15% 만큼 증가합니다.

율법의 파급력 (Long Arm of the Law) - 모든 율법의 지속 시간이 5초만큼 증가합니다.

강철의 가시 (Iron Maiden) - 가시가 50% 증가합니다.

회생 (Renewal) - 공격을 성공적으로 막을 때 마다 생명력이 2,477[15]씩 회복됩니다.

화찬란 (Finery) - 장비에 보석을 장착할 때마다 힘이 1.5%씩 증가합니다.

둔기 전문가 (Blunt) - 정의와 축복받은 망치로 주는 피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우뚝 솟은 방패 (Towering Shield) - 징벌, 방패 가격, 축복받은 방패로 주는 피해가 20% 상승합니다. 눈부신 방패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30%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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