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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포더윈터 (221.138.xxx.8)
작성일 2010-02-28 20:47:30 KST 조회 809
제목
팁이라면 팁



아까 마린을 가지고 해본 실험입니다.


마린 두마리를 놓고, 멀리 떨어진곳에 마린 두마리를 놓습니다.

네모동그라미를 마린이라고 하면,


ㅁ            ㅁ

ㅇ            ㅇ


이런 식


네모는 네모를 공격하고

동그라미는 동그라미를 공격시킵니다


대신 한쪽은 컨트롤로 A+클릭(강제공격)을 조낸 빠르게 해주고

한쪽은 자동공격으로 내비뒀습니다.


강제공격을 계속 시도해주는 쪽이 계속 좀더 빨리 뒤지네요

공격 시작 타이밍은 몇번이고 맞춰봤습니다.


불곰같은 경우도 미사일을 좀더 빨리 쏘는듯한 느낌이 드는것같기도하고안드는것같기도하고...


결론적으로 일점사를 해줄때 계속 클릭하는게 좀더 DPS가 높은것같습니다.

저는 실험을 위해서 아군을 공격했고, A+클릭으로밖에 할 수 없었지만

실제 레더 경기에서는 마우스 오른쪽 클릭만으로도 가능하겠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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폐인찌질이 (2010-02-28 20:51:1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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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팁 감사합니다.
Azoth (2010-02-28 20:58:22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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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조금 더 정확한 실험이 필요한 사항 같습니다. 실험 하신것처럼 데미지를 주는 방식이 인스턴트 방식이냐 아니면 미사일 방식이냐에 따른 차이도 있을수도 있을 것 같네요.
아이콘 킴대기 (2010-02-28 21:01:18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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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직후의 모션을 캔슬할 수 있다는건가여
(2010-02-28 21:09:32 KST) - 116.34.xxx.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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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스타1때도 울트라 vs 아칸

걍 어택으로 하면 아칸이 이기는데

울트라로 강제어택연타해주면 울트라가 이깁니다.

슈캔? 이라고 해야하나..
포더윈터 (2010-02-28 21:31:18 KST) - 221.138.xxx.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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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실험해본 결과 차이가 없는것같습니다 [...]
두 대상을 옮겨가며 때려보기도 하고,
공격후 S키로 캔슬하면서 때려보기도 하고,
여러 방법을 시도해보았지만 자동공격과 DPS의 차이는 없습니다
잘못된 정보로 잠시나마 혼란을 드린 점 사과들입니다
...
파랑랑 (2010-02-28 21:52:26 KST) - 128.134.xxx.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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만약 정말 동작한다면 블리자드에 보고해서 수정해야 할 사항 같습니다.
유닛 스탯을 컨트롤로 씹어버리는 것이 되니까요
포더윈터 (2010-02-28 21:55:01 KST) - 221.138.xxx.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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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퓨터 죽이고 해병 전우를 자기의 총으로 쏘라는 잔혹한 명령을 몇번 내려본 결과,
처음 저걸 한 실험에서 뭔가 다른 변인이 있지 않았나 싶네요.
맞춘다고 맞춘 공격 타이밍이 뭔가 엇박자였다거나.
재실험 결과 공격 쿨타임은 음... 뭐라고 설명하면 될까
유닛에 개별적으로 시간을 가지는것같네요.
아이콘 Garona (2010-02-28 22:20:56 K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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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션 캔슬보단 핑 차이가 가장 크지 않을까 싶네요 미묘하게 다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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