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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아이콘 흑인경비원
작성일 2015-08-26 22:12:47 KST 조회 2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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왜 히오스는 재미가 없을까

롤의 단점을 없애는건 좋은 시도였는데 이제 보니 재미까지 함께 없앤 거 같다

 

특성으로 아이템을 대체하다 보니 성취감이 어째 잘 안 느껴진다

사실 따지고 보면 특성도 최종템 만큼이나 좋긴 좋다 

 

뭐 점멸이라거나 그런거...그래서 20렙을 먼저 달아서 20렙 때 주는 특성을 먼저 찍으면 한타때 화력의 차원이 달라진다 

 

하지만 롤이 아이템 조합해서 최종템 딱 띄울때의 

그 쾌감이 있다면 히오스는 20렙 특성을 찍을때 그런 느낌이 잘 안든다 

 

왜 그럴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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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en(9) (2015-08-26 22:18: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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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은 경험치만 먹는 게 아니라 돈을 먹어야되는 거니까
Ten(9) (2015-08-26 22:20: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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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는 견제당해도 경험치만 먹으면 따라잡을 수 있음.

다른 AOS는 막타도 챙겨먹어야되고 전략적으로 키워져야하는 포지션이 정해져있고.

처음엔 그게 불만이었음. 지금은 그냥 뭐 그런 게임인갑보다. 이것도 꽤 재밌네 정도지만
Ten(9) (2015-08-26 22:21:11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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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경험치가 공유라서... 걍 게임하다보면 찍는 게 20렙 특성이라는 느낌...
아이콘 Gehennas (2015-08-26 22:25:25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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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인민이 똑같이 배를 채운다고 해서 모두가 똑같이 행복한 것은 아니라는 뭐 그런...
아이콘 적당새 (2015-08-26 22:25:47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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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가 성취하고 선택한것이 아니라는거로군
아이콘 Raytro (2015-08-26 22:25:5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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깊이가 없어서그럼
깊이라고 해봐야 팀워크인데 팀워크 맞출정도로 일반게이머들니 여유롭던가
아이콘 WG완비탄 (2015-08-26 22:44:29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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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는 그냥 다른 재미가 있다고 생각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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