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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A-27크롬웰
작성일 2014-11-30 01:18:39 KST 조회 265
제목
Unity of Command에서 항상 플레이어가 공격측인 이유

문명 5에서 볼 수 있듯이 헥스맵에선 AI 실력이 개판이기 때문에 그나마 AI 스크립트 짜기 쉬운 방어를 시킴


고전 헥스 전략겜들도 보면 플레이어가 항상 공격 ㅁㄴㅇ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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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콘 ALYSRA (2014-11-30 01:19:14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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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헥스맵은 인공지능이 개판이 되는건가여
사각맵과는 뭔가 다른게 있나
아이콘 A-27크롬웰 (2014-11-30 01:21:43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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헥스냐 사각이냐의 문제보다는 겹쳐지느냐 마느냐의 문제인 것 같네요, 경우의 수가 너무 커져서 그런가
Ten(9) (2014-11-30 01:22:5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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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퍼레이션 플레쉬포인트에선 그래도 플레이어가 방어측인 시나리오가 있던뎅...
포더윈터 (2014-11-30 11:03:2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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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터의 한계가 아닐까시프요 바둑같은것도 AI가 있는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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