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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4-06-27 10:34:13 KST 조회 27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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ㅁㅄ

마력탄 (Magic Missile)

마력 탄환을 발사하여 무기 공격력의 17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마력 작렬 (Charged Blast) - 마력탄의 비전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40%로 증가합니다.

빙하 가시(Glacial Spike) - 얼음 조각을 발사합니다. 조각은 적에게 맞으면 폭발해 4.5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75%만큼 냉기 피해를 주고 1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빙하 가시에 공격당한 적은 5초에 한 번씩만 빙결됩니다.

갈래탄 (Split) - 마력탄을 3개 발사합니다. 마력탄은 각각 무기 공격력의 8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유도탄 (Seeker) - 마력탄이 가장 가까운 곳에 있는 적을 쫓아가고, 적에게 주는 비전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211%로 증가합니다.

점화 (Conflagrate) - 마력탄이 적을 관통하고 불태워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55%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화염 피해는 현재 중첩된 점화의 지속시간을 초기화합니다.

 

전기 충격 (Shock Pulse)

움직임을 예측할 수 없는 중거리 번개 줄기를 3갈래 내보내 무기 공격력의 194%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터뜨리는 번개 (Explosive Bolts) - 적이 죽으면서 폭발을 일으켜, 10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84%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전기 충격이 주는 피해가 냉기 피해로 바뀝니다.

불줄기 (Fire Bolts) - 불줄기 3개를 내보냅니다. 불줄기는 각각 무기 공격력의 274%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관통 구체 (Piercing Orb) - 번개 줄기가 하나의 커다란 구체로 합쳐져 지그재그로 날아가며 구체에 맞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14%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마력 친화력 (Power Affinity) -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비전력이 2 회복됩니다. 전기 충격이 주는 피해가 비전 피해로 바뀝니다.

살아 있는 번개 (Living Lightning) - 번개 인간이 앞으로 똑바로 나아가면서 근처의 적을 감전시켜 무기 공격력의 165%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저승의 칼날 (Spectral Blade)

실체 없는 칼날로 전방 1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68%만큼 피해를 줍니다.

화염 칼날 (Flame Blades) -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화염 주문의 공격력이 10초동안 1% 증가합니다.

흡수의 칼날 (Siphoning Blade) - 적중시킨 적 한마리당 비전력이 2 회복합니다.

칼날 뻗기 (Thrown Blade) - 저승의 칼날의 범위가 20미터로 증가하고, 저승의 칼날의 공격력이 증가하여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3%에 해당하는 비전 피해를 줍니다.

칼날 보호막 (Barrier Blades) - 시전할 때마다 보호막을 생성하여 3초 동안 8253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얼음 칼날 (Ice Blades) - 오한을 느끼는 적은 5% 확률로 빙결되고, 빙결된 적에게는 저승의 칼날이 극대화 효과를 발휘할 확률이 5% 증가합니다.

 

감전 (Electrocute)

손끝에서 번개를 뿜어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38% 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번개는 주위로 전달되어 최대 2마리 적을 감전시킵니다.

연쇄 번개 (Chain Lightning) - 감전되는 적의 수가 최대 10마리로 증가합니다.

갈래 번개 (Forked Lightning) - 극대화 피해를 주면 임의의 방향으로 번개 줄기 4개가 뻗어나가며,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4%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번개 작렬 (Lightning Blast) - 적을 관통하는 번개 줄기를 발사하여,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4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마력 충전 (Surge of Power) - 공격당한 적 한 마리당 비전력이 1 회복됩니다.

번개 부채 (Arc Lightning) - 부채 모양으로 번개를 뿜어 번개에 맞는 모든 대상에게 무기 공격력의 31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서리 광선 (Ray of Frost) 16 비전력 소모

서리 광선을 집중시켜 가장 먼저 적중하는 적과 그로부터 5미터 이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10%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3초 동안 모든 대상의 이동 속도가 60% 감소합니다.

냉혈한(Cold Blood) - 비전력 소모량이 11로 감소합니다.

동상 (Numb) - 서리 광선이 10% 확률로 적을 1초 동안 얼립니다. 또한, 감속 효과가 증가하여 대상의 이동 속도를 3초 동안 80% 감소시킵니다.

검은 얼음 (Black Ice) - 적이 죽은 자리에 살얼음이 낍니다. 살얼음 위를 지나는 적은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204%만큼 냉기 피해를 받습니다.

진눈깨비 회오리 (Sleet Storm) - 자신의 주위에 회오리를 만들어냅니다. 회오리는 22미터 반경까지만 커지며, 휘말린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75%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설풍 (Snow Blast) - 서리 광선에 적중당한 적은 4초 동안 받는 냉기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비전 보주 (Arcane Orb) 30 비전력 소모

순수한 마력으로 이루어진 구체를 던집니다. 구체가 적에게 닿으면, 반경 15미터 규모의 폭발이 일어나 범위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81%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순간 삭제 (Obliteration) - 보주의 이동 속도가 빨라지고, 폭발 시 주는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509%만큼으로 증가하지만, 범위가 8미터로 감소합니다.

공전 보주 (Arcane Orbit) - 자신의 주위를 도는 비전 보주를 4개 만들어낸 후 적이 가까이 오면 폭발시켜 무기 공격력의 236%만큼의 비전 피해를 줍니다.

전기불꽃 (Spark) - 전기 보주를 적에게 던져 감전시킵니다. 무기 공격력의 349%만큼 번개 피해를 주고, 다음 시전하는 번개 주문의 공격력이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2%씩 증가합니다.

불태우기 (Scorch) - 타오르는 구체를 발사하여 무기 공격력의 221%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구체가 지나간 길에는 불길이 남아 5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734%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얼음 보주 (Frozen Orb) - 얼어붙은 죽음의 보주가 얼음 화살을 흩뿌리며 무기 공격력의 393%만큼의 냉기 피해를 줍니다.

 

비전 격류 (Arcane Torrent) 16 비전력 소모

빗발치는 작은 마력탄을 발사하여 목표 지점 주변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73%만큼 비전 피해를 입힙니다.

교란 (Disruption) - 비전 격류에 맞은 적이 6초 동안 비전 피해를 주는 모든 공격으로부터 추가 피해를 15% 받습니다.

죽음의 꽃 (Death Blossom) - 제멋대로 나가는 마력탄을 발사합니다. 마력탄의 방향은 지정할 수 없지만, 대신 마력탄이 적에게 주는 비전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452%로 증가합니다.

비전 지뢰 (Arcane Mines) - 비전 지뢰를 깝니다. 지뢰는 2초 후에 활성화되고, 적이 가까이 오면 폭발하여 무기 공격력의 688%만큼의 비전 피해를 줍니다. 폭발에 말려든 적은 3초 동안 이동 속도와 공격 속도가 60%만큼 감소합니다.

마력의 돌 (Power Stone) - 마력탄이 적중할 경우 2% 확률로 마력의 돌이 생겨납니다. 마력의 돌을 집으면 비전력이 회복됩니다.

증식 (Cascade) - 비전 격류에 맞은 적으로부터 12.5% 확률로 새로운 탄환이 발사되어, 근처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82%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파열 (Disintegrate) 18 비전력 소모

순수한 마력 광선을 집중시킵니다. 직선상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11%만큼 비전 피해를 주고, 처치한 적을 산산이 조각냅니다.

광증폭 (Convergence) - 광선의 폭이 넓어져서 더 많은 적을 맞힐 수 있게 됩니다. 트윈 버스터 라이플

일촉즉발 (Volatility) - 광선으로 죽은 적이 35% 확률로 폭발하여 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75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엔트로피 (Entropy) - 광선이 짧은 부채 모양으로 갈라져 무기 공격력의 649%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혼돈의 중심 (Chaos Nexus) - 광선을 쏘는 동안 충전된 에너지가 다시 적을 향해 뻗어나가며 무기 공격력의 115%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작열 광선 (Intensify) - 파열에 적중당한 적은 4초 동안 받는 비전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서릿발 (Frost Nova)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얼음을 부수어 내보내 근처의 적을 2초 동안 제자리에 얼어붙게 합니다.

동파 (Shatter) - 얼어붙은 적을 죽일 때 100% 확률로 서릿발이 일어납니다.

한파 (Cold Snap) - 서릿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5초로 감소하고, 적이 빙결되는 시간이 3초로 증가합니다.

얼음 안개 (Frozen Mist) - 서릿발이 적을 얼리지는 않으나 얼음 안개를 남깁니다. 안개 속에 있는 적은 8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915%만큼 냉기 피해를 받습니다.

냉대 (Deep Freeze) - 서릿발이 적을 5마리 이상 맞힐 경우, 시전자의 극대화 확률이 11초 동안 10% 증가합니다.

사무치는 한기 (Bone Chill) - 서릿발로 인해 오한을 느끼거나 얼어붙은 적이 받는 피해가 33%만큼 증가합니다.

 

다이아몬드 피부 (Diamond Skin)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피부를 다이아몬드로 바꾸어 3초 동안 받는 피해를 71,798 흡수합니다.

수정 껍데기 (Crystal Shell) - 피해 흡수량이 2배로 증가합니다.

분광경 (Prism) - 다이아몬드 피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모든 주문의 비전력 소모량이 9 감소합니다.

매끈한 껍질(Sleek Shell) - 다이아몬드 피부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질긴 피부 (Enduring Skin) - 다이아몬드 피부의 지속시간이 6초로 증가합니다.

다이아몬드 파편 (Diamond Shards) - 다이아몬드 피부의 효과가 다할 때 다이아몬드 파편이 사방으로 날아가며 근처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863%만큼 물리 피해를 줍니다.

 

감속 지대 (Slow Tim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시간과 공간을 일그러뜨리는 거품막을 칩니다. 15초 동안 적의 공격 속도가 20% 감소하고 이동 속도가 60% 감소하며, 적의 투사체 속도 또한 90% 감소합니다.

시간의 밀실 (Time Shell) -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80%로 증가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이 12초로 감소합니다.

시공간 (Time and Space) - 감속 지대를 최대 60미터 거리의 지점에 시전합니다.

시간 왜곡 (Time Warp) - 왜곡된 시간의 거품막 안에 있는 적들이 추가 피해를 10% 받습니다.

돌아올 수 없는 길(Point of No Return) - 감속 지대에 들어서거나 벗어나는 적이 3초 동안 기절합니다.

시간 증폭 (Stretch Time) - 범위 내에 있는 아군의 시간이 빨라져 공격 속도가 10% 증가합니다.

 

순간이동 (Teleport) 재사용 대기시간 11초

선택한 위치로 순간이동합니다. 최대 50미터 떨어진 곳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안전 통행 (Safe Passage) - 순간이동 후 5초 동안 받는 피해가 25% 감소합니다.

시공의 구멍 (Wormhole) - 재사용 대기 시간이 3초 후부터 적용되어, 그 사이에 순간이동을 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번복 (Reversal) - 8초 내에 다시 순간이동을 사용하면 즉시 원래 있던 자리로 돌아옵니다. 순간이동을 사용하여 사용 전 위치로 돌아오면 남은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로 감소합니다.

분리 (Fracture) - 순간이동 후 2개의 분신이 생겨나고, 6초 후에 사라집니다.

재앙 (Calamity) - 이동 후 약한 힘의 파동을 일으켜 근처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75%만큼 비전 피해를 주고, 1초동안 기절시킵니다.

 

힘의 파동 (Wave of Force) 25 비전력 소모

순수한 마력 파동을 일으켜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51%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충격의 파동 (Impactful Wave) - 힘의 파동이 투사체를 공격자에게 돌려보내고, 근처의 적을 밀쳐내며, 3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힘의 파동에 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깁니다.

쇠약의 힘(Debilitating Force) - 적중당한 적은 3초 동안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비전 조율(Arcane Attunement) -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다음 비전 주문의 공격력이 2% 증가합니다.

전하 진동(Static Pulse) - 힘의 파동에 맞은 적은 4초 동안 받는 번개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열기의 파도(Heat Wave) - 적에게 주는 화염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427%로 증가합니다.

 

마력 돌개바람 (Energy Twister) 35 비전력 소모

순수한 마력을 이용해 소용돌이를 일으킵니다. 소용돌이는 경로에 있는 모든 대상에게 6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00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하늬바람 (Mistral Breeze) - 비전력 소모량이 28로 감소합니다. 마력 돌개바람이 주는 피해가 냉기 피해로 바뀝니다.

질풍 (Gale Force) - 마력 돌개바람에 휩쓸린 적은 4초 동안 받는 화염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광풍 (Raging Storm) - 두 개의 마력 돌개바람이 부딪히면 하나의 회오리바람이 됩니다. 이 회오리바람은 범위가 더 크며, 6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935%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사나운 바람 (Wicked Wind) - 마력 돌개바람이 움직이지 않고 제자리에서 돌면서, 바람에 휘말리는 모든 것에 6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743%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폭풍 추적자 (Storm Chaser) - 마력 돌개바람을 사용하면 바람의 힘이 비축됩니다. 바람의 힘은 한 번에 3회까지 비축할 수 있습니다. 고유 주문을 사용하면 번개의 힘이 번개 화살이 되어 한꺼번에 방출되며 번개의 힘 하나당 무기 공격력의 196% 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히드라 (Hydra) 15 비전력 소모

머리가 여럿 달린 히드라를 소환합니다. 히드라는 15초 동안 유지되며, 적에게 불덩이를 쏘아 공격할 때마다 무기 공격력의 66%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히드라는 동시에 하나만 소환해둘 수 있습니다.

비전 히드라 (Arcane Hydra) - 비전 히드라를 불러냅니다. 비전 히드라가 내뱉는 비전 보주는 적에게 맞으면 폭발하며, 폭발에 휘말리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11%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번개 히드라 (Lightning Hydra) - 적을 감전시키는 번개 히드라를 불러내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38%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불길 히드라(Blazing Hydra) - 불화살을 내뿜어 적을 불태우는 불길 히드라를 불러내, 공격 지점 근처의 적에게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08%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화염 피해는 같은 적에게 여러 차례 중첩될 수 있습니다.

서리 히드라 (Frost Hydra) - 부채 모양으로 단거리의 찬 입김을 내뿜는 서리 히드라를 불러냅니다. 히드라는 입김의 범위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08%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거대 히드라 (Mammoth Hydra) - 불줄기를 뿜어내는 거대 히드라를 불러내 불타는 지면에 있는 적에게 매초 무기 공격력의 178%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운석 낙하 (Meteor) 40 비전력 소모

하늘에서 거대한 운석을 떨어뜨립니다. 충돌 지점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01%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운석이 떨어진 땅은 녹아내리며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67%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구속의 번개 (Lightning Bind) - 운석이 충돌할 때 극대화 피해를 주면, 전기가 흐르는 운석의 지속시간이 8초로 증가하며, 공격 당한 적들은 5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운석이 주는 피해가 번개 피해로 바뀝니다.

별의 약속 (Star Pact) - 운석 낙하의 비전력 소모량이 30으로 감소하고, 비전 피해로 변경됩니다.

혜성 (Comet) - 운석을 소환합니다. 운석은 땅에 떨어지면서 무기 공격력의 590%만큼 냉기 피해를 주고, 충돌시 20% 확률로 적을 1초 동안 빙결시킵니다. 운석이 떨어진 지역에는 얼음 안개가 피어나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97%만큼 냉기 피해를 주고 적의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킵니다.

운석 소나기 (Meteor Shower) - 작은 운석 7개를 일제히 투하하여 무기 공격력의 228%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강렬한 충돌 (Molten Impact) - 충돌 지점에서 20미터 반경 내에 있는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648%만큼 화염 피해를 주고, 땅이 녹아내리며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549%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1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생깁니다.

 

눈보라 (Blizzard) 40 비전력 소모

목표 지역에 얼음 조각을 쏟아부어 6초에 걸쳐 반경 12미터 범위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807%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같은 위치에 여러 번 주문을 시전해도 피해가 중첩되지는 않습니다.

가시지 않는 추위 (Grasping Chill) - 눈보라가 적의 이동 속도를 더 크게 감소시켜, 눈보라에 휩쓸린 적은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매얼음 (Frozen Solid) - 눈보라에 휘말린 적이 40% 확률로 1.5초 동안 얼어붙습니다.

폭설 (Snowbound) - 눈보라의 비전력 소모량이 13으로 감소합니다.

엄동설한 (Stark Winter) - 눈보라의 범위와 공격력이 증가하여 22미터 범위 내의 적들에게 6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941%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줄기찬 눈보라 (Unrelenting Storm) - 눈보라의 지속시간이 증가하여 8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1296%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얼음 갑옷 (Ice Armor) 25 비전력 소모

단단한 얼음막을 몸에 감싸 근접 공격으로 받는 피해가 12% 감소합니다. 근접 공격자는 3초 동안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됩니다.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으스스한 기운 (Chilling Aura) - 자기 주변의 기온이 낮아집니다. 근처에 있는 적들이 오한을 느껴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결정화 (Crystallize) - 근접 공격이 시전자에게 적중할 때마다 시전자의 방어도가 30초 동안 2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3회까지 중첩됩니다.

톱니 얼음 (Jagged Ice) - 근접 공격을 하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89%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얼음 반사 (Ice Reflect) - 근접 공격을 받으면 40% 확률로 공격자를 중심으로 서릿발이 일어나 무기 공격력의 75%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얼음 폭풍 (Frozen Storm) - 자기 주위에 얼음의 돌개바람이 치면서 매초 무기 공격력의 28%만큼 냉기 피해를 줍니다.

 

천둥 갑옷 (Storm Armor) 25 비전력 소모

전기를 몸에 두릅니다. 주기적으로 근처의 적을 감전시켜 무기 공격력의 147%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반작용 갑옷 (Reactive Armor) - 원거리 및 근접 공격을 하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89%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폭풍의 위력 (Power of the Storm) - 천둥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모든 기술의 비전력 소모량이 3 감소합니다.

뇌우 (Thunder Storm) - 천둥 갑옷으로 적에게 주는 번개 피해가 무기 공격력의 194%로 증가합니다.

긴급 탈출 (Scramble) - 근접 공격 또는 원거리 공격이 자신에게 적중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25% 증가합니다.

감전 사고 (Shocking Aspect) - 극대화 피해를 주면 일정 확률로 주위의 적을 감전시켜 무기 공격력의 51%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마법 무기 (Magic Weapon) 25 비전력 소모

손에 든 무기에 마력을 불어넣어, 적에게 주는 피해를 10% 증가시킵니다.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방전 (Electrify) - 공격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근처의 적 3마리에게 번개가 튀면서 무기 공격력의 61%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힘의 무기 (Force Weapon) - 마법 무기의 피해 보너스가 20%로 증가합니다.

전도 (Conduit) - 공격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비전력이 1씩 회복됩니다.

작열 (Ignite) - 공격할 떄 적을 불태워 3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86%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차단 (Deflection) - 공격할 떄 3초 동안 방어막이 형성되어 1651의 피해를 흡수합니다.

 

사역마 (Familiar) 20 비전력 소모

작은 빛의 마물을 소환하여 공격을 돕게 합니다. 주인이 공격하는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179%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적은 사역마를 대상으로 지정하거나 공격할 수 없습니다. 사역마는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불꽃 부싯돌 (Sparkflint) - 불꽃 사역마를 불러냅니다. 사역마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시전자의 공격력이 10% 증가합니다.

고드름 (Icicle) - 사역마가 쏘는 투사체가 35% 확률로 1초 동안 적을 얼립니다.

고대의 수호자 (Ancient Guardian) - 시전자를 보호하는 사역마를 불러냅니다. 시전자의 생명력이 50% 미만일 때, 사역마가 6초마다 공격 1회의 피해를 모두 흡수합니다.

비전 친구 (Arcanot) - 사역마가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비전력이 매초 2씩 회복됩니다.

포병 (Cannoneer) - 사역마가 쏘는 투사체가 폭발을 일으켜 6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24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마력 갑옷 (Energy Armor) 25 비전력 소모

마력을 집중시켜 몸에 두릅니다. 방어도가 35% 증가하지만 최대 비전력이 20 감소합니다. 10분 동안 지속됩니다.

흡수 (Absorption) - 원거리 공격 또는 근접 공격이 자신에게 적중할 때마다 일정 확률로 비전력을 4 회복합니다.

초정밀 막 (Pinpoint Barrier) - 마력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자신의 극대화 확률이 5% 증가합니다.

마력 생성 (Energy Tap) - 마력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비전력이 줄어들지 않고 오히려 20 증가합니다.

힘의 갑옷 (Force Armor) - 마력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최대 생명력의 35%가 넘는 피해를 한 번에 받으면, 최대 생명력의 35%만큼만 피해를 받습니다.

분광 갑옷 (Prismatic Armor) - 마력 갑옷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모든 저항이 25% 증가합니다.

 

에너지 폭발 (Explosive Blast) 20 비전력 소모재사용 대기시간 6초

떠도는 에너지를 한곳에 모아 1.5초 후에 터뜨립니다. 12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16%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촉발 (Unleashed) - 에너지 폭발로 주는 피해가 970% 증가합니다.

시한 폭탄 (Time Bomb) - 주문을 시전하고 2.5초 후에 에너지가 폭발하여 무기 공격력의 1039%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짧은 도화선 (Short Fuse) - 에너지를 즉시 폭발시켜, 무기 공격력의 909%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말살 (Obliterate[18]) - 거대한 에너지 폭발을 일으켜 18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76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연쇄 반응 (Chain Reaction) - 폭발이 한 번이 아니라 3회의 연속적으로 일어나, 각각 무기 공격력의 32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분신 (Mirror Image)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시전자 생명력의 50%를 가지는 두 개의 분신을 7초간 소환합니다. 분신은 1초 동안 적을 도발하고, 분신이 시전하는 주문은 시전자가 같은 주문을 사용했을 때의 10%만큼 피해를 줍니다.

모사 (Simulacrum) - 분신의 생명력이 시전자 생명력의 200%로 증가합니다.

분신 복제 (Duplicates) - 시전자 생명력의 50%에 해당하는 생명력을 지닌 분신을 4개 만들어냅니다.

최후의 조롱 (Mocking Demise) - 분신이 파괴되면 폭발하면서 무기 공격력의 309%만큼 비전 피해를 주고, 50% 확률로 2초 동안 적을 기절시킵니다.

의지의 확장 (Extension of Will) - 분신의 지속시간이 10초로, 생명력이 시전자 생명력의 100%로 증가합니다.

흉내쟁이 (Mirror Mimics) - 분신이 사용하는 주문이 시전자가 같은 주문을 사용했을 때의 20%만큼 피해를 줍니다.

 

마인 (Archon) 재사용 대기시간 120초

20초 동안 순수한 비전 마력으로 이루어진 존재로 변신합니다. 마인 형상일 때는 일반 기술 대신 강력한 마인 전용 기술을 사용할 수 있으며, 공격력과 방어도와 저항이 20% 증가합니다. 마인 형상일 때 처치하는 적 한 마리당 남은 시간 동안 공격력이 6% 증가합니다.

 

마인 전용 기술

-비전 작렬 : 재사용 대기시간 2초

순수한 마력을 방출하여 근처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604% 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비전 강타

바로 앞의 땅을 내리쳐, 해당 지역 안에 있는 적들에게 무기 공격력의 790% 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파열 광선

순수한 마력 광선을 내뿜어 직선 상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779% 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발화 (Combustion) - 변신하는 순간 자신의 주위에 폭발이 일어나 1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368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마인 기술의 피해가 화염 피해가 됩니다.

순간이동 (Teleport) - 마인 형상일 때 순간이동 주문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은 3초입니다.

순수한 힘 (Pure Power) - 마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0초로 감소합니다. 마인 기술의 피해가 번개 피해가 됩니다.

감속 지대 (Slow Time) - 마인 형상일 때 감속 지대 주문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주문의 지속시간은 15초입니다.[20] 마인 기술의 피해가 냉기 피해가 됩니다.

강화 마인 (Improved Archon) - 모든 마인 기술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22% 증가합니다.

 

블랙홀 (Blackhole) 12 비전력 소모재사용 대기시간 12초

목표 지점에 중력의 구멍을 만들어 15미터 내의 모든 적들을 빨아들이고 2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360%만큼 비전 피해를 줍니다.

초거대 (Supermassive) - 블랙홀의 범위를 20미터로 넓히고 공격력을 증가시켜, 2초에 걸쳐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570%만큼 번개 피해를 줍니다.

절대 영점 (Absolute Zero) -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냉기 주문의 공격력이 10초 동안 3% 증가합니다. 블랙홀이 주는 피해가 냉기 피해로 바뀝니다.

세계의 경계 (Event Horizon) - 블랙홀이 일정 확률로 15미터 내에 있는 정예 괴물의 투사체와 물체까지 흡수합니다.

은하핵 (Blazar) - 대상 지점에 블랙홀을 불러내 적을 빨아들입니다. 15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2초에 걸쳐 무기 공격력의 360%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블랙홀이 사라진 후, 폭발이 발생하며 15미터 내의 적에게 무기 공격력의 464%만큼 화염 피해를 줍니다.

마법 훔치기 (Spellsteal) - 블랙홀에 맞은 적은 5초 동안 공격력이 10% 감소합니다. 블랙홀을 적중시킨 적 한 마리당 5초 동안 시전자의 공격력이 3% 증가합니다.

 

2. 지속 효과

비전력 갈구 (Power Hungry) - 생명의 구슬로 생명력을 회복하면 다음 비전력 소모기가 비전력을 소모하지 않습니다. 비전력 갈구 효과는 최대 10회 보유할 수 있습니다.

흐리기 (Blur) - 받는 피해가 17% 감소합니다.

환기 (Evocation) - 모든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0% 감소합니다.

유리 대포 (Glass Cannon) - 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5% 증가하지만, 방어도와 저항이 10% 감소합니다.

영재 (Prodigy) - 고유 주문을 시전하면 비전력을 5 회복합니다.

고유 주문:

-마력탄

-전기 충격

-저승의 칼날

-감전

초월적 존재 (Astral Presence) - 최대 비전력이 20 증가하고 비전력 회복량이 초당 2 증가합니다.

환영술사 (Illusionist) - 1초 내로 최대 생명력의 15%가 넘는 피해를 받을 때마다 분신, 감속 지대, 순간이동 기술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분신, 감속 지대, 순간이동 기술을 사용하면 3초 동안 이동 속도가 30% 증가합니다.

냉혈 (Cold Blooded) - 당신의 공격으로 오한을 느끼거나 빙결된 대상에게 주는 모든 피해가 10% 증가합니다.

발화 (Conflagration) - 적에게 화염 피해를 주면 적이 화상을 입어, 3초 동안 치명타에 적중 당할 확률이 6% 증가합니다.

마비 (Paralysis) - 번개 주문으로 피해를 주면 15% 확률로 모든 대상을 1.5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수호 강화 (Galvanizing Ward) - 5초 동안 피해를 입지 않으면 피해를 12551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시간 유동 (Temporal Flux) - 비전 피해를 받은 적은 2초 동안 이동 속도가 80% 감소합니다.

우월(Dominance) - 적을 처치하면 3초 동안 피해를 2477 흡수하는 보호막을 얻습니다. 이 효과는 최대 10회 중첩됩니다. 우월 효과가 갱신되면 보호막 흡수량이 최대로 늘어나고 중첩마다 지속 시간이 0.5초만큼 증가합니다.

마력 증폭 (Arcane Dynamo) - 고유 주문으로 적에게 피해를 주면 일정 확률로 번득이는 통찰력 효과를 얻습니다. 번득이는 통찰력 효과가 5회 중첩되면 고유 주문이 아닌 주문으로 적에게 주는 피해가 60% 증가합니다. 효과가 발휘되면 중첩은 사라집니다.

고유 주문:

-마력탄

-전기 충격

-저승의 칼날

-감전

불안정 변칙 (Unstable Anomaly) - 죽음에 달하는 피해를 받으면, 최대 생명력의 45%를 회복하고 충격파를 발산하여 적을 뒤로 밀쳐냅니다. 적은 3초 동안 60%만큼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이 효과는 60초마다 한 번 발동할 수 있습니다.

확고한 의지 (Unwavering-will) - 1.5초 동안 제자리에 서있으면 다음 능력치가 증가합니다.

방어도: 20%

모든 저항: 20%

공격력: 10%

대담함 (Audacity) - 15미터 내의 적이 추가 피해를 15% 받습니다.

원소 조합 (Elemental-exposure) - 적에게 비전, 냉기, 화염, 혹은 번개 피해를 입히면 적이 받는 원소 피해가 5초 동안 5%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다른 원소로 피해를 줄 때마다 중첩되며, 최대 4회 중첩됩니다.

당신이 착용한 무기의 원소 피해도 원소 조합에 영향을 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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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향풀 (2014-06-27 13:24: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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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ㅂ ㅅ 으로 보았다
그래 디아에서 법사는 천민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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